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5
냉동실에 조금 오래된 닭이 있어서
빨리 먹어야겠다고 생각해서 해동시켜서
끓는물에 살짝 삶아서 기름기를 빼고
물 약간 넣고 푹 익혀서 마늘 카레가루 알룰로스를 넣고
한참 졸였더니 맛있는 닭볶음이 완성됬어요
먹음직하게 보이죠?
다하고나니 그제야 감자가 생각났어요
오늘 점심은 닭으로 포식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