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9
집에 있는 야채들 썰어서 쌈장에 무쳐서 먹었어요
오이. 파프리카.당근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나서 바로 무치니 아삭아삭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
한소래미
리뷰374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