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전 리뷰
지금 인기있는 고구마전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109개의 리뷰
고구마전
고구마를 박스째로 샀더니 너무 많아서 올리브유 두르고 튀김가루 묻혀서 고구마전 해먹먹었어요 조리해서 바로 먹으니까 바삭바삭 뜨겁고 넘 맛있네요
본동
조회수 1625.12.14
0
고구마전
고구마와 호박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후라이이펜에 밀가루와 계란, 튀김가루를 뭍인 후 전으로 해서 먹었는데 고구마의 단맛이 강해서 맛있어요~
수샘
조회수 1725.12.1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