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작지만 강한 닥터유 단백질바
요즘 제 최애 간식 닥터유 단백질 바예요 운동전후 간편하고 맛있는 단백질 충전이 가능하고 미니 사이즈라 내가 먹고 싶은 만큼 먹을수 있어 조절하기 편해요 오독오독 씹히는 견과류와 초콜릿이 들어 있어 에너지 보충에 충분해요.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단백진바 드세요~~^^
준이할미
홈플러스 시그니처 프로틴바
초코가 조금 들어있는 단백질바가 맛있더라구요. 홈플러스에서 장보면서 같이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견과류가 있어서 맛도 좋아요. 씹는맛도 있습니다. 크기가 커서 간식으로 좋아요.
kjo
땅콩
하루견과류 챙깁니다
코로세움
프로틴바의 원조 닥터유 단백질바 를 추천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단백질바 중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으로 알고 있고 건강한 간식을 파는 것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는 닥터유에서 출시했습니다. 고소한 견과류와 초콜렛이 중간중간 씹히면서도 중량 50g(열량 259kcal)중 단백질 12g을 같이 챙길수 있는 닥터유 단백질바를 다이어트 단백질바로 추천합니다.
담쓰담쓰담
바프 하루견과
캐시딜에서 산 바프 하루견과에요 전 견과류만 있는거 좋아하는데 딱 있더라구요 ㅎ 배고파서 한봉 먹어요
애니홀릭
네이처밸리 프로틴바
코스트코에 가면 항상 구입하는 품목이에요 고소한 견과류바인데 바닥부분에는 초콜렛 코팅이 되어 있어 달콤고소해요 입이 심심할 때나 운동 후 또는 밤에 출출할 때 가볍게 먹기 좋아요 아이들에게 주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아이들도 어른도 모두 좋아하는 프로티바에요 추천합니다 가격도 좋아요
쏘쏘라
다이어트 간식으로 맛있는 닥터유 프로틴바 추천합니다
한끼 식사대용이나 운동한후에 먹기 좋은 맛있는 닥터유 프로틴바 소개합니다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다이어트 한끼로 충분합니다 몸에 좋은 땅콩, 아몬드, 렌틸콩이 들어 있어 맛있습니다 견과류도 많고 초콜릿이 함유되어 있어서 닥터유 프로틴바 먹기가 좋습니다 상품 후기도 좋다고 리뷰 작성되어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는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50 g 12개에 13,820원으로 쟁여놓고 먹기에 가격 부담도 적습니다. 출처 : 이마트몰 쓱 닷컴
k2023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운동전후에 먹으면 좋다고 써있는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 하지만 저는 간식대용으로 잘 먹어요 ㅋㅋㅋ 크기도 작아서 가방에 쏙 넣어다니기도 편하고 좋아요 ㅎㅎ 렌틸콩과 아몬드 땅콩 같은 견과류로 만들어서 출출할때 먹어도되더라구요 ㅋㅋㅋ 아랫면에 초코가 발라져있는데 한입크기라 손에 묻을일도 없어요^^
dbdbbd
닥터유닥백질바 추천합니다
견과류가 많이들어있어요~ 씹는맛이좋아 추천합니다~ 다이소에서 천원! 간식으로 자주먹음! 등산할때 비상간식으로 유용!
hy8607
💪등산 비상식량 닥터유 단백질 바 좋아요
💪등산 비상식량 닥터유 단백질 바 좋아요 50그람 249 칼로리로 가볍고 든든해요. 견과류가 48프로나 들어 있어요 운동할때 산에 갈때 두세개 넣고 가기 가볍고 또한 든든한게 장점이네요. 맛도 적당히 달달하고 치아에 달라 붙지 않아요. 등산갈때 비상 식량 입니다. 산행 가방은 가벼워야 등산이 즐겁습니다. 🥜제품 둘러보기 링크입니다. https://www.dryoumall.com/m?utm_source=naver&utm_medium=brand_search&utm_campaign=dryoumall2402_challenge&utm_content=mo_home&NaPm=ct%3Dlso6lq54%7Cci%3D0zq0003JUWTz87pGbLnv%7Ctr%3Dbrnd%7Chk%3Dce0ad13c1efb941c0b66e743d17c10ec4a30bfe4
레몬그린
[프로틴바추천] 닥터유 미니단백질바 추천해요.
제가 요즘 먹고 있는 프로틴바는 닥터유 미니 단백질 바 입니다. 작은 사이즈라 휴대하고 다니면서 허기진 증상이 있음 한입에 먹기도 좋고 견과류와 렌틸콩이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있어요 미니사이즈 44개가 들어 있고 2개 용량이 달걀 1개분의 단백질 함량이 들어 있어요. 한입에 쏘옥 간편하게 먹개 좋은 닥터유 미니단백질바 추천해요
사랑혀니
하루단백바 추천
워낙 초코를 좋아해서 구매했었어요. 견과류도 좋아하고 초코도 좋아해서 맛있어요. 아무래도 일반 초코바 보다 낫겠지 하며 먹은듯해요. 견과류도 은근 들어 있고 출출할 때 먹으면 딱이예요. 많이 달지는 않아요. 하루단백바 추천요. 초코 말고 다른맛도 있어요.
밍키88
내돈내산 프로틴바 오 그래놀라 단백질바
제가 아침에 챙겨 먹는 다이어트 간식은 단백질 바입니다 예전에는 출근 시간 때문에 빵과 커피를 아침에 먹고 출근을 했는데 살이 조금 찌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한 달 전부터 마트에서 판매하는 오 그래놀라 단백질바를 먹게 되었습니다. 간편하고 견과류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고 살찌는 것도 막을 수 있더라고요 휴대하기도 편하고 좋네요
순이영심
프로틴바가 아니네
프로틴바이벤트 있길래 집에 있는거보니 에너지바네요 이걸로 못하니 제 뱃속으로 ㅎㅎ 이걸로 오늘 견과류 끝
송쩡
내돈내산 프로틴바
포스트 초코견과류 단백질바이다 견과류에 초코가 있는 전형적인 단백질바이다 여러가지 프로틴바를 먹어봤지만 맛은 제일 있는것 같당.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타협이 다가오게 되는순간이 제일 위험한거 같다 모두 화이팅..
초록007
빼바 리얼 초콜릿 프로틴바 화이트
이름부터 호감인 빼바ㅎㅎㅎ 올영에서 세일할 때 1+1 행사로 구매했어요- 하나 2700원이었나? 그래서 행사가 아니면 좀 구매하기 힘들 듯..ㅠ 그래도 설탕 무첨가에 성분도 꽤 괜찮아서 행사할 때 한번씩 사먹기 좋을 거 같아요. 꾸덕한 프로틴바 느낌 아니고 견과류바 느낌- 화이트랑 다크초코 두 가지 맛인데 저는 화이트가 더 괜찮더라고요.
듀란듀란
아이고
우유먹고 견과류는 아닌가봐요 배아파요 흑흑
송쩡
견과
견과류 먹어요
마음그릇
점심은 어쩔 수 없이 간단히
오전에 요가 수업이 있어서 마치고 도시락을 사올까? 하다가 오늘 메뉴가 영 마음에 안 들어서 편의점에서 좀 작은 샐러드 하나 사왔어요. 엄마가게에서 배추랑 방울토마토 견과류 더해서 셋이서 먹었어요. 물론 내가 가장 많이 먹고 두분는 나물 비빔밥이랑 같이 먹었답니다. 저는 아침에 비빔밥을 먹어서 밥은 안먹었어요. 사실 샐러드 먹고 집에 가서 밥 먹을려고 다리가 아파 꼼짝하기 싫어서 그냥 있다보니 점심시간이 끝난 거 같애요. 좀 나중에 한라봉 반개.
성실한라떼누나
견과류먹어요
간식으로 하루견과먹어요~ 즐건 오후되세요^^
해피로즈
아이의 과일도시락
오늘은 샤인머스켓과 사과, 견과류 어제 사온 사과 합격입니다. 아침 양양제도 잘 챙겼지요.
루시안
23년봄 세상밖으로 나오다~다이어트시작~
1. 사진 전과후 바지를 입어보면 알수가 있는데 사진으로도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ㅎㅎ 코로나시기에 갱년기 우울증과 돌발성 난청으로 스테로이드 복용후 부작용으로 쿠싱증후군까지 앓으며 살이 급격히 찌기시작~ 삶이 싫어지고 자존감도 바닥일때 나로 인해힘들어 하는 가족들보며 이렇게 살면 안되겠구나~라며 다시 밖으로 나온게 23년 3월~~ 2. 감량 기간 : 23년 3월 ~ 현재 진행유지중 3. 감량 전 몸무게 : 최고점 62kg 4. 감량 후 몸무게 : 현재 54kg 5. 총감량 몸무게 : - 8kg 6. 감량 방법 ㄱ. 식단 : 크게 달라진건 없었고 탄수화물 을 적게 먹으려 노력함.그러면서 수시 로 구운계란.견과류.야채샐러드 섭취! ㄴ. 간식 : 계절과일과 과자는 조금씩만~ 7. 운동 : 저는 헬스는 하지 않고 3월부터 주2회 줌 바댄스를 시작하였고 날마다 새벽에 일어 나 무조건 걸었습니다. 한번걸을때 목표는 7천보였고 걷고난후~ 국민체조2회 반복 후 줄넘기를 200번하고~ 제자리에서 팔 벌려뛰기 50번~그리고 단지내 운동기구로 근력운동까지 병행했습니다. 이렇게 운동하기를 거진 빠짐없이 했어요. 요즘도 줌바는 주2회 계속하고 걷기도 꾸 준히 하고 있습니다. 제가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작심하고 시작한건 아니었고 갱년기로인해 불어난 몸무게~와 건강을 되찾아야겠다고 다짐하며 세상밖으로 나와 걷기시작하면서 조금씩 변화가 생기더니 몸무게가 줄어들기 시작하였고 지금은 도리어 그만 빼라는 소리까지 듣게 되었습니다~ㅎㅎ 살이 빠진후 몸도 가벼워지고 또한 건강도 챙기게되니 걷기운동은 생활화가 된것같아요. 다른분들은 좀더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시지만 전 극히 평범하게 단순하게 내 능력안에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부족하겠지만 제 경험이 한분에게 만이라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기타 : 제가 자주 먹는 음식~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딸기와의행복
다이어트 후기 공유합니다
당뇨전단계수치가 나왔는데 소식과 운동을 실천해야 당뇨로 진행이 늦춰진다고해서 2023년 10월경부터 오늘까지 잡곡밥을 매 끼니마다 먹고 채소와 나물반찬에 단백질은 소량만 첨가해서 먹고있습니다. 떡 빵 과자 음료수종류의 탄수화물이나 당이많이 들어간 음식은 자제하고 간식은 요거트나 견과류, 과일 소량을 먹었어요. 식사후 급 졸음이 오는 당뇨스파이크라고 인슐린분비가 갑자기 많아지는 현상이 오는데 졸음이 오기 전에 근육운동을 위해서 스쿼트도하고, 빠르게 걷기를 했어요. 하루에 6천보이상을 꼭 걸었답니다. 키161cm 감량 전 몸무게:54kg 감량 후 몸무게:50.6kg 이제는 이 몸무게를 계속 유지하기위해서 소식과 운동을 꾸준히 실천하려고합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한다는 말이 정말 진리인것 같아요. 건강 해지려고 다이어트하는 것이고, 건강을 지키려고 다이어트하는 것이니까요 사진 오른쪽 위의 날짜를 참고해주세요
강미미
땅콩
일일견과류 땅콩 역시나맛있게콜~
코로세움
그릭요거트
출출해졌어요 그릭요거트 먹습니다 그래놀라와 견과류 듬뿍 넣었어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발사믹도 살짝 뿌렸어요
쉬림프
땅콩
하루견과류 한주먹땅콩먹어요
코로세움
견과류
하루건강견과 챙깁니다
코로세움
숲속에 견과류를 두면..?
하 귀여운게 최고입니다 진짜... https://youtu.be/OIBzTPv5Q9g?si=3iYTve72UHTrEMfe
구룸구룸
땅콩
하루견과류 챙깁니다
코로세움
땅콩
하루견과류 땅콩만으로 챙깁니다
코로세움
2/9금 공복 체중
깨달음1. 1끼 배불리 먹어 찐 살은 며칠 이내로 돌아오는구나! 그냥 1번 배불리 먹었으면 3일 저녁만 신경쓰면 돌아오는군요! 깨달음2. 반대로 여기서 살을 빼고 싶으면, 그 1번을 하면 안 되는군요! 딱히 외식을 하는 것도 아니고, 저녁식사 약속이 있는 것도 아닌데, 일주일 한번은 평소보다 더 먹게 돼요 그걸 안 먹어야 50 안녕하는 거네요 깨달음3. 점심을 사먹는 게 아니면, 저녁에 배고파요, 아무리 집밥을 많이 먹어도! 그럼 점심을 사 먹었다 > 저녁 얹힐 것 같아 패스 가능 집밥> 점심 적당히 먹고, 저녁 먹을 생각하기 (배불리 먹고 저녁 패스해야지 no, no) 절대 집밥은 배불리 먹을 생각을 하면 안 되겠어요 깨달음4. 과식의 경우는 1.점심 배불리 먹고+저녁도 배불리 먹음 2.저녁운동하고+배고파서 저녁 많이 먹음 1번은 깨달음3으로 2번을 생각해보면.. 퇴근길 걷거나 러닝할 때 뭔가를 마셔야겠어요 간식도 안 먹었으면 러닝 전에 > 율무차 그냥 헛배고픈 거면 러닝 중에 > 율무차 산양유나 단백질은 맛이 없고 좀 칼로리가 있으면 좋겠으니까 제가 좋아하는 율무차를 먹어야겠어요 포도당캔디는 포만감은 잘 안 들었어요 단백질바는 사러 편의점에 들어가면 초코렛도 사고 미리 사놓으면 밤에 다 까먹어서ㅋㅋ 견과류는 보관이 까다로워요. 가방에 넣고 다닐 거니까요. 깨달음5. 이번 단백질바를 마지막으로 초코시럽은 아듀해야겠어요. 약과 먹다가 이 땜질이 빠진 이후로ㅋㅋ 젤리 캐러멜 같이 끈적이는 거 안 먹는데... (정작... 약과는 녹여 먹음ㅋ) 이제 초콜릿 초코시럽은 자제해야겠어요 으으으... 그치만 초코칩, 초코파우더는 먹을래요ㅎ 빈츠, 빼빼로, 초코바, 초코렛, 빅파이 안 먹고, 초코쿠키, 초코맛아이스크림 같은 건 먹을래요ㅎ 넘 맛있고 통제불가능하니까 그건 아예 안 먹고 초코쿠키 같은 건 자제가 가능하니까 그건 먹어야겠어요! 좋아! 생각 다 했어요! 일단 한번 해보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지 다른 문제점은 없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체크사항! 1과식을 안 할 수 있는가 >저녁먹을 거니까 적당히 먹어야 돼! 2배고픈 상황에 안 놓일 수 있는가 >저녁 전에 배고픈 상황 인지하기, 율무차 0.5리터에 타 먹기 3입이 터져도 초콜릿은 안 먹을 수 있는가 >아.. 여기까지 오면 안되는데! 먹더라도 초코쿠키를 고르기 구정은!!!!! 다 먹되 무조건 소분하고! 쪼개고! 나눌 것! 무조건 천천히~~~~ 먹기 경쟁에서 스스로 도태되어 최소 15번은 씹기 연휴가 넘 걱정돼요! 살아남아봐야겠어요! 모두 파이팅입니다.
더달달
땅콩
하루견과류 챙겨줍니다
코로세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