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5
달달한 망고도 좋지만 여름엔 그마저도 까기
귀찮고 씹기 귀찮은데,, 이럴 땐 스무디가 좋지요
액기스만 모아서 쭉쭉 흡입할 수 있는 망고스무디
정말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454ml)
294kcal
공차망고스무디
4.9(리뷰 68개)
·식단기록2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