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가지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5
저녁 반찬으로 가지 무쳤어요. 세일해서 많이 사왔어요 삶고 양념 조물조물하니 맛있네요 가지는 비타민 A와 C가 풍부해서 건강에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