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진미채 반찬 사왔어요 사오자마자 바로 먹어야 제일 맛 맛있더라구요. 시간이지나면 눅눅해져서 맛이 떨어져요. 그래서 빨리 먹어줘야함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1OOOO
리뷰803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