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4
딸기쉐이크 만들었어요. 딸기 넣고 우유 넣고 윙윙 갈았습니다. 설탕도 넣어주면 더 달달한 딸기 쉐이크가 됩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ey슈운지
리뷰618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