ajjoomani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4
구내식당 오늘의 메뉴는 뼈다귀감자탕이다.
뼈도 잘 물러져서 살이 쏙쏙 잘 빠지고 들깨를 넣어서 국물이 구수하고 얼큰해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ajjoomani
리뷰10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