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09
설렁탕이예요.
고기가 밑으로 다 가라앉은 사진이네요.
아이들도 설렁탕에 밥말아주면 잘먹어요.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입니다.
당면을 넣어서 먹으면 훨씬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희님
리뷰191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