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최애 프로틴바 -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꾸덕한 초코케잌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할때 가끔 입터지면 그~렇게 초코케잌이 먹고싶었다. 올영에서 자주 2+1행사를 하고 가격도 착해서 가끔 사먹는데, 성분표도 나쁘지 않고 초코케잌정도로 초코맛이 강하진 않지만 다이어터한테 충분히 채워줄수있는 초코맛이다! 게다가 꾸덕함까지♡ 사이사이 작은 견과류도 씹혀서 감칠맛 난다. 지금은 아예 한박스사서 쟁겨서 먹는중! 예전부터 정착한 단백질바 입니다 ^-^ ▼구매링크▼ 하루단백바제트 초코케이크맛 저당 단백질바 프로틴바 : 하루단백바 (naver.com)

우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곰이

최애 프로틴바 -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포스트 단백질바(프로틴) 후기

최근들어서 요가 운동을 하고 있어요.  운동하면서 부터  단백질 우유나 단백질 바(프로틴바) 등을 챙겨먹고 점심을 부실허게 먹어서 배가 고플때도 든든해서 좋았습니다. ​ 다른 단백질바들과 동일하게 견과류와 초코로 구성된 제품이며 볶음땅콩, 준초콜릿, 볶음통아몬드, 크랜베리가 들어가있습니다.  사실 저는 크랜베리가 들어가는 제품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더 먹기 좋았습니다. 위쪽과 아랫쪽의 층이 나눠진 모습을 우선적으로 볼 수 있고, 위는 견과류들, 아래는 초코의 두 층입니다..  당분이 있어 운동전에 확 텐션을 올릴 수 있어 좋았고, 아참 보통 운동 후에 먹는 사람들도 많지만 운동 전에 재충전할 수 있어 저는 운동 전에 먹는 편입니다. 간단하게? 끈적할 것 같이 생긴 모습과는 다르게 톡톡 잘 부서지고 바삭바삭 잘 씹히는 것이 마음에 었습니다. 견과류에 초코가 있는 전형적인 단백질바의 구성이고 맛은 적당히 먹을만했습니다. 무엇보다 바삭바삭한 식감이라 재미도있고 맛도 있는 단백질바였습니다.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포스트 단백질바(프로틴) 후기

셀렉스 프로틴바

3가지 견과류가 들어 있는 셀렉스의 프로틴바 입니다. 단백질바의 단백질 함량은 거의 비슷 비슷한거 같아요. 이런것도 업체끼리 담합을 하는건지 ㅋㅋㅋ 일반 에너지바? 같은거랑 맛 똑같아요 단백질은 함량을 눈으로 확인한것 말고는 맛으로는 알수 없어요 단백질 보충하려고 한다기 보다는 주전부리 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셀렉스 프로틴바

닥터유 에너지 단백질 바

저희 집에 떨구지 않고 사두는 잇템입니다 큰 사이즈도 있고 미니 사이즈도 잇어요 간식으로도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해서 참 좋아요 견과류 함량이 높아서 고소한 맛과 씹는 식감이 좋고 의외로 많이 안달아요

tpwns83님의 프로필 이미지

tpwns83

닥터유 에너지 단백질 바

칼로리 부담 적은 단백질바 추천!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신경 쓰이는게 단백질량과 칼로리인데  (단백질은 본인 몸무게 만큼은 꼭 먹어야 한다구 하더라구요ㅠㅠ) 구운란이나 닭가슴살을 매일 먹기는 질리구 달달한게 먹고싶을때 먹을수 있는게 단백질바인데 담백질 함량이 10g이하인데도 칼로리가 200KCAL 이상가는 높은 제품이 많죠..! 그래서 부담적은 저칼로리 고단백바를 찾고 찾다가 발견한 제품 3가지 중  하루단백바 제트를 소개 해드리고 싶어요! 하루 단백바 제트는 초코케이크맛과 츄러스 맛이 있는데 저는 초코케이크 맛을 더 즐겨 먹는 편인데 여기에 요거트나, 견과류 같은것도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들구 좋은 것 같아 추천 드립니다. 모두들 단백질 섭취 꼭 하시구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 하루단백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단백질이 12g이나 들었으면서도 당은 2g에 138KCAL! 저처럼 칼로리 부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 하루단백바 제트 츄러스맛 달달한 츄러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츄러스 맛도 있습니다. 츄러스맛은 단백질은 1g낮지만 포화지방이 적어서 지방 많이 먹은날에 부담이 없을거같아요. 맛은 호불호가 있으실것 같네요..! 뒷면은 찍어 놓은게 없어서 수기로 올리자면 아래와 같다구 하네요! 나트륨 90mg / 탄수 17.6(당 2g/식이섬유 4g) / 지방 6(포화 0.8g)  콜레스테롤 1.7mg 단백질 11g

띠룽님의 프로필 이미지

띠룽

칼로리 부담 적은 단백질바 추천!

내돈 내산 네이쳐 프롯 앤 넛 트레일 믹스를 소개합니다.

제가 먹는  네이쳐 프롯 앤 넛 트레일 믹스입니다.  트레일 믹스 (Trail Mix)는  작은크기의 시리얼이나 건조된 과일, 견과류, 콩, 씨앗, 초코릿 등이 혼합된 스낵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아몬드,건포도, 복음땅콩, 크랜베리  등을 믹스해서  바 형태로 만들어 놓은 식품입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입을 햇습니다. 한박스에 48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한동안은 먹을 수가 있겠죠. 맛이 좋아요..  트레일 믹스는  물엿이라 그런지 딱딱하게 굳은 형태가 아니라 쉽게 구부러질 정도 입니다.  먹을 수록  천천히 씹을 수록 고소한 견과류와 곡류를 보충해 주는 듯한 오트의 단백함 그리고 건포도와  크랜베리의 새콤함에 콘시럽의 달콤함까지  더해져서 풍부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이번에 산 트레일 믹스바 가격입니다.  개당 가격이 375원입니다. 행사한  가격으로 샀네요. ' 트레일 믹스 칼로리는 150입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내돈 내산 네이쳐 프롯 앤 넛 트레일 믹스를 소개합니다.

하루한봉 귀리바 단백질바

하루한봉 귀리바 단백질바 세일 행사때 저렴하게 구입해서 먹었는데요.  볶은 귀리도 들어있고, 견과류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많이 달지않고 씹힘도 무난해요.  단백질은 바 1개당 5g이 들어있어요. 입 출출할때 배고픈 간식으로 먹기 좋았던것 같아요. 저는 달지 않아서 좋은데요.  다이어트 단백질바로 가격만 저렴하게 구입할때 먹으면 좋은것 같아요.

샤인데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인데이지

하루한봉 귀리바 단백질바

단백질바 리뷰

이 제품 정말 쟁여놓고 먹고 있거든요 [제너럴밀스 네이쳐밸리 트레일 믹스바] 아시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안에 견과류도 은근 많고 맛있어요 아침이나 저녁에 한개 꼭꼭 씹어서 오래 먹으면 (소식자들 처럼...ㅎㅎ) 딱히 배는 안고픈것 같아요 정 배고프면 저희에게는 떨어질수 없는 친구인 물이있잖아요~ 그거 마셔주세요^^

라쟈냥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쟈냥

단백질바 리뷰

셀렉스 프로틴바 너츠 (12g 프로틴)

내돈내산 프로틴바를 추천합니다 방금도 먹었어요. 사진으로 인증합니다. 총 50 g에 245kcal 3 가지 견과류가 들어 있어요. 땅콩 아몬드 캐슈넛 그리고 비타민 4 가지와 미네랄 1종 영양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한쪽면은 초코가 입혀져있어서 달달함도 충족시켜 줍니다. 셀렉스는 건강을 취급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영양 정보도 사진으로 올립니다.  프로틴 바를 먹으면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섭취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틴바  너츠 추천합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셀렉스 프로틴바 너츠 (12g 프로틴)

닥터유 단백질바

산을 좋아해서 자주 산행을 하는데 3~4시간 짧은 산행일때는 물만 챙기면 되지만 장거리 산행일때 꼭 챙겨가는 닥터유 단백질바예요 부피는 적고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과 견과류까지 들어있어서 배고프거나 힘들때 하나 먹어주면 든든해서 좋아요

탱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닥터유 단백질바

닥터유 단백질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닥터유 단백질바 ! 너무 맛있어요...  단백질 분량도 괜찮고 하나 먹으면 든든해요  미니 단백질바도 있는데 그걸 더 자주 먹어요 간편하고 맛도 좋고.. 견과류와 초콜릿 조합은 사랑이랍니답 

미니언즈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언즈투

닥터유 단백질바

켈로그 단백질바 후기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켈로그 단백질바입니다 홈플에서 원플러스원 행사를 해서 구입했어요 저렴하다구 생각해서 집어왔는데요 열어보니 손가락만 한거에요 ㅠㅠ 다른 제품의 70프로 정도의 양이메요ㅠㅠ 맛은 쏘쏘인데요  견과류가 엄청 알차게 가즉 박히긴 했어요 근데 유통기한이 엄청 남은 제품인데도 약간의 견과류 쩌내가 나려는듯하여 좀 아쉬웠네요 저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ㅎㅎ

류쿠님의 프로필 이미지

류쿠

켈로그 단백질바 후기

닥터유 단백질바

닥터유 단백질바예요 저는 평소 초콜릿을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초콜릿은 칼로리가 높아서 먹으면서 죄책감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대신 이 닥터유 단백질바를 하나씩 먹어요 무엇보다도 단백질 함량이 높구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렌틸콩까지 들어있어서 건강에도 정말 좋아요 거기다가 맛도 좋아서 자꾸 손이 간답니다 닥터유 단백질바 추천합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닥터유 단백질바

[내돈내산 단백질바] 포스트 단백질바

저희집은 포스트 단백질바를 잘 먹어요. 운동선수의 길을 가고 있는 두 아들들이 포스트 단백질바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포스트 하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하는 씨리얼이 생각나지요. 그런데 프로틴바도 진짜  든든하고 좋아요. 고단백, 저탄수화물, 그리고 편리하고 이동하면서 간단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건강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견과류도 듬뿍이며  초콜릿도 도톰하게 발려 있다보니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여  단백질 특유의 역한 향이 나지 않아요. 대회를 앞두고  체중조절 할 때 운동을 해야만 하는 울아들들에게  힘을 주는 단백질바에요. 포스트 단백질바 하나만 먹고 운동해도 힘이 난다고 해요. 우리집은 포스트 단백질바로 정착했답니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내돈내산 단백질바] 포스트 단백질바

닥터유 단백질바

닥터유 에너지바는 견과류인 아몬드와 땅콩이 35% 들어있어요 게다가 시리얼과 건포도와 건크랜베리 과일이 각각 8%정도 들어있어서 새콤하고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열량이 188그램정도라 배고플때 먹어도 든든하더라구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닥터유 단백질바

점심은 붕어빵과 요거트

라떼랑 산책나왔다가 종로 6가도 가고 동생이 미니김밥이 먹고 싶대서 광장시장에 간김에 거기서 좀 유명한 붕어빵이 있다고 해서 줄 서서 팥하고 피자 맛을 2개 샀어요. 울집꽃가게 가니까 오늘따라 큰 외삼촌이 계셔가지고 3명이서 나눠 먹었네요. 집에서도 야채를 못 챙겼고 김밥 산거 얼른 동생한테 전해줄라고 급히 움직이는 바람에 오늘 점심은 처음 시작하는 야채를 먹지를 못했어요.  집으로 돌아와서 요거트에 냉동과일 꽂감 시리얼 견과류 넣어서 먹었네요. 모처럼 야채 추가해서 안 먹은 식단이라 약간 찝찝함이 남네요.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붕어빵과 요거트

식물성 단백질바

저는 식물성 단백질을 선호해요~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 현미 고소한 견과류가 한가득!! 초콜릿이 입혀져서 적당한 단맛까지 게다가 무려 단백질이 10g!! 다이어트 관리하면서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가격도 착하답니다ㅎㅎㅎ 식물성 단백질바 찾으시는분께 추천드려요~~

샤를리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를리즈

식물성 단백질바

닥터유 미니 단백질바

닥터유  미니 단백질바입니다 바삭하고  쫀득하고  꼬소하고  맛있습니다   개별포장이라 한개씩 먹기도좋고  견과류도 많이들어있어 건강해지는것같아요  한개 칼로리가  72칼로리정도  쪼그마니  한입에 쏙 제  가  즐겨먹는  닥터유  미니  단백질바입니다

예픈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픈공주

닥터유 미니 단백질바

닥터유 에너지바

아몬드와 땅콩 함량이 35%나 되고 시리얼 13%, 크랜베리와 포도를 8% 함유하고 있어 적당하게 달콤한 맛과 씹는 맛이 재미있는 에너지바입니다. 견과류 함량이 꽤 높은 만큼 포만감 또한 오래 지속되는 편이라 공부나 등산, 운동할 때처럼 지구력을 필요로 할 때 먹으면 좋습니다. 물론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어도 좋은 편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개당 계란 한 개 분량의 단백질 함량이 들어 있고 비타민과 무기질을 포함하고 있어 영양적인 부분에서도 꽤 우수한 편입니다.

Cliff님의 프로필 이미지

Cliff

닥터유 에너지바

저녁은 혼자 먹는 관계로 호밀빵

엄마랑 나눠 먹는 샐러드. 과일 듬뿍. 왜냐면 과일 여러개 준비해서 한접시는 동생 갖다주고 우리는 체썰어서 샐러드에 넣고 해서 종류가 많아졌네요. 엄마는 비빔밥 드시고 나는 호밀빵과 요거트(내가 만든) 호밀빵은 크림치즈(+견과류) 조금 남은거 발라 먹었어요. 치즈가 작을까봐 체다치즈 1/2장도 갖고 왔는데 막상 먹다 보니까 치즈가 모질라지는 않더라고요 하지만 갖고 왔으니까 먹었죠.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혼자 먹는 관계로 호밀빵

다이어트 최애 간식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제가 좋아하는 내돈내산 롯데 이지프로틴 단백질바를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바 입니다. 다이어트 시 단백질 보층을 해줄수 있어 더 좋아요. 이지프로틴 단백질바는 3가지 종류로 맛이 다양하고 단백질 함유량이 풍부하며 국산쌀, 통귀리, 호밀, 아몬드, 땅콩, 통밀, 4가지 통곡물과 견과류가 들어 있고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있어 먹기 퍈핮니다.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도 함유하고있고 딱딱하지 않아서 이름 그대로 easy하게 먹을수 있어요.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다이어트 최애 간식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밥먹고 견과류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밥먹고 견과류

점심은 야채쌈

간단히 먹고 싶은데 샐러드는 먹어야하고 기존 샐러드는 너무 지겹고 해서 전에 산 라이스 페이퍼에 야채랑 전, 견과류에 소스 뿌려 싸서 먹었어요. 엄청 맛있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야채쌈

하루를 프로틴바로 시작해요~~

매일 아침 운동전 프로틴바로 시작하고 있어요 속이 든든해야  운동도 잘할수있죠 제가좋아하는초코렛도 견과류도 있고 삶은계란2개분량의 단백질도 들어있다니 넘 좋아요 켈로그프로틴바K를 추천합니다

쪼꼬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꼬사랑

하루를 프로틴바로 시작해요~~

Dr.You PRO 단백질바 미니 크런치 갖고 다니기 좋아요

원래 견과류바 꼭 하나씩은 갖고 다니거든요. 울강아지 산책시키다가 갑자기 막 힘들 때가 있는데 얘랑 있으면 금방 먹기가 함들어서요. 근데 언제부터 단백질바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요세 추세가 단백질바인거 같아서 기약 먹을 거면 단백질을 들어 있는 게 아무래도 몸에 좋지 않겠어요? 먹기도 좋고 단백질도 들어있고 급할 때 배고픔 해소나 힘도 나고 ㅎㅎ 저는 예전에 견과류바 먹을 때 반만 먹고 넣어 둘때도 있었는데 그래서 미니가 좋아요. 그래서 가능하면 미니를 사는데 미니는 낱개로 안 팔아서 이렇게 덩어리로 사야 돼요. 이 제품은 당이 40% 다운됐다고 하고 프로틴도 달걀 4개 분량의 단백질 있다고 하고 그런 거 좋겠네요. 근데 미니를 7개를 섭취할 시 그렇다네요. 그리고 다른 좋은 성분이 많대요. 비싼 만큼 그렇겠죠? 단점은 가격이 좀 한다는 거지만 두고두고 미니 하나씩 먹을 생각하면 뭐 그것도 나쁘진 않아요. 저는 다이어트해서 매일 먹는 거는 좀 그렇고 2~3일에 하나씩 어쩌다 먹거든요. 미니는 조금만 가방에 하나씩 넣어두기 딱 좋아요. 혹시 궁금하신 분을 위해 성분 표시도 아래에 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Dr.You PRO 단백질바 미니 크런치 갖고 다니기 좋아요

그릭요거트

수제 그릭요거트 먹어요 견과류도 한봉지 넣었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어요 든든합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그릭요거트

땅콩

일일견과류 챙깁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땅콩

단백질 바

운동하고 나서나 늦은시간 간식이 생각날때 챙겨먹는 단백질바에요 미니라서 부담없이  먹고 있어요 계란1개 분량에 단백질6그램과 견과류 통곡물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트레이더스가면 자주 구매하는 단백질바에요 운동한후 먹는데 미니라 2개정도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단백질 바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프로틴바제품

프로틴바 제품을 알아보고 여렇  먹어봤는데 당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해서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빼바프로틴빈 앳킨스프로틴바..1박스에 9개들었고 1박스 24,000원 한다 동.식물단백질을 같이 섭취할 수 있고 유당제로 락토프리제품으로 만들었고 설탕대신 천연당  알룰로스로 단맛을 내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견과류, 쌀가루 치커리 추출분말,대두레시틴도 들어있어 한개만 먹어도 포만감에 너무 만족한다

감이오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이오네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프로틴바제품

단백질보충간식엔 미트리 프로틴바 그레인넛츠

운동을 할때 단백질이 필수죠. 전 미트리 프로틴바 추천합니다. 거기서 전 그레인넛츠를 좋아하는데 견과류라서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이 프로틴바에 단백질 함량은 15g이고 칼로리는 170 칼로리로 괜찮은 것 같아요. 당류도 4g이면 적은 편이구요. 견과류가 포함되어있어 나름 포만감도 느껴집니다. 입이 심심할때 단백질 보충용으로 하루에 하나 먹기 좋습니다. 

박상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상목

단백질보충간식엔 미트리 프로틴바 그레인넛츠

마트에서 샀던 홀그레인 단백질영양바

마트에서 맛있어보여서 샀던 홀그레인 단백질영양바에요 간단하게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좋을거 같아서 샀는데 땅콩이랑 견과류의 고소함이 좋았고 위에는 초코까지 뿌려져서 맛없을수가 없는 프로틴바였어요 딱딱하지도 않아서 부모님도 맛있게 드셨고 단백질 4g 채울수 있는 제품이에요 

by쏭님의 프로필 이미지

by쏭

마트에서 샀던 홀그레인 단백질영양바

내돈내산 닥터유 단백질바를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편한 식사 대용품 '프로틴바'  제가 추천할 제품은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예요. 닥터유 단백질바는 계란 2개분량의 고단백질 (단백질 12g ) 아몬드 14% 땅콩 34% 식이섬유가 풍부한 렌틸콩3% 함유, 50g으로 단백질바 하나로 포만감 충족, 오리온의 기술력, 엄격한 품질관리에 닥터유 영양설계로 안심, 단백질파우더를 작은 퍼프모양으로 가공하여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가능 합니다. 1회 제공량 1봉지 (50g) 영양정보는 열량 259kcal 으로 나트륨 160mg (8%), 탄수화물 19g (6%),  당류 139 (13%), 지방 15g (28%),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3.39 (2%), 콜레스테롤 5mg미만 (2%), 단백질 12g (22%) 이 들어있습니다. 단백질 파우더가 포함되어 있지만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이 없고 견과류가 48%나 들어있어요. 밑에쪽에 초콜릿도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주고 있는데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하지만 다이어트 할 때에는 간식으로 먹으면  안되고 식사대용으로 먹어야돼요. 이 단백질바의 좋은점은 맛도 있지만 50g사이즈는 식사대용으로 먹기좋고 13.5g의 미니사이즈가 있어서 아이들 간식이나 운동, 등산할때 먹으면 좋더라구요.

가나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나슈

내돈내산 닥터유 단백질바를 추천합니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