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4
서리태콩으로 콩조림을 만들었어
콩에 간장과 물엿을 넣고 계속 졸이다보면 맛있게 조려집니다
서리태콩은 단백질이 풍부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94171
리뷰1154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