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5
간단하고 깔끔하데 먹은 소고기 구이.
선물받은 한 팩 꺼내서 다른 찬 없이 구워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담뱍한 소고기 구이
소금과 참기름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