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1.만보걷기 2.물8잔이상 마시기 3.견과류 챙겨먹기 4.수시로 움직이기
울트라돼지런
다이어트 제품 키토제품 리뷰
요즘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토핑으로 코코넛청크+건무화과+카카오닙스+ 대체당 시럽을 한참 먹다가, 코코넛청크에도 설탕이 일부 함유되어 있어 견과류나 시리얼로 대체해 보았다. (건무화과 조금은 포기못함..) 여러 제품들을 시도해봤는데 현재까지 가장 마음에 드는 저당 그래놀라 제품 이다! 저당 제품 느낌이 전혀 없이 맛있다! Julian Bakery 프로 그래놀라 땅콩 버터 클러스터인데 아이허브에서 직구했고 , 당시 10% 할인을 받아서 16,252원에 샀다. (현재 19,365원에 판매) 한 봉지에 526g이며, 14회분이다. 구매가격 기준으로 1회분당 1,160원 으로 일반 그래놀라와 비교하면 비싸지만 키토, 저당 제품들과 비교하면 특별히 비싼 가격은 아니다. 프로 그래놀라는 에스프레소 클러스터, 땅콩 버터 클러스터, 바닐라 시나몬 클러스터, 바닐라 클러스터 이렇게 네 종류가 있다! 땅콩 버터를 좋아해서 땅콩 버터맛을 먼저 시도했는데 차차 다른 맛들도 사먹어 봐도 괜찮을 것 같다. (다만 아이허브에서 자주 품절된다..ㅠㅠ)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2컵(37.6g) 당 영양 성분은 아래와 같다. 1회 제공량은 대충 아래 사진 정도! 프리바이오틱스 포함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서 순탄수화물이 1회 제공량당 2g 밖에 안된다! 이에 비해 단백질은 12g 으로 삶은 계란 두개 분량 이다..ㅎㅎ 지방 함량은 6g 으로 높은 편은 아니다 . 하지만 순탄수화물 함량이 적어 키토식에도 적합 할 것 같다. (IKDiet 인증도 획득했다고 함) 원재료 계란흰자분말, 유기농땅콩가루, 유기농땅콩버터, 유기농볶은땅콩, 유기농천연참깨씨, 유기농수용성타피오카섬유소(프리바이오틱), 유기농호박씨, 유기농블랙치아씨, 유기농계피, 유기농나한과추출물 글루텐 및 곡물 무함유 인공 색소, 향료, 첨가당 무함유 대두, GMO 성분 무함유 보존제 무함유 유제품 무함유 계란 단백질, 땅콩 단백질 원재료 성분이 좋다!! 단백질이 계란 흰자와 땅콩 단백질이 메인으로, 땅콩에 알러지가 없고, 땅콩 버터 맛 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이다! GMO 때문에 대두 단백을 꺼려하거나 유당불내증이 있어 우유단백질이 잘 맞지 않는 사람에게도 좋을 것 같다 . 후기 진짜 땅콩버터맛! 넘모 맛있당 그냥 땅콩, 호박씨, 참깨도 들어있고, 뭉쳐져서 바삭하게 구워져서 크리스피한 식감 좋음. 큰 덩어리는 반정도이고, 다 먹을 때 쯤에 가루가 좀 많다.. 대체당 에리스리톨, 말리톨 같은 당알콜을 쓰는 경우 화한 느낌이 있는 경우 있음 여기서는 나한과추출물 을 씀. 나한과추출물 가끔 한약맛이 나는데, 계피와 땅콩향 때문에 전혀 느껴지지 않음. 조화롭게 달아서 좋다!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는 치아씨드, 계피 있음! 그릭요거트에도 잘 어울리고, 그릭토마토 같은데 뿌려먹어도 맛있따! 시리얼처럼 먹어보진 않았는데, 물기가 있으면 약간 진득해지는 것 같긴하다. 재구매 의사 100%
석유

내돈내산 키토제품-셀렉스 프로틴바
키토식이라고 해서 거창한 걸 사먹진 않아요. 탄수화물이 주된 영양소인 식품에 단백질 함량을 높인 식품을 선택해요. 예를 들면 김밥도 계란김밥을 선택한다던지, 샐러드 토핑도 고기나 계란. 닭고기를 서택한다든지 등등이요. 바쁜 와중에 식사 대용으로 시리얼바를 종종 사먹는데요 탄수화물 위주이다보니 이렇게 단백질 함량을 높인 프로틴 바를 선택하곤 합니다. 프로틴바라서 단백질도 있으니 키토식 대용으로 가능해요. 간식으로 먹고 싶을 때도 추천해요. 견과류도 있어 고소하고 무엇보다 포만감이 있어서 추천해용.
cogo092
장봤어요
신상 식빵이라는데 토스터기 넣어 구우면 엄청 맛나다네요~ 이즈니버터 들어갔어요 그나저나 물가올라서 저렇게 장보니 9만원이 넘네요 ㅠㅠ 사진에 없지만 견과류 2봉지라 그런가 봐요
수수깡7
키토식단엔 그릭요거트
키토식단에 그릭요거트가 좋은거같아요 코스트코에서 커클랜드 대용량 그릭요거트로 아침식단으로 견과류도 넣고 어떨때는 카카오닙스도 넣고 사과등 과일도 잘어울려요 지방은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영양면으로도 훌륭해요 여러가지 과일도 잘어울려요
happy80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그릭요거트
저는 키토 다이어트로 뽑는 식품은 그릭요거트만한 것은 없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아침은 단식, 점심은 일반식인데 밥은 반공기, 그리고 저녁 6시전에 그릭요거트를 꾸준히 먹고 있어요. 직접 만들어서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귀찮기도 하고 워낙 똥손이라 그냥 사 먹는답니다. ㅎㅎ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플레인을 먹고 있지요. 단백질 함량 1등, 무가당 무첨가로 진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단백질이 100g당 7g, 무가당으로 당함량은 4g, 무첨가(향료, 색소, 안정제, 감미료) 제품이지요. 매일바이오그릭요거트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요. 단백질과 유산균을 다 잡을 수 있는 제품이라 쾌변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 그리고 그릭요거트에 바나나나 견과류를 같이 첨가하여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우리아들2
토욜 간식
어제 세일해 사온 찹쌀떡. 달콤사과.요구르트.견과류. 오늘도 건강하게 홧팅입니다.
biki
다욧 간식
저녁에 군것질하고 싶을때 견과류가 좋아요~ 어차피 매일 먹는 견과류니 입이 심심하거나 할때 먹으면 포만감도 확 차고 영양도 채우고 좋지요 요건 우리 딸 할당으로 챙겨준 견과류ㅎㅎ 딸도 신경써서 간식으로 챙겨준답니당 호두랑 견과류는 아이들도 먹으면 너무 좋아요
채아미
고구마 샐러드
초간단한 고구마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삶은 고구마는 껍질을 벗긴뒤 으깨주세요. 소금 약간 넣고 고소한 견과류는 다져서 넣어요. 마요네즈 약간, 꿀(올리고당) 우유 또는 생크림을 넣어서 섞어주세요! 만들기도 쉽고 맛있어요
찐짱규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재료 : 고구마 1개, 우유, 설탕, 꿀(올리고당) 맛소금, 아몬드, 계피가루, 커피 원액 고구마로 할 수 있는 레시피는 무궁무진할 것 같아요. 낮은 칼로리로 소량만 섭취해도 든든하고 맛도 좋다 보니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달달한 고구마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에 도전합니다! 본래 아이스크림에는 계란, 향신료, 생크림 등을 넣고 크리미한 질감을 만드는데요. 저는 이 과정을 생략하고 간소화했어요. 고구마 1개는 푹 삶은 후 퓌레 와 크림 형태 2가지 타입 으로 만듭니다. (1) 고구마 퓌레 고구마 1/3을 으깨어 우유 1T, 설탕 1T, 맛소금 조금 넣고 섞으면 점성이 생기면서 농도가 진한 타입이 됩니다. (2) 고구마 크림 고구마 2/3를 깍둑썰기 한 후 우유 50mL, 설탕 0.5T, 꿀(올리고당) 0.5T를 넣고 믹서기에 갈면 농도가 연한 타입이 됩니다. 밥공기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볼에 비닐 또는 랩을 깔고 고구마 퓌레를 안쪽 면에 눌러가며 바르듯이 얇게 붙입니다. (고구마 퓌레는 조금 남겨주세요) 나머지 공간을 고구마 크림으로 채워줍니다. 고구마 퓌레가 전체를 에워싼 형태가 되도록 남긴 퓌레로 윗면을 평평하게 채워주세요. 이렇게 하면 표면은 퓌레 로 단단하게 고정되고 속은 부드러운 크림 형태 가 됩니다. 비닐 또는 랩으로 윗면을 덮어주고 고무밴드로 고정시켜 주세요. 4시간 정도 냉동실에 넣어 얼립니다. 비닐을 통째로 빼내어 아이스크림을 접시에 담고 꿀 또는 올리고당을 뿌립니다. 계피가루를 상단면에 뿌리고 아몬드를 올린 후 커피 원액을 살짝 뿌리면 완성이에요! 커피 향과 계피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가 조화로워요! 고구마 아이스크림은 꼬깔콘, 버터와플 과자, 식빵 토스트에 얹어 먹어도 맛있고, 커피, 시리얼, 견과류를 뿌려 먹어도 맛있어서 무한 생성되는 만개의 레시피가 가능하답니다!
skyjhj0407
단호박 파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단호박 레시피는 단호박 파이입니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단호박파이는 '겉바속촉'의 정석이에요. 담백하고 고소해 단맛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기호에 따라 휘핑크림, 견과류, 시나몬파우더 등을 올려 먹으면 좋아요. -재료(2인 기준) 밀가루(박력분) 200g, 버터 80g, 달걀노른자 1개, 소금 1/4큰술, 설탕 1/2큰술, 찬물 2큰술 달걀물 달걀노른자 1개, 우유 1큰술 호박 필링 찐 호박 400g, 생크림 150g, 우유 80g, 달걀 2개, 설탕 100g, 시나몬파우더 1작은술 -만드는 법 1. 밀가루, 소금, 설탕, 싹둑 썬 버터를 넣고 스크래퍼로 자르듯 섞는다. 2. 버터가 잘게 잘라지면 달걀노른자와 찬물을 넣고 주걱으로 자르듯 섞는다. 3. 완성된 반죽을 한 덩어리로 뭉쳐 냉장고에서 1시간 이상 휴지시킨다. 4. 찐 호박을 으깨어 나머지 재료와 함께 섞어 호박 필링을 만든다. 5. 휴지시킨 반죽을 밀대로 밀어 파이 틀 안에 붙이고 바닥에 포크로 구멍을 낸다. 6. ⑤에 만들어둔 호박 필링을 채운다. 7. 달걀노른자와 우유를 섞어 달걀물을 만들어 ⑥의 파이에 꼼꼼하게 바른다. 8. 180℃로 예열한 오븐에 넣고 50분간 구운 후 식혀 완성한다.
보이윤
고구마 샐러드
고구마를 활용한 레시피라고 하면 고구마 샐러드죠. 고구마쪄서 으깨주고 마요네즈 섞어주고 견과류 뿌려요. 엄청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고구마샐러드 포만감도 있고 맛도 너무 좋아요. 고구마 샐러드 드셔보세요!
차분
고구마 토스트 : 칼로리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재료 고구마 2, 식빵 4, 올리브오일, 우유, 맛소금 마요네즈, 꿀(올리고당), 계피가루(시나몬) 견과류(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계란 노른자 1, 사과 1/2, 모짜렐라 치즈 고구마는 100g당 128kcal로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울려서 다채로운 레시피가 가능해요. 오늘은 고구마 퓨레를 얹은 바람개비 토스트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퓨레는 식재료를 익혀서 으깬 형태를 의미합니다. 고구마 2개는 푹 삶아서 수분이 촉촉한 상태에서 곱게 으깨주세요. 마요네즈 2T, 꿀(올리고당) 2T, 우유 2T를 넣어 섞으면 고구마 퓨레 완성이에요. 이 상태에서 식빵에 잼처럼 얹어 먹어도 무척 맛있어요^^ 조금은 특별하게 식빵을 바람개비 모양으로 만들어 볼게요! 저희 집은 4인 가족이라 사각형 모양의 식빵 4개를 준비했어요. 사진처럼 식빵 가장자리 부분 4군데를 가위로 잘라주세요. 윗부분이 둥근 모양의 식빵은 둥근 부분을 잘라낸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식빵 4개에 올리브오일을 바른 뒤 고구마 퓨레를 바르듯이 얹어주세요. 가운데는 많이,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게 바르는 게 좋아요. 식빵의 가장자리 옆면이 위를 보이게 접어서 빵 사이로 끼워 주세요. 이때 빵이 찢어지지 않도록 조심하고 고구마 퓨레의 점성을 이용해 고정시켜주세요. 이제 바람개비 모양 중심에 4가지 토핑을 얹을 거에요! Ver.1 견과류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를 듬뿍 올린 후 꿀(올리고당)을 살짝 뿌려주세요. (견과류는 기호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Ver.2 계란 노른자 계란 흰자를 넣으면 흘러넘치므로 계란 노른자 1개만 사용할게요. 계란 노른자 1개를 넣고 포크로 두어 번 콕콕 찌른 후 맛소금을 살짝 뿌려주세요. Ver.3 모짜렐라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솔솔 뿌려주세요. Ver.4 사과 사과 1/2은 채를 썬 후 미리 설탕에 살짝 절여주세요. 도마에 1조각씩 길게 겹쳐서 나열한 사과를 돌돌 말아주면 장미꽃 모양이 됩니다. 사과차로 마셔도 좋지만 저는 토핑에 사용할게요! 토스트 가운데에 꽂으면 고구마에 사과 꽃이 피었어요! 오븐에 토스트 메뉴로 조리하면 완성이에요! 고구마가 노랗게 익었고 달달한 고구마 향이 온 집안에 퍼집니다. 4가지 버전 바람개비 토스트는 4명이서 각자 1개씩 먼저 고른 사람이 임자에요! 바람개비 날개를 하나씩 톡톡 부러뜨려 가며 먹는 재미가 있어요^^ 날개 부분은 바삭해서 고구마 비스킷 먹는 느낌이에요. 가운데 4가지 토핑 부분은 부드럽고 촉촉한 고구마가 토핑과 잘 어울려요. 사과꽃과 견과류 토스트에는 먹기 전에 계피가루(시나몬)를 솔솔 뿌려줍니다. 은은한 계피 향과 바삭한 식감의 고소한 견과류,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담백한 계란 노른자, 진한 풍미의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꽃잎 한 겹씩 토스트에 얹어 먹는 상큼하고 아삭한 식감의 사과 달달한 고구마와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의 완성입니다. 고구마와 저칼로리 식재료를 사용한 바람개비 토스트를 먹고 나면 칼로리도 바람과 함께 사라집니다^^
조인순
저의 고구마 레시피는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
고구마의 계절 고구마로 간단하게 샐러드 만들어서 호밀식빵. 모닝빵. 통밀빵등에 넣어 한끼식사 대용 으로 자주 먹습니다 삶은 고구마를 으깨서 잘게부순 견과류와 섞어놓습니다 캐슈너츠 아몬드가루를 넣고 잇츠베러 마요소스 그리고 요거트를 조금넣어 샐러드를 만들어 놓습니다 각종빵에 넣어 샌드위치로 커피한잔과 함께 한끼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산곡동미녀삼총사
다이어트 고구마빵 무조건 만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고구마라고 하면 군고구마나 찐고구마를 생각하시는데 고구마로도 얼마든지 빵을 만들 수있더라구요! 집에 고구마가 많아서 고구마빵을 만들어봤어요ㅎㅎ ✔️ 레시피 1. 고구마 적정량 (100~150g) 깨끗히 세척하여 삶아주세요. Tip. 고구마 껍질은 영양소가 많아서 저는 까지 않고 조리했어요! 2. 계란을 취향에 따라 1개 ~ 2개 준비 3. 고구마랑 계란을 믹서기에 갈아주세요. 믹서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볼에다가 하셔도 돼요^^ 4. 우유나 두유 조금 + 알룰로스 1스푼 + 소금넣기 5. 오븐 가능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반죽 올리고 취향에 따라 견과류 토핑 6.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20분 혹은 전자레인지 8분 ( 완성본!! ✨ ) 쨘! 예쁘게 토핑했지요ㅎㅎ 저희집 에어프라이어 기준으로 180도 20분 했어요. 미리 조금 예열을 해두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너무 넘치게 반죽을 올리면 넘칠 수 있으니 절반 정도만 올려주세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다이어트 고구마빵! Tip. 바쁜 아침에는 반죽을 미리 전날에 해놓고 아침에 일어나서 씻기 잔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놓고 씻으면 딱이에요! 겉은 바삭, 안은 촉촉 계란빵 먹는 기분이에요ㅎㅎ :) 달달해서 당 충전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sunmi9333
[고구마레시피] 고구마무스샐러드
재 료 준 비 고구마 3 개 , 마요네즈2T , 꿀1T 견과류2T , 건과일1T 파슬리가루 ( 생략가능 ) T = 밥숟가락개량 1 고구마는 먼저 익혀주세요. (오븐, 에어프라이어 기타등등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시간 절약을 위해서 물에 삶아줬어요. 2 고구마가 다 익었다면 껍찔을 벗겨서 고구마를 그릇에 담아 주신 뒤, 포크나 메셔등을 이용해서 고루고루 으깨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고구마 3개를 사용했어요. 3 그리고 고구마샐러드 만들때 함께 넣어줄 견과류와 건과일을 준비해주었습니다. 양은 크게 상관없으나 너무 많은 양은 주객이 전도될수 있으니 견과류 두숟가락 + 건과일 두숟가락 정도면 될것 같아요. 저는 피칸과 건크랜베리를 준비해봤어요. (건포도, 아몬드등 냉장고에 잠자고 있는 재료를 꺼내주세요 ㅎ) 4 으깨 놓은 고구마에 잘라둔 건과일+견과류와 함께 마요네즈2숟가락, 꿀1숟가락 추가해줬습니다. 이때 마요네즈 대신, 우유나 요거트로 대체해주셔도 좋습니다 아! 물론 섞어서 넣어주셔도 괜찮아요. 5 고루고루 섞어주신 뒤, 농도를 봐가면서 마요네즈를 가감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그대로 드시면 고구마샐러드가 되는거고 이제 식빵 사이에 스프레드 형식으로 올려서 드시면 고구마샌드위치까지 손쉽게 만들어 지는거랍니다!
석유
고구마를 활용한 저칼로리 간식. 한끼 식사로도 충분
고구마는 gi지수가 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많이 활용되죠. 생고구마-삶은 고구마- 군고구마 순으로 칼로리가 높습니다. 달달한 꿀고구마를 이용한 간식 두 가지 소개합니다 만들기도 쉽고 먹기도 편한데,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칼로리도 낮은 메뉴죠. 첫번째는 경단 간단합니다. 찐고구마를 으깨요 우유를 조금 섞기만 하면 됩니다 오트밀우유나 아몬드브리즈를 사용하면 더 칼로리가 낮아지면서 고소함은 올라가겠죠 요거트를 이용하면 새콤달콤합니다. 달달함이 필요하시면 아가베시럽이나 흑당시럽을 조금 넣으셔도 됩니다. 그렇게 섞은 고구마를 동그랗게 만들어요 그리고 고물에 살살 굴려줍니다 고물은 대추 채썬 것, 견과류를 으깬 것, 콩가루, 코코아가루 순서로 한겁니다. 집에 있는 뭘 이용해도 상관없습니다 극강의 맛은 카스테라죠. 하지만 다이어터인 당신에겐 견과류나 콩가루, 통깨를 추천합니다 빵순이라먄 도전해보는 고구마케잌. 경단을 만든 것과 똑같은 필러입니다. 아몬드빵을 구워 고구마 필러를 바르고 맨 위에 코커아가루를 뿌려서 홀케이크를 만들었네요 아몬드빵은 아몬드가루와 달걀하나를 믹스해 전자렌지에 6분 돌리면 됩니다.
구라72
🍠고구마 한박스로 다양하게 해먹은 7가지 고구마요리!
혼자 사는데 다이어트 하겠다고 고구마 한박스 사서 주구장창 고구마 요리를 해먹었었어요...^^ㅋㅋ 달고 맛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로 만든!! 맛있는 레시피 보러가십다욧~~!!!😆✨️ ✔ 고구마 스프 재료: 고구마, 우유나 생크림, 소금, 요거트 약간 삶은 고구마에 원하는 농도만큼 우유나 생크림 넣어서 갈아준 다음 소금으로 살짝 간 맞춰서 끓여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요리로,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위에 데코용으로 요거트, 파슬리, 크루통 뿌려주면❤ ✔ 고구마 피자 재료: 고구마, 달걀, 피자치즈, 토마토소스, 콘옥수수, 양파, 파프리카 등(냉파재료 모두👌) 얇게 채썬 고구마, 양파에 달걀 넣고 소금 약간 뿌려서 후라이팬에 볶아주다가 고구마가 어느정도 익으면 종이호일에 얇게 깔아주고 토마토소스-토핑-피자치즈 순서대로 뿌린 다음에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치즈가 녹을 때까지 조리해주면 끝!😊👍 이건 전에 백종원 아저씨가 방송에서 했던 고구마 피자 비슷하게 따라 해먹은 건데 너무 맛있고 속도 편해서 부모님도 완전 강추하셨어요 :-) ✔ 고구마 크로켓 재료: 고구마, 피자치즈, 소금, 빵가루, 파슬리 삶은 고구마 으깨서 적당히 반죽 떼내서 속안에 피자치즈 넣고 통통한 모양으로 빚어준 다음에 파슬리랑 빵가루 섞은거에 겉면 굴려주고, 에프 180도에서 10분 정도 구워주면 노릇노릇 겉바속촉한 크로켓 완성!!! 핑거푸드로 하나씩 집어서 먹으면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쓰속에 들은 고소한 치즈가 너무 맛있어요!!💕 ✔ 고구마 베이컨 말이 재료: 고구마, 베이커, 파슬리 이건 하도 고구마만 먹으니깐 질려서 뭔가 단짠 조합으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만들어 봤어요!! 고구마 삻아서 베이컨에 맞게 적당히 뭉쳐 준 다음에 베이컨 둘러서 에프로 베이컨 익을 정도만 구워주면 돼요. ⚠️ 주의할 점은 🥓 말린 끝부분이 밑으로 가도록 해서 구워줘야지 베이컨이 잘 안풀리니 그것만 주의해주세요!! 위에 파슬리 솔솔 뿌려주면 뽀대나는 요리~!! 술안주로도 좋더라고요....ㅋㅋ 다이어트 할 때도 한잔해! 🍺 🍻 😆 ✔ 고구마칩 재료: 고구마 채칼로 고구마 얇게 썰어준 다음에 물에 담궈주세요. 그럼 전분기가 살짝 빠지거든요. 그 다음에 키친타올로 물기 제거하고 에프에서 노릇노릇 빠삭콰삭 해질 때까지 앞뒤로 뒤집어 가면서 구워주면 돼요~! 이건 계속 상태 봐가면서 구워줘서 정확한 시간은 모르게쒀요...ㅋㅋ😅 이거 만들다가 채칼로 손도 다쳤는데...😭 그거 잊고 또 만들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과자가 필요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고, 건강한 간식! ✔ 고구마쿠키 재료: 고구마, 견과류 고구마로 다이어트 하다가 쿠키가 먹고 싶어서.. 고구마로 대충 만들어본 고구마 쿠키!! 🍪 너무 건강한 맛이긴 한데 그래도 나름 입터지는 건 막아준 녀석이예요...ㅋㅋ 고구마 삶아서 견과류 잘게 빻은거랑 섞어서 반죽해준 다음에 에프에서 살짝 구워주면 돼요. 데코로 아몬드 하나씩 박아줘도 이쁘고요~~!! 전 너무 오래 구워서 살짝 태워먹었네요....😢 ✔ 허니버터고구마 재료: 고구마, 버터, 꿀, 피자치즈, 파슬리 아웃백 가면 항상 사이드는 요걸로 먹었었는데...ㅋㅋ 고구마 먼저 에프에 구워주고 잘 익었으면 반갈해서 버터, 꿀, 피자치즈 약간 뿌려서 조금만 기다리면 열기로 싸악 녹아서 맛있는 허니버터고구마 완성 :-) 파슬리 솔솔이면 아웃백 부럽지않쥬~!! 🍯 🧈 🍠 요거 이외에도 진짜 다양하게 먹은 고구마 요리!!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고구마 요리 해서 먹으면 든든한데 맛까지도 좋아서 다이어트 ssap 가능 :-) 다들 맛있는 고구마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선물같은하루
올리브 오일 좋은걸로 선택해요
소스가 없으면 샐러드도 잘 못먹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소스를 뿌려야하는데 다이어트 하면서 맛있는 소스를 뿌려 먹을 순 없잖아요 그럴때 올리브 오일을 둘러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요 올리브 오일은 공복에 그냥 떠먹어도 좋다고 하잖아요 좋은 올리브 오일이어야겠지만요 그래서 저는 샐러드 먹거나 견과류 먹거나 아니면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는 용도로도 올리브 오일 많이 쓰고 있어요
해설사
그릭요거트를 소스로 사용해요
요거트를 좋아하는데 좀 많이 달잖아요 다이어트할때는 완전 적이에요 그래서 그릭요거트를 사서 먹는데 그냥 먹으면 좀 건강한 맛이잖아요 샐러드 먹을때 같이 먹으면 따로 소스 쓰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저는 달걀 먹을때나 아몬드 같은 견과류 먹을때도 그릭요거트를 소스로 사용해서 먹고 있어요 훨씬 건강하고 맛있어서 다이어트 소스로 좋아요
숑숑이야
고구마 파이 만들어봤어요
고구마는 보통 쪄먹거나 구워 먹고나 하는게 대부분이었어요. 다른 방법이 어떤게 있나 생각해 보다가 고구마 파이를 만들었어요. 고구마를 필링으로 쓰는게 아니라 파이쉘로 사용해서 그 안에 살짝 달달한 걸 넣어서 만들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파이지를 사용하지 않아서 버터나 설탕, 밀가루가 덜 들어갔어요. 그리고 필링을 시판하는 쨈도 사용해보고 요즘 많이 나오는 홍시도 사용했어요. 거기에 견과류 토핑도 해서 식감을 더해줬어요. 레시피 소개할께요. 1. 고구마는 으깰거라서 찜기에 쪄줬어요 2. 껍질을 까서 으깨줍니다. 따뜻할 때 으깨줘야 잘 되는 건 아시죠~~ 3. 파이지로 쓰려면 좀 단단히 만들어줘야 해서 밀가루 2숟가락과 우유 약간, 소금 약간 넣어줬어요. 4. 뭉치도록 반죽해 주세요. 5. 쨈과 홍시 그리고 견과류를 잘게 해서 준비해 주세요. 6. 고구마반죽을 쉘처럼 만들어서 중간을 눌러서 공간을 만든 다음 필링을 넣어주세요. 잼과 홍시를 조금씩 넣어줬어요. 그리고 그 위에 견과류 토핑해 주세요~ 7. 계란 노른자를 풀ㄹ어서 파이 윗쪽에 발라주면 파이가 색이 먹음직스럽게 예뻐져요~ 8. 예열한 오븐에 파이를 넣어서 구워주세요. 175도에서 20분 정도 구워줬어요. 9.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고구마 파이 완성입니다~~
미여니70
하루한끼는 고구마를 넣은 요거트
매일 하루 한끼는 계절과일과 삶은 고구마 견과류를 넣은 요거트를 챙겨 먹고 있어요. 한참 몸무게 감량할때 만들어 먹기 시작해서 몸무게 감량후도 계속 먹으면서 요요현상 없이 잘 유지되고 있어요. 닭가슴살을 살짝구워서 함께 넣어줘도 맛도 영양도 부족함없이 챙길수 있어요.
사랑혀니
계란고구마 모닝빵 샌드위치
요즘 제철인 고구마~~ 전 고구마 계란 꿀 우유약간 견과류 말린과일 등 본인의 취향대로 넣고 만들어주면 됩니다, 샐러드가 다 만들어졌으며ㆍ 모닝빵 사이에 넣고 먹어주면 끝입니다~
지도
[내돈내산 다이어트 소스]폰타나 🥙무지방오리엔탈 드레싱
[내돈내산 다이어트 소스]폰타나 🥙무지방오리엔탈 드레싱 평생 다이어터인 저는 건강식 다이어트에 정보도 많고 관심도 많아요 과일 야채 샐러드를 많이 먹는데 이때 소스 칼로리를 중요시해요. 건강하게 먹었는데 살찌면 운동한게 소용 없잖아요. 기름진 소스를 안좋아하다보니 오리엔탈 소스가 입맛에 맞아서 자주 사먹어요. 그중에서도 칼로리를 비교해서 구입 하는데 이소스는 칼로리가 아주 적당해서 그렇다고 드레싱맛에 의존해서 샐러드를 먹진 않아요. 적당히 넣어 줍니다 3개씩 묶어 구매하는 편이에요. 샐러드가 처음엔 먹기 쉽지 않아요. 저도 양배추 처음에 생으로 잘 못먹었어요. 그래도 다양한 요리에 넣어서 먹다보면 그맛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요. 양배추 한통 사도 잘 안먹게 되잖아요 얇게 채썰어 닭가슴살 계란 견과류 과일 두부 등과 섭취하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소스맛에 의지 하지말고 건강하게 샐러드 드세요🥙
레몬그린
풀무원 오리엔탈드레싱
저는 생 샐러드는 못먹어요 잘 그래서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산 드레싱소스는 풀무원 오리엔탈드레싱입니다 맛은 간장 오일 참깨가 어울러진 맛입니다 아무리 샐러드가 건강식이라도 간이 되어있어야 더 맛나고 스트레스없이 먹을수있는것같아요 저는 양상추와 과일 찐달걀과 견과류를 넣고 이 오리엔탈드레싱소스를 뿌려먹네요 한동안 샐러드를 안먹었는데 다시 좀 먹어야겠어요
송쩡
다이어트 고구마빵 ㅋㅋ 노밀가루, 노버터, 노오일, 노오븐, 노설탕
재료 고구마 490g 계란 흰자 3개 묽기 조절을 위한 저지방 우유 100ml (취향에 따라 두유 및 물로 대체 가능) 단맛을 위해 건블루베리 30g 취향에 따라 견과류 - 전 패스요~^^ 전체 고구마 빵 칼로리 803 kcal 고구마, 계란흰자는 그냥 대충해도 될듯해요.. 1. 고구마 으깨요.. 따뜻할 때 으깨면 쉬워요. 전 껍질채 사용~ 그리고 블루베리 섞어요.(생 블루베리 사용해도 좋고, 건포도 같은거 넣어도 좋아요) 설탕 사용 안할거라서 꼭 넣어야 해요..ㅋㅋㅋ 2. 계란 3개 머랭 쳐요~ 전 핸드 블랜더 사용함. 3. 1번과 2번에서 만든 두개를 섞어요. 4. 전용 용기에 넣어서 전자렌지 5분씩 2회 돌렸어요. 부풀어 오르니까 여유있게 넣으세요~ 완성했답니다 폭신하니 맛있어요ㅎ
실용취미
고구마 맛탕
고구마는 쪄도 맛있고 구워도 맛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맛탕이 최고인듯 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구요~~ 저는 원팬으로 기름 자작하게 넣고 튀겨주다가 바로 물엿넣고 견과류 넣어서 볶아요~~ 살은 좀 찌겠죠?ㅋㅋ 조금만 먹어야죠
러블리자매
고구마빵
고구마에 프로틴가루 계란 견과류 넣어요 에프나 렌지 돌리면 완성입니다 베이킹파우더 있으면 조금 넣어도 잘 부풀러요 매번 계량은 달라지는데 꾸덕하게 반죽해서 돌리묜 간편한 간식 완성이에요~~ 우유나 두유와 함께 한끼 냠냠해요
윤린
고구마빵 맛있어요
고구마,호두,계란,검은콩 넣어서 만들었어요 밀가루가 안들어갔어요 견과류,고구마가 들어있어 포만감이 좋아요 식사대용으로도 딱이예요 빵은 먹고싶은데 다이어트해야할때 먹기 좋아요 만드는것도 간단해서 자주 먹어요
피타
월요일 간식
집에 바나나와 견과류가 있어서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킹로또
폰타나 그릭요거트
폰타나 그릭 요거트 소스를 소개합니다 샐러드를 먹을때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이 소스가 저에게는 입맛이 잘 맞는거 같아요 그리 자극적이지 않더군요 샐러드에 계란에 과일, 치즈, 견과류 등 이것저것 섞어서 먹어도 잘 어울리는 맛이라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열정73
공복유지
저는 탄수화물을 많이 안먹고 저녁을 일찍 먹으려고 노력해요. 그리고 좋은지방이랑 단백질을 섭취해서 포만감을 주어 배가 안고프게 샐러드 듬뿍 먹고 있어요^^ 견과류 먹으면 포만감도 들고 배도 잘 안고파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녁 일찍먹으면 공복시간이 자동으로 길어져서 좋아요.
오후5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