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코다리조림 해먹었어요~시판제품인데 양념이 정말 끝내주게 맛있어요~ 코다리와 시래기 들어있고 팽이버섯과 두부는 집에 있던거 활용했어요~밥한공기 뚝딱했네요ㅎ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나는나라고
리뷰683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