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4
닭볶음탕 오랜만에 먹었는데 넘 맛나더라구요~ 밥 볶아서 먹으니까 배도 든든하니 좋더라구용ㅎㅎ 감자도 맛있구, 당면 사리 듬뿍이라 맛났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