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3 작성일자 25.09.30
알탕 먹었습니다. 동태도 들어 있고 해산물도 실하게 들어 있어서 국물도 얼큰하고 시원하게 맛있었습니다. 해산물을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