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정미경키친 토마토해초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정미경키친 토마토해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25
토마토 오이 샐러드를 먹었어요. 달달한 토마토랑 아삭한 오이를 같이 샐러드로 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건강식으로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30g)
61kcal
정미경키친토마토해초샐러드
5.0(리뷰 4개)
·식단기록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