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5
딸기쉐이크 너무 맛나요. 주변에서 너무 좋아해서 한번 먹어봣는데여. 앞으로도 기력없을때 한전식 사먹으러고 하거든요
#일반식 #저녁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