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5609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A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5609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A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5609
리뷰83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1.26
처음엔 엥 박카스가 탄산? 이라고 생각했는데 웬결? 맛았어요 우연히 먹어보게 됐는데 맛있내요
식후에 마사니 더 맛있어요 다 먹고나면 몇 캔 더 사놓울래요
#일반식 #간식

1잔(245ml)
125kcal
동아제약박카스 A
4.8(리뷰 34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