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6
계란 초밥은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포슬포슬한 계란 식감이 좋아서 자주 먹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김럽돋
리뷰331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