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ㄱㄱㄱㄱㄱㅋ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ㄱㄱㄱㄱㄱㄱㅋ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ㄱㄱㄱㄱㄱㄱㅋ
리뷰1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4
계란초밥은 아주 클래식하면서도 꼭 하나씩 먹게되는 초밥인것같아요.
부드러워 으깨지는 식감에 달달한 일본식 계란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ㄱㄱㄱㄱㄱㄱㅋ
리뷰125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