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수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정수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정수
리뷰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이전에 포장해 온 감자탕을 집에서 데펴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거기가 잘 발라져서 먹기가 편해요. 앞으로도 이런 식으로 먹을 예정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정정수
리뷰6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