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3020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3020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3020
리뷰2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5
돼지뼈다귀로 만든 감자탕을 사왔습니다 우거지와 돼지등뼈가 잘끊여저서 살이 잘발라치고 엄청 맛있어요 또먹고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633020
리뷰21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