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9
닭볶음탕 했습니다
닭 조금 익었을때 감자넣고 익힌후 마지막으로 양파만 넣고 자잘하게 볶아서 먹었습니다
닭고기와 감자에 간이 되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