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그릭요거트는 과일이랑 꼭 먹어야죠🍈🍇
지니어트 여러분들을 보니 그릭요거트를 자주 드시던데 저도 가끔 챙겨먹는 편입니다. 그릭요거트를 그냥 먹기 보다는 저는 토핑을 꼭 넣어먹는게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토핑은 과일입니다! 물론 견과류를 올려먹어도 좋은데 달게 먹는게 좋아서 과일을 넣어먹어요 🫶 제가 좋아하는 과일은 🩷청포도, 샤인머스켓 🩷딸기 🩷귤 3가지를 올려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에 풍미를 조금 더 더하고 싶으면 과일에 맞는 소스를 얹여먹으면 됩니다 😂단 이러면 칼로리가 조금 올라갈 수 있어요😂 그릭요거트와 과일을 같이 먹으면 어떤 간식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추천드려요😋
구룸구룸
그릭요거트에 과일들
저는 그릭요거트를 집에서 만들어도 먹지만 주문해서 먹기도 하는 편이예요. 꾸덕한 그릭요거트 스타일 보다는 걸죽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다이어트 할때나 아침에 간단한 식사를 원할때 그릭 요거트에 키위나 블루베리 바나나등의 과일들과 견과류를 함께 먹는 편이고 또 시리얼도 함께 먹기도 합니다. 그럼 건강한 한끼의 간편식이 완성됩니다.
건강하자으니
그릭요거트
감기가 걸렸어요 밥먹기 싫어서 그릭요거트 먹습니다 하루견과류 한봉지 넣고 꿀 한스푼 넣고 딸기넣어 먹어봅니다 요건 좀 먹을만하네요
쉬림프
그릭요거트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이마트에서 산 시그니처그릭요거트에 견과류를 올려먹었어요. 달달함이 필요할 때 꿀을 추가해서 먹어요. 배부르게 먹고싶은 날에는 식빵, 베이글에 발라먹고, 가볍게 먹고싶은 날에는 새싹보리가루, 녹차가루, 콩가루 등 가루 종류를 살짝 뿌려먹어요.
키작은모나리자
간식 먹어요.
몸에 좋은 견과류와 귤 먹어요~
괜찮아70
내돈내산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먹는 이유 포만감 높다 2. 소화기 건강에 도움을줌 3. 체중감량에 도움을줌 4. 맛있다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고 과일과 견과류와 같이 먹음 최상의 조합 그때그때 집에있는 과일과 찐 고구마를 섞어 아침대용으로 먹습니다. 당함량없는 무가당 제품이 좋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샐러디 우삼겹메밀면
우삼겹 메밀면은 샐러디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가격 8700 중량 285g 열량 302.4kcal 탄수화물 38g 당류4.4g 단백질 18.7g 지방14.7g 포화지방0.9g 나트륨426.2mg 재료는 6가지가 들어있다. 채소 우삼겹 메밀면 오이 양파 견과류 우삼겹메밀면의 드레싱은 오리엔탈 드레싱이다. 소스칼로리가 있어 반만 넣는걸 추천합니다. 설러디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는 우삼겹메밀면 인것 같다.
강제인
샐러디 우삼겹
샐러디 우삼겹 포만감있고 맛있어요 가성비도 좋아요 드레싱도 잘어울려요 500칼로리 정도에 견과류토핑도 많아요
Mini109
떠나요~~ 아이들이랑~~
동생집 가려구 전철타러 나왔어요~~ 공복이라 요기하려구요~~ 견과류~~~
동남이쁜이
그릭요거트랑 과일 잘 어울려요.
저는 그릭요거트를 먹을 때 그냥 먹기도 하지만 대부분 과일을 넣어서 먹어요. 견과류를 넣어 먹기도 하지만 호두나 아몬드는 딱딱해서 이가 아플때도 있고 해서 가끔 먹구요. 집에 마침 과일이 있어서 넣게 되었는데 맛도 더 살아나고 좋더라구요. 주로 바나나, 블루베리, 귤을 넣어먹는데요. 그 중에서도 바나나가 진짜 은근히 잘 어울려요. 바나나 하나 까서 먹기 좋게 자르면 요거트 대여섯분량 나와요. 가족들이랑 다같이 먹기에도 좋답니다.
다노밑에담요
탄단지 샐러디 추천합니다
치킨 스윗포테이토 견과류 크린베리가 들어있는 청주 동남지구 샐러디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베스트 메뉴인 탄단지 샐러드에요 다이어트중이나 출출할때 가끔씩 포장해 가거나 배달시켜 먹곤 하는데 신선한 야채도 듬뿍 들어가서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우리동네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추천합니다^^
해볼랑가
커피 그릭요거트
일반 그릭요거트가 아니라~ 샷을 넣어서 그릭요거트 만들어요! 생각보다 엄청 맛있고 ㅋㅋㅋ 커피향이 나서 따러 커피 안 마셔도 됩니다!! 함 해보샤요 ㅋㅋㅋ 제 꿀팁은 여기에!! 사과(과일) + 견과류 +___+ 너무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
따시한라떼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샐러디 매장이 근처에 있어서 가끔 퇴근길에 포장해서 먹어요. 그럴때면 고민없이 탄단지 샐러드입니다. 이름처럼 닭가슴살과 감자 그리고 견과류와 야채가 있어 완벽합니다. 소스는 닭가슴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오리엔탈이고요. 칼로리 366, 단백질17이라서 괜찮은 편이죠. 저는 음료로 무첨가두유 마시거나, 삶은 달걀 하나 추가해서 단백질을 좀 더 보충합니다.
zoe98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을 때 먹는 탄단지 샐러드에요.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는 베이스로 채소가 바닥에 듬뿍 깔려 있고 균형 있는 탄단지 토핑이 올라간 베스트 메뉴 중 하나죠. 군더더기 없이 기본에 충실한 샐러드에 오리엔탈 소스가 제공 되는데 따로 요청하면 변경도 가능해요. 닭가슴살에 스윗포테이토, 고구마 무스, 견과류까지 들어 있어서 너무 맛이 좋아요. 샐러디 오리엔탈 드레싱은 향이 강하지 않아서 채소나 메인 토핑 맛을 헤치지 않고 감칠맛을 더해주는 요물 드레싱이에요. 3대 영양소가 균형 잡힌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기본적이지만 탄탄한 구성으로 초보 다이어터도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윤성맘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그릭요거트 토핑
그릭요거트를 먹을때 저는 견과류랑 냉동과일 (베리류)를 넣어서 먹어요. 여기에 알룰로스를 뿌리면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알룰로스도 안 먹으면 좋겠지만 조금의 단맛이 첨가되면 더 좋더라구요. 그래도 꿀이나 시럽보다는 마음의 안식이 되구요
빈이준이맘짱
내돈내산 샐러디 메뉴 우삼겹메밀면 샐러드
점심으로 샐러디에서 우삼겹메밀면에 단호박 추가. 소스는 기본(오리엔탈) 으르 선택했어요 베이스는 채소, 토핑은 우삼겹, 메밀면, 오이, 양파, 견과류 예요 열량은 302.4kcal 메밀면이 한 가득~~ 밑에 양상추와 오이두 있고 단호박두 추가하길 잘한듯해요 면 자체의 맛은 밍밍하지만 고소함이.... 샐러드랑 함께 먹기에 편하고 면이라 다이어트식이 아닌 느낌(?) 이라 좋았어요 가성비 좋구 저 열량으로 건강하니 맛있는 맛~~ 추천해요 ㅎ
깐뚱
그릭요거트
수제그릭요거트에 견과류넣고 에스프레소 1샷 넣어 고소하게 먹었어요
코로세움
그릭요거트 다양하게 즐기기
요즘은 시제품을 사서 먹는 편이지만 예전엔 그릭요거트를 직접 만들었어요 그래서 그냥 먹기 보다 기본적으로 시리얼 등을 토핑해서 먹었답니다^^ 특히 밍밍하기 쉬운 통밀비스켓에 크림치즈 대신 그릭요거트를 바르고 견과류를 토핑해서 먹으면 최고인데요 아무래도 그릭요거트는 탄수화물 함량은 많은 대신 단백질은 부족하죠 그럴 때에는 구운계란 등을 토핑해도 굿! 평생해야 한다는 다이어트지만, 이왕이면 맛나게 먹으면서 하자구요^^
반달진
그릭요거트 짱
선물받은 딸기랑 냉동 블루베리 견과류땅콩 집에 있는 과일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다이어트 한끼대용으로 굿입니당^^
황주부님
저는 그릭요거트 이렇게 먹어요
폴리페놀이 풍부한 카카오닙스를 넣어서 함께 먹으면 카페인도 충족되어 커피를 줄일 수 있고 오독 오독 씹는 식감도 재미있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호두와 아몬드 같은 견과류와 카카오닙스를 함께 먹어요
whitesea0
그릭요거트 레시피
그릭요거트만 먹으면 배가 금방 고파지는 것 같아서 고소하고 몸에 좋은 견과류 아몬드와 브라질너트를 곁들여 먹어요 그럼 영양소도 더 다양하게 채우고 한끼를 더 든든히 먹을 수 있어요
tpwns83
그릭요거트 맛있게 먹기
그릭요거트는 그냥 먹어도 괜찮은데 저는 여기에다 아몬드 블루베리 호두 같은 견과류를 얹어서 먹는게 건강에도 좋고 맛도 더 좋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견과류는 심혈관질환 예방과 노화방지 등에도 좋은 효과가 있어서 적극 추천합니다^^
하연정
그릭요거트 맛나쥬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과일 토핑 얹고 견과류 추가에 건포도 달지 않은 초콜릿 가루까지 뿌려 먹어요 든든하기도 하면서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한 음싣이죠 그릭요거트 애정합니다
쿵이야
그릭요거트 더 맛있게
그릭요거트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견과류를 얹어서 먹어요 아몬드 구운캐슈넛 건포도 크린베리 호두를 넣고 섞어서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해볼랑가
배가고파서...
안되겠네요.꼬르륵 거려서 요기하고 애들 데리러 가려구요~ 견과류랑 달달구리 돌체라떼 한잔~~ 마시고 후딱 가야지요~~~ 시간아ㅜ 너무 빨리간다
동남이쁜이
풀무원요거트 그릭
요거트에 견과류나 시리얼을 섞어서 먹어도 되고 과일을 섞어서 먹어도 되고 샐러드 소스 대용으로 부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물론 그냥 먹어도 맛이 있죠 포만감이 오래 남아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다이어트할때 많이들 먹죠 비타민12는 세포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뇌건강에도 좋고 기억력과 집중력을 발휘하는데 필요하다
열정73
쉽게 먹는 그릭요거트
냉장고안에 있는 과일.꿀 넣어서 먹어요~ 요즘 과일 선물이 많이 들어와서 너무 좋네요 ㅎㅎ 금사과인데 아주 좋습니다ㅋㅋ 오늘은 사과 블루베리 꿀 견과류조합입니다^^ 모두 건강한 식사하세요
천하무적챈진
그릭요거트 먹기~
살짝 꾸덕한 그릭요거트~넘나 맛나요 전 요거트에 견과류랑 카카오닙스 넣어 먹어요 꾸덕한 질감이 좋아 애용하고 있어요 당 없는 그릭요거트에 견과류와 카카오닙스 넣고 먹으면 속도 편하고 포만감도 있어요 아침 대용 또는 간단한 저녁으로~ 하루 한 번 먹고 있답니다~
롱쎌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그릭요거트
정말 맛있고 만들기 쉽고 더 건강한 그릭요거트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요거트바크 만들어 드셔보세요~ 손이 가요, 손이 가~~~~~ 1.쟁반이나 넓적하고 넓은 그릇위에 종이호일을 깔고 그 위에 그릭요거트를 얇고 넓게 폅니다. (좀 달게 먹고 싶으면 꿀을 섞은후 작업) 2. 그 위에 생과일,견과류, 베리류, 카카오닙스 등을 올립니다. 3. 냉동실에 2~3시간 얼려 주세요. 4. 꺼내어 조각을 나눠 보관합니다. 5. 생각날때마다 한조각씩 드세요. 맛있습니다^^ 그릭요거트 맛있게 드세요~
죠반나
건기챌 6일차
건기챌 덕분에 하루한끼는 아주 클린합니다 견과류도 매일 먹고요 ㅎ
달나라토끼55
초코맛 그릭요거트 만들기 (초코맛 단백질 파우더를 이용한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를 구매 후 아주 만족하면서 그릭요거트를 만들어서 즐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1차와 2차의 유청분리만 거쳐서 기존 꾸덕 그릭요거트로 즐겼어요. 크림치즈 대신 그릭요거트를 발라서 먹기도 하고 한병 다 먹어도 95kcal인 블루베리 쨈을 함께 스프레드 해서 먹기도 했어요. 그릭요거트에 시리얼, 과일, 견과류를 올려서 즐기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초코맛 프로틴 파우더를 넣어서 만들고 있어요. (인터넷 서치하다가 초코맛제티, 딸기맛제티를 이용하는 거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어요.) 초코맛 그릭요거트(whit 머슬팜 컴뱃 프로틴 파우더 초코) ✅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이 컴뱃이긴 하지만 타 프로틴파우더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만든 초코맛 그릭요거트와 블루베리쨈을 스프레드 해서 커피와 함께 가벼운 아침식사를 해요. 블루베리와 아몬드를 넣은 초코맛 그릭요거트와 커피로 또 아침식사를 해요. 가볍게 먹을 수 있으면서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는 요즘 저의 식단 및 간식으로 종횡무진하고 있는 초코맛 그릭요거트입니다. 초코맛 그릭요거트 만들기 1️⃣ 1.8ml 플레인 요거트를 유청 분리기에 넣어 유청을 분리해줍니다. : 1차 24시간 냉장고에서 분리 2️⃣ 1차 유청 분리한 요거트에 프로틴 파우더를 90g 넣어서 골고루 섞어줘요. : 조금 팔이 아프지만 헬스로 단련된 전완근을 이용하여 최대한 뭉침 없이 믹스 3️⃣ 누름판을 이용하서 2차 유청을 분리해요. : 2차 12시간 냉장고에 분리 파우더를 섞을 때 뭉침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분리 유청이 잘 됩니다. 1차 유청 분리 전에 파우더 섞으면 망해요. 그냥 초코맛 플레인 요거트가 됩니다. 제가 해봤어요 🤣 "꼭 1차 유청 분리 후 파우더를 넣어서 2차 분리까지 하셔야 그릭요거트가 완성됩니다."
선쟈
나의 그릭요거트 레시피
어떤 재료든 다 어울리는 그릭요거트! 다들 어떤걸 넣어드시나요? 저는 블루베리를 메인으로해서 넣어먹습니다 보통 저는 아침에 블루베리+그릭요거트 조합으로 먹게되는데 바로 냉동으로 먹으면 체온도 훅떨어지게되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먹을양의 블루베리를 소분해서 전날 냉장고에 넣어두고 요거트도 같이 넣어둡니다 그럼 바쁜아침에 그냥 냉장고에서 쓱 꺼내서 먹으면 되서 시간도절약되고 건강도 챙기는 기분이라 엄청 편하고 좋아요 여기에 오늘은 좀 평소보다 배고픈데 싶으면 견과류나 그래놀라 부수기!!! 해서 같이먹습니당 엄청 든든하고 좋아요bbb
깨개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