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시간 리뷰
지금 인기있는 자유시간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136개의 리뷰
해태
자유시간
심심할때 먹을려고 샀어요. 낱개포장이라 가방에도 몆개넣고 다니고 집에서도 가끔 한개씩 먹는 재미가 좋네요. 옛날에 먹던맛 그데로 맛있어요.
권순
조회수 2325.12.14
0
해태
자유시간
점심을 조금 먹엇더니 배가 출출해서편의점에서. 자유시간 하나사서. 먹엇다 당뉴도 15그램이고 다이어트는 안되고 그냥 심심할때 먹으면 좋다
란이란
조회수 1525.12.04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