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산과들에
견과류 100포 잘왔어요
송쩡
그릭요거트 레시피
전 그릭요거트에 견과류와 블루베리를 넣어서 먹습니다. 달콤하고 고소하니 맛이 좋은데요. 아침대용으로 먹기도 하고 간식으로 먹기도 해요.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도 넣어서 먹기도 하고 꿀을 넣어서 먹기도 하네요. 뭘 넣어서 먹던 꾸덕꾸덕하니 맛있네요. 다음엔 딸기잼을 넣어서 먹어보랴고요.
쪼꼬미어터
연시 그릭요거트
1.그릭요거트에 치아씨드 오트밀을 먹기 몇시간전에 넣어줘요->일반 묽은 요거트를 꾸덕하게 바꾸는 효과가 있음 2.위에 연시나 대봉 견과류를 넣어줘요 3. 가장중요한 시나몬가루를 살살 뿌려줍니다->화룡점정 간단하고 맛있는 그릭요거트 완성입니다~남아도는 대봉 오래된 단감이 연시 된거 활용만점!!
썬샤인86
그릭요거트 직접 만들어먹기!
그릭요거트 밖에서 사먹으면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 그래서 유청분리기 구매해서 직접 만들어 먹어요 만들어먹으면 매번 새롭게 토핑도 변경해서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저는 과일이나 견과류에 알룰로스 뿌려서 먹는 걸 제일 좋아해요
곰공공
그릭요거트에 내맘대로 토핑
전 그릭요거트를 바쁜 아침에 즐겨 먹고 있습니다. 제가 그릭요거트는 먹는 방법은 주로 집에 있는 재료를 토핑해서 먹는데 주로 콘푸로스트, 그래놀라, 블루베리, 딸기, 과일, 견과류 중 그때 그때 있는 재료를 활용해서 먹습니다. 꾸덕꾸덕해서 맛있고 양은 적은데 포만감은 있어 바쁜 아침에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에 딱인거 같아요. 취향에 따라 꿀을 첨가해서 드셔도 좋습니다.
myjung9770
12월 4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잘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짬뽕밥으로~밀가루를 안먹으려고 노력하거든요 건더기위주로 먹고 밥은 1/3만 먹었어요 같이 근무하는 직원이 사준 스벅말차라떼(말차파우더 기본+3샷추가, 무지방우유, 시럽은1번) 저녁은 고구마작은것 1개, 귤1개, 견과류 조금 먹었어요
언제나행복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엔 견과류랑 과일이죠~! :) 너무유명한 조합이지만 또 이럴만한게 없어요 과일은 포도류 블루베리 추천하지만 딸기 키위 사과 바나나등 안어울리는게 없구요 견과류도 호두 아몬드 마카다미아넛 등 다양하게 올려줍니다 그릭데이 요거트 즐겨먹는데 꾸덕한요거트에 과즙팡팡과일에 식감 오도독 고소한 견과류면 행복해요♡♡
건냥이v
견과류
한봉먹어요
송쩡
롤리폴리 두부 덮밥 & 두부 아이스크림 (저칼로리 식재료 : 두부 100g 84kcal)
두부는 콩으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식재료에요. 국, 찌개, 반찬, 샐러드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포만감이 높아 든든하면서도 소화 흡수율이 높다고 해요. 100g에 84kcal의 두부로 덮밥과 아이스크림을 만들었어요! ① 롤리폴리 두부 덮밥 재료 : 두부 1/2모, 대파, 마늘, 계란, 밥 식용유, 소금, 맛소금, 부침가루 우유, 간장, 올리고당, 설탕 롤리폴리(rolly polly)는 앞으로 굴리기 또는 뒤로 굴리기 라는 뜻으로 두부를 굽는 방식에서 이름을 붙여 봤어요^^ 먼저 도마에 두부 1/2모를 올리고 젓가락을 상/하로 두어 0.5cm 일정한 간격의 일직선으로 썰어줍니다. (젓가락이 닿는 부분은 썰리지 않아요.) 두부를 뒤집어서 젓가락을 상/하에 두고 이번엔 사선 방향의 동일한 간격으로 썰어줍니다. 이렇게 썰면 두부의 윗면과 아랫면이 아코디언처럼 연결된 형태가 됩니다. 두부의 수분을 제거하고 맛소금을 뿌린 후 부침가루를 모든 면에 골고루 바릅니다. 냄비에 식용유를 충분히 따른 후 두부의 모든 면이 익도록 상하좌우 롤리폴리 방식으로 굴리면서 바짝 익혀주세요. 통째로 익힌 두부는 겉은 부침가루로 인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됩니다! 계란은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거에요. 소금 1T, 설탕 1T, 우유 20ml를 넣고 저어줍니다. 두부에 사용했던 식용유를 팬에 두른 뒤 젓가락으로 계란을 휘저으며 익히다가 덜 익은 상태에서 불을 끄고 팬을 내려주세요. 팬에 남은 열기에 계란이 서서히 익어가며 부드러운 상태가 됩니다. 남은 기름에 대파와 마늘에 소금을 뿌린 뒤 대파는 살짝, 마늘은 튀기듯이 익혀줍니다. 움푹한 그릇에 현미 잡곡밥을 담고 스크램블 에그로 절반을 채웁니다. 두부를 올리고 남은 공간과 두부 위에 대파와 바짝 익힌 마늘을 솔솔 뿌리면 완성이에요! 소스는 간장 1T, 설탕 1T, 올리고당 0.5T 를 넣고 섞어주세요. 밥에 소스를 비벼가며 롤리폴리 두부를 한 겹씩 떼어서 스크램블 에그와 함께 먹으면 입안 가득 풍미가 전해져요! 겉은 바삭하고 속이 연한 두부는 달달한 소스와 부드러운 계란, 대파의 풍미와 바삭한 마늘의 식감이 더해져 고급진 맛이 납니다. 두부 자체만 먹어도 맛있는데 덮밥으로 먹으니 포만감은 최고에요! ② 두부 아이스크림 재료 : 두부 1/2모, 우유 100ml, 견과류 설탕 3T, 소금 0.5T, 올리고당 두부 1/2모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주세요. 깍둑썰기한 두부와 설탕 3T, 소금 0.5T, 우유 100ml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세요. 랩을 씌운 볼에 담아 냉동실에 넣어 주세요. 완전히 얼기 전에 꺼내서 두세 번 정도 저어주면 부드러운 두부 아이스크림이 됩니다. 움푹한 접시에 견과류를 바닥에 깔고 두부 아이스크림 2개를 담아요. 아몬드와 호박씨로 포인트를 주고 올리고당을 뿌리면 완성이에요! 두부의 진한 맛과 고소함, 부드러움이 전해져 깜짝 놀랐어요. 두부 한 모만 있으면 식사도 디저트도 한큐에 해결됩니다^^
skyjhj0407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이번에도 잘 만들어졌어요 불가리스 이번엔 사과대신 포도맛 넣었더니 보랏빛이 도는 이쁜색 요거트 완성이요 견과류 뿌려 먹고 있네요
쉬림프
오늘은 두부로 샐러드 해먹었어요
모닝두부라고 한팩 나오는 두부인데 편의점에서도 많이 팔아요. 피망에 요 두부 넣고 토마토랑 견과류도 넣고 두부에 들어있는 오리엔탈 소스 넣어서 샐러드 먹엇어요 든든해요
현재어트
그릭요거트 제가 좋아하는 조합
그릭요거트 가능하면 냉장고에 안떨어지게 사두고 하루에 하나는 먹어요. 제가 장도 예민한 편이고 안좋아서요. 꾸덕한 느낌이 너무 좋고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이왕이면 더 맛있게 먹기위해 과일과 견과류는 필수... 가끔 꿀도 곁들이는데 당이 너무 올라갈까봐 이건 가끔만... 맛있는 그릭요거트하세용 😀😀
현재어트
든든한 한끼
직접 그린요거트 만들어서 먹기 챌린지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평소 먹는대로 올려봅니다 간단한게 최고인듯 싶어요 레시피 라고는? 요거트 견과류 씨리얼 과일 조금 끝
도토리123
어떤 재료와도 어울리는..
요거트는 언제나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과일과 함께여도 견과류와 함께여도 맛있어서 자주 먹습니다. 또한 가끔 씨리얼과 함께 합니다. 여전히 맛있습니다^^
프라임12345
과일의 향기
그릭 요거트에 집에 있는 여러가지 과일류나 견과류를 넣어서 먹으면 장건강과 맛있는 다이어트 한끼를 만끽하고 입속에 즐거움이 가득하다. 밥상을 차려서 먹기 싫을때 간단하고 영양기득한 간편식으로 우리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요거트는 정말 좋아요. 만들기에는 시간과 정성이 많이 들어가서 힘들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그릭 요거트가 많아서 손쉽게 먹을수 있어서 좋답니다. 많이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who8365
브로콜리 견과 그릭요거트
브로콜리를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브로콜리가 품고 있는 영양소가 파괴된다고 해요. 그래서 브로콜리에 그릭요거트를 올려 먹어봤어요. 여기에 토마토와 볶음현미가 들어간 견과류도 첨가해 봤는데요.. 그릭요거트에 볶음현미가 어우러진 식감이 좋아요 브로콜리와도 잘 어울려요.
에쁜이
그릭요거트 짝꿍은 꿀이죠~
요즘 건강관리를 위해 그릭요거트 많이 드시죠!? 그릭요거트 그 자체만 먹어도 좋지만... 꿀을 추가해 달달함을 더하면 최고! 식감을 위해 호두나 넛같은 견과류까지 토핑해요~ 그릭요거트 맛있게 먹고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유누차
그릭요거트에는 블루베리
그릭요거트에는 블루베리가 딱입니다. 다른 베리도 많치만 블루베리의 달달함이 크거든요. 냉동 블루베리는 저렴하기도 해서 더 좋지요. 넉넉하게 넣어먹을 수가 있으니 좋아요. 블루베리 + 꿀 + 견과류 조합이면 딱입니다. 맛과 영양 다 잡을 수 있답니다. 꼭 그렇게 드셔보시기를 권합니다.
핑효모
라즈베리 그릭요거트
요즘 간편하게 그릭 요거트를 먹는데 견과류를 넣어 먹는것이 일반적이지만 매번 그렇게 먹으면 좀 질리기도 하고 그래서 생과일 있으면 그걸 넣어 먹기도 그러다 냉동고에 라즈베리 있어서 넣어 봤더니 라즈베리향이 요거트와 너무 잘어울려서 맛과 향을 너무 좋네요
피코
두유그릭요거트볼~😋🥄
안녕하세요 저희 집은 아침마다 요거트볼을 먹어요~ 직접 만든 요거트를 먹지요~ 요새는 그릭요거트에 두유를 섞어서 볶은 견과류와 건과일에 꿀과 시나몬파우더로 마무리~ 끝내줘요~~ 우리 모두 맛난 하루 시작해요~
정육
견과류
핑크핑크퐁퐁
홈메이드 그릭요거트^^
우유와 매일 바이오 드링크로 만드는 그릭요거트~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만드는거 같아요 그릭요거트에 사과나 귤등 집에 있는 과일을 올려 먹기두 하구 어쩔때는 견과류만~또 과일과 견과류를 같이 올려먹기두 하네요 또 샌드위치 만들때 그릭요거트 넣어서 먹어두 맛있어요^^
주니엄마
저칼로리 음료 "아몬드브리즈"
나름 식이섬유를 잘 챙겨먹으려하지만 워낙 풀종류를 안좋아하다보니 그래도 신경써서 챙겨먹는게 두유와 견과류 한포^^;; 두유를 특히나 하루한팩 꼭 마시려고 노력한다. 두유도 보통 190~200ml기준 95칼로리정도이다보니 신경안쓰면 두유와 다른 음식 하나만 더먹어도 칼로리 어마무시ㅠ 그래서 되도록 저당두유같은걸 찾아서 먹는데 그중 아몬드브리즈가 순수 100프로 아몬드로만 만들어서 오리지널도 190ml 기준 45칼로리라 요즘은 이 음료에 푹빠져있다.. 30칼로리정도되는 언스위티도 있는데 나는 너무 밍밍해서 오래 마시기는 좀 힘들어서 오리지널로 픽!!
별사탕향기
그릭요거트 본연의 맛 그대로 즐기기
사람마다 취향은 제각각이잖아요. 저는 무언가를 첨가하지 않은 그릭요거트 본연의 맛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굳이 무엇을 넣지 않고, 그릭요거트 자체로 먹습니다. 물론 그릭요거트에 견과류나 과일, 씨리얼 등을 넣어서 먹어도 맛이 있긴 합니다. 그리고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나, 딸기 등 달콤한 과일들을 넣어 각종 빵에 발라서 먹어도 맛있구요. 그럼에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은 역시 그릭요거트 본연의 맛입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은 그릭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질기는 것이 제게는 최고의 레시피 입니다.
고래사
(레시피11회차) 그릭요거트
저의 그릭요거트인데 맛있어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우유와 마시는 요거트인 불가리스를 잘섞습니다 그러면 시간이 흐르면서 묽어지는데 그때 채망을 준비하여 거르면 뭔가 꾸역꾸역 만들어져있어요 이때 저칼로리 바나나와 견과류 등을 올리면 포만감있고 맛있는 그릭요거트가 됩니다 이때 우유는 가격차이에따라 맛이 달라지는것같아요
zntkskzlzy
저칼로리 음식-요거트
저칼로리 음식으로 요거트를 추천해요. 요거트만 먹으면 약간 시큼하고 단맛이 없어서 먹기가 힘들죠. 저는 요거트에 바나나 간 것을 부어서 먹어요. 여기에다 견과류를 위에 뿌려 먹어요. 요거트와 견과류는 정말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견과류는 그냥 먹을 때보다 요거트랑 같이 먹을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좀더 달게 먹으려면 꿀을 넣어서 먹어요.
janedoe
저칼로리 음식을 이것저것 소개해봐요⭐️😝
지니어트 회원님들 요즘도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계시죠? 다이어트의 필수 요소 2가지는 식단 관리와 운동인데 2가지가 모두 꼭 동시에 이루어져야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런데 겨울이🥶❄️☃️ 다가와서.. 겨울에 식단관리를 하는게 진짜 쉽지 않아요.ㅠㅠ 날이 추우니 자꾸 옆에 있는 간식을 집어 먹게되고 뜨거운 음식을 찾다보니 몸에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자주 먹게되는 것 같아요. 이러면 여름때 관리한 몸이 겨울에 원상복귀가 됩니다. 이러면 안되잖아요 ㅠㅠㅠ 그래서 이때 필요한 것은 바로 뭐다?! 🩷저칼로리 음식🩷 입니다. 한번 사는 인생 아예 안먹고 살기에는 넘 힘이 들잖아요?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되는 저칼로리 음식들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칼로리를 낮게 먹으면 운동 효과도 높아지고 필수 영양분도 챙길 수 있으니 저칼로리 음식 꼭 다이어트에 필요할 것 같아요!! 그렇다면 저칼로리 식재료부터 소개드려볼게요😀 1️⃣바나나 바나나 다들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바나나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바나나를 먹으면 포만감이 많아서 식사 대용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실제로 바나나는 먹으면 배가 든든해지게해 먹는 양을 억제시켜줍니다. 그리고 바나나에 들어있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혈액을 보송보송하게 해, 대사가 오름으로써 축적한 지방을 연소하거나, 몸의 부종을 개선한다고 하네여!! 바나나 맛도 달달한데 칼로리도 높지 않고 지방까지 연소시켜준다하니 정말 좋은 저칼로리 식재료인 것 같아요😀 2️⃣방울토마토 방울 토마토!! 정말 유명한 녀석이죠!? 방울토마토는 신체에 필요한 여러 영양분을 함유한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 체중 감소 및 심장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세요 그리고 칼로리도 32kcal로 매우 낮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는데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먹을 것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3️⃣버섯 버섯은 몸에 아주 좋은 영향을 준다는 식재료로 알려져있죠? 버섯은 저칼로리에 식이 섬유와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영양소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요리를 할 때 버섯을 넣어 요리를 하시면 좋아요 찌개를 할 때 김치찌개도 좋지만 여기에 부담이 적은 버섯을 추가해사 버섯김치찌개 이렇게요😀 4️⃣아몬드 견과류 자체는 칼로리가 낮은 편이 아니지만 아몬드는 칼로리가 매우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견과류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물론 많이 먹으면 안되구 하루에 15개~20개 정도를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심지어 아몬드는 비타민 B2와 비타민 E,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인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대사 업과 지방 연소 효과, 혈액을 맑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대박이죠??!! 적당한 아몬드로 건강한 몸 챙길 수 있어요 다만 모든 식재료들은 적당히!! 드셔야됩니다. 저칼로리라고 많은 양을 하루에 모두 섭취했다가 오히려 부작용이나 고칼로리를 섭취하실 수 있어요!! 과유불급!!! 기억해주셔야합니다 다음은 제가 즐기는 저칼로리 식품들을 공유해봅니다 1️⃣제로 콜라 및 사이다 이야 정말 만든사람 상줘야겠죠? 콜라같은 탄산을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 소중한 음료입니다 ㅠㅠ 제로 음료수입니다!! 물론 많이 마시면 좋지 않겠지만 보통 캔이나 500ml를 드시는 분들에게는 이것 만한 음료가 없습니다 칼로리가0이기 때문에 야식이나 목이 막히셨을 때 이 음료를 드시면 부담없이 탄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진짜 사랑해요 제로 콜라 사이다🩷 2️⃣ 컵누들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렇다면 컵누들을 드세요 컵누들은 칼로리가 150을 넘지 않기 때문에 정말 라면 중에서는 최저의 칼로릴 자랑합니다 다만 양이 부족할 수 있어요 ㅎㅎ 그러면?? 위에 소개해드린 바나나나 토마토 같은 저칼로리 과일을 함께드시면 든든한 한끼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맛도 엄청 다양해서 든든하게 한끼를 , 맛있게 한끼를 드실 수 있어요 컵누들 제가 애정합니다🩷 매콤한 맛 추천해요!! 3️⃣ 곤약밥 밥의 칼로리 한 공기에 400kcal에 육박하신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밥심이라고는 하지만 밥 칼로리 너무 높아요 ㅠㅠ 그렇기 때문에 시중에 있는 아무 곤약밥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곤약 밥은 칼로리가 낮고 나중에 소화도 잘 되기 때문에 식사를 가볍게하실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햇반에서도 곤약밥이 있는데요 저는 곤약귀리밥을 추천드립니다. 밥인데 영양분도 풍부하고 귀리도 들어가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냥 밥도 좋지만 칼로리가 180도 안되는 곤약 밥 드셔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ㅎㅎ😀 4️⃣두부면 요즘 면 종류가 무척 많죠? 두부면, 곤약면, 미역면 등 다양한데 저는 두부면추천드립니다 우선 두부면은 밀가루가 아니기 때문에 특유의 더부룩함이 없고 칼로리가 100g에 150kcal 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면들은 맛이 없는데..ㅋㅋ 두부면은 그래더 맛있더라구요 소스랑 같이 비비면 맛이 좋아서 행복한 면을 드시고 싶은 분에게는 두부면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저의 저칼로리 식재료 및 식품을 소개해드렸어요 저칼로리 음식을 드셔도 그래도 운동도 꼭 해야하는거 아시죠?!ㅎㅎ 겨울이니까 너무 안움직이지 마시고 운동도 하시고 저칼로리 음식으로 행복한 다이어트가 되시길 바라요😃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구룸구룸
그릭요거트 얼려서 먹는 맛있는 레시피
홍진경님 유튜브에 최화정님이 나와 만들어 먹는 그릭요거트 맛있게 먹는 방법 소개해요 접시에 종이호일을 깔고 그릭요거트를 부침개 처럼 넓게 펴고 그 위에 먹고 싶은 과일 견과류 크린베리 등등 올려주고 냉동 시키면 돼요 저는 샤인머스켓 얼렸던거 먹기전 뽀갠 모양 이에요 시원하고 디저트로 정말 맛있어요
해사랑랑
배고파
견과류한봉
송쩡
그릭 요거트 맛있게 먹는 레시피
꾸덕한 식감의 그릭데이 시그니처와 크리미한 식감의 그릭데이 라이트 2가지가 있어요. 신맛나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건 신맛 없이 우유의 진한 고소함이 느껴져요. 맛있게 먹는 레시피 1. 그릭요거트 라이트 100g 1개 준비 2. 요거트 용기 안에 그래놀라, 꿀 넣기 3. 뚜껑 안쪽에 플라스틱 숟가락으로 잘 섞어서 먹기 과일, 견과류도 넣고 푸짐하게 요거트볼 해먹어 보고 싶지만 아침에 가볍게 먹는거라 간단하게 그래놀라와 꿀을 섞어서 먹으면 포만감도 좋고 맛있어요.
purepkb
그릭요거트로 맛있는 딸기샌드위치~ 🍓 🥪 먹고 디저트까지❗️❗️❗️
그릭요거트가 거의 크림치즈 식감이라서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면 맛있어요. 겨울 제철인 딸기랑 먹으면 그릭요거트의 신맛이랑 딸기의 단맛이 어우러져서 👍 👍 👍 재료 : 식빵. 그릭요거트. 딸기 1️⃣ 식빵에 그릭요거트 펴바르기 치즈라고 썼지만 그릭요거트예요 ㅎㅎ 그리고 전 냉동식빵이라 토스트 했는데, 그냥 생식빵에 먹어도 맛있어요 :-) 2️⃣ 얇게 썬 딸기 올린다. 너무 얇은 것보단 살짝 도톰한게 식감도 맛도 훨씬 좋아요 ~ 🍓 는 다다익선❗️ 3️⃣ 맛있게 먹는다. 끝! 샌드위치로 배를 채웠지만, 우린 밥배 따로 디저트배 따로니깐요! 다이어트 중에 초콜릿 엄청 땡기고 단거 막 먹고 싶을 때 이거 한두개면 포만감도 들고 만족감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 재료 : 그릭요거트, 견과류, 냉동블루베리, 오렌지 1️⃣ 종이호일에 그릭요거트 얇게 펴바른다. 그릭요거트가 너무 묽은 거보다 살짝 꾸덕해야 만들기가 편하니 주의 ⚠️ 2️⃣ 좋아하는 토핑 다 뿌려준다. 다이어트에 도움되게 견과류, 과일 정도 추천!! 3️⃣ 냉동실에서 꽝꽝 얼려준다. 4️⃣ 적당한 크기로 나눠서 먹는다. 냉동실에 자른걸 통에 넣어놓고, 출출할 때 한 두개 먹으면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초콜릿 같기도 해서 진짜 맛있어요.
선물같은하루
다이소 꿀템 혼합지퍼팩
다이소가면 생활용품이 많잖아요.주부들은 거의 주방용품쪽으로 많이가는거같아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 다이소 꿀템은 2000원에구매한 혼합 지퍼백80p이에요. 지퍼백은사이즈별로 한개씩 사는데 혼합지퍼백이라서 2가지 사이즈가 들어가있어요.작은거 큰거나눠서 담기좋아요.지퍼백은 아몬드땅콩 견과류같은간식을 소분해서 담아두고 먹으면 좋구요.가격도 2000원 무려80매라니 득템인거죠.골라 쓰는 재미 상자도 하나이니 찬장 정리도 깔끔하네요
니가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