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5
양배추 찜 먹었어요. 전자렌지에 찌니까 쉽고 빠르고 편하더라구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위건강에도 좋아서 자주 먹는데 먹을땐 좋은데 확실히 소화가 빨리 되기는 하는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