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퇴근길 계란초밥 한팩샀어요. 두툼한 계란말이가 부드럽기도하고 살짝 달달하면서 퐁신퐁신 해서 너무부드럽네요. 혼자 한끼먹기 딱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지니5552310
리뷰6666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