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30
설렁탕을 먹을 때에는 그 안에 있는 고기와 함께 떠 먹는 맛이죠
국물만 있으면 뭔가 허전한게 설렁탕입니다
그래서 비비고의 고기가 듬뿍 들어간 설렁탕을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