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얼큰한 감자탕에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감자탕엔 쫄면 사리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오! 국물을 쫘악 흡수한게 제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뽀로로ㄹ
리뷰42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