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칼로리낮은 포스트 단백질바
다이어트하려고 단백질바를 구매했어요. 다양한 단백질바를 먹어봤지만 포스트 단백질바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견과류도 커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좋은 음식이에요. 초콜릿도 살짝 있어서 당떨어질때 최고에요.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어디갈때 가방에 챙겨가는 다이어트 단백질바입니다.
미니베베
다이어트 무첨가 간식
집 어디.. 냉장고에 견과류 있습니다 일부러 냉장고 문 열면 보이게 용기에 담아 얹어 놓고 종종 먹곤 합니다 ㅎㅎ 몇 알의 견과는 허기도 눌러주고 다른 식품에 없는 영양소도 갖고 있다니,,, 다이어트 간식 중 베스트다 봅니다! 또 좋은점이 첨가물이나 간이 되어 있지 않으니,,, 먹고 난 뒷맛의 이상한 느낌이 없다는 거요!
오우야야
[마감] 내돈내산 다이어트✨ 다이어트 디저트 리뷰 EVENT! 💝
💛 내돈내산 다이어트 10회차 💛 다이어트 디저트 리뷰 이벤트 OPEN 입이 심심할 때, 단 건 죽어도 참아야 하는 다이어터를 위한 이벤트! 🥰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는 🧁저칼로리 간식 [과자 / 빵 / 견과류 / 요거트 등]🍮을 소개해주세요! ✅ 참여하셨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주세요!
geniet
🍠다이어트 선식(바로 믹스해줌)
저녁거리사러 시장에 왔어요 부대찌개사러 왔는데, 돌아오면서 견과류가 눈에들어와서 보니 "다이어트 선식" 직접 갈아주시네요 재료 직접 믹스하고 눈앞에서 갈아주시니 좋아요 ✨️이렇게 두개로 소분해서 포장 해주셨어요 한봉지는 냉동실 보관하고 한봉지는 매일 먹기편하게 통으로 스르륵 옮겼네요 1리터짜리 꽉차고 두번먹을만큼 남았네요, 요건 낼 아침에~
하루한땀
추석 급찐급빠는 공복유지!
여러 다이어트를 해 봤어요. 한약, 양약도 먹어보고, 원푸드, 굶어도 보고, 수지침도 맞아보고 최근엔 간헐적 단식에 저탄고지까지 해 보았습니다. 그 중 효과 있다! 싶은 것을 딱 하나 고르라면 저탄고지를 추천하고 싶어요. 정확히는 저탄만 해도 됩니다. 탄수를 줄이기만 해도 몸이 가벼워지고요, 많이 줄이면 정말 쭉쭉 빠집니다. 저는 올 해 초 몸이 안좋아서 식이조절과 운동 중인데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약 처방 전 단계까지 나와서 의사선생님께서 탄수를 먹지마라 하시더군요. 밥, 빵, 면 모두 끊어도 우리가 먹는 야채나 두부, 김치 등등에도 탄수는 존재합니다. 저탄고지를 너무 극단적으로 할 때가 있었는데요~ 너무 힘들어서 방향을 바꿨어요. 전 밥은 안먹을 수 있는데 빵순이라 빵은 못 참겠더라구요ㅋ 그래서 가끔씩은 먹고 싶은 거 조금씩 먹어 주면서 탄수를 확 줄였습니다. 그 나머지는 단백질과 지방으로 채우는건데, 기름을 일부러 퍼먹을 필요는 없고 요리할 때 자연히 사용하는 정도를 섭취하면 됩니다. 대신 올리브유, 들기름 같은 신선한 기름을 사용했어요. 두부구이, 삼겹살구이, 치킨튀김도 먹구요, 돼지국밥도 즐겨 먹습니다. 뭘 먹어야 하나 겁내지 마시고 탄수를 끊어보세요. 끊어도 알게모르게 탄수는 섭취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 급찐급빠 시작해볼까요~! 아직 살로 가지 않은 단계에서 금식이 필수예요! 배터지게 많이 먹었다~~ 싶으면 먹은 후 16시간 정도 금식! 16시간에 수면하는 시간을 포함하니 깨어있는 6~7시간만 좀 참고 견뎌내요. 물은 마셔도 되지만 되도록 다른것은 안 마시는 게 좋아요. 그 후 매우 중요한 첫 끼니!! 처음 위장에 넣는 것은 바로 살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탄수는 안됩니다! 단백질이나 지방을 먹어주어야 살로 안가요. 지방을 먹으면 살이 찔 것 같지만 살찌우는 주범은 바로 탄수라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견과류로 시작해도 좋고, 생야채와 닭가슴살이나 달걀프라이로 시작하면 좋습니다. 이 첫끼니만 조심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조심할 것은 드레싱이나 배달치킨 등은 안돼요. 양념은 첫 끼에서 제외하세요. 그 다음부턴 저탄수를 그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탄수를 끊는다는 게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저 독한년 소리 듣고 성공했어요. 1년 정도 동안 10키로 빠졌습니다. 가능하다면 운동도 추가해보세요. 전 걷기만 했습니다. 몸이 아주 가볍고 체력도 좋아졌어요. 더 추가한다면~~ 호르몬을 조절해주는 사과식초를 식사 중에 마셔주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야채, 단백질과 지방, 탄수 순서로 식사 순서를 지키면 더 효과가 좋을거예요. 지금 마시는 사과식초와 입이 심심할 때 먹는 간식 젤리입니다. 시작한 초반엔 힘들었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나만의 방식도 생겼고 익숙해져서 어려움을 크게 못 느껴요. 중간중간 치팅데이도 있구요~ 모든 게 그렇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정신력이 중요합니다^^ 모두 급찐급빠 성공하시길 바래요~~~^^
김강쥐
추석급찐급빠 체중조절
추석때 찐살 급히 빼야할때 어떤운동을하세요?저는 추석연휴에 많이먹질않아서 체중증가가 없어 그냥 걷기 운동과식단조절을 하고있어요.칼로리소모할땐 걷기가 제일 효과있어서요.추석이후로 물에희석해서먹는홍초이고요.배고플때 먹는 호두와 견과류에요서추석때 많이 먹어서 살이 갑자기 쪘다면 이젠 가볍게 물종류와 견과류로 관리해서 체중감량해보세요
니가좋아
추석 급찐급빠
이번 추석연휴가 길어서 아무래도 체중이 올라갔어요. 찐 살은 바로 빼줘야 합니다. 저는 평소에 아침은 먹지 않는데 살 빼 줄 경우에는 점심까지 단식합니다. 그리고 오후 4-6시 사이에 두끼같은 한끼를 먹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고구마 바나나 등 그날 먹고 싶은 것 충분히 먹습니다. 그래도 너무 배고프면 견과류로 간식을 대체하려고 노력합니다. 운동은 만보 이상 걷기 , 스텝퍼 타면서 넷플릭스 보기 등을 주로 합니다. 너무 과한 계획은 힘들어서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함께 급찐급빠해요
jinijin
6일 아침
황도복숭아, 장음료, 견과류 한줌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2일 아침
잘익은 바나나, 플레인요거트에 견과류 넣어서 간단히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프로틴 한잔 마시고 시작!
견과류가 첨가되서 고소한 프로틴.. 한컵 가득 마시고~~ 하루 시작합니다~~
마시몽
오브밀 햄치즈 샌드위치
오브밀 샌드위치 추천해요~ 브런치 가게이고 배달도 가능해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견과류 호밀빵에 채소도 듬뿍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건강하게 한끼하기 좋더라구요~ 연어 포케도 맛있고 샐러드 종류도 많아요~~
highway032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할 때 가장 괴로운 것이 공복이죠 공복으로 힘이 들 때 저는 견과류 자주 먹어요 견과류는 건강에도 좋다 하고 건강한 지방산이 포함되어서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대요 한봉씩 20g씩 포장되어 있으니 무한정 먹지 않도록 예방도 되네요
쑥쓰1004
다이어트 간식_스타벅스 "한입에 쏙 공주 알밤"
카페가면 대부분 음료만 시키기에는 뭔가 아쉽잖아요. 아무리 다이어트를 하지만 식사 외에 간식으로 디저트가 땡길 때가 있기 마련인데 또, 대부분의 카페에는 케익이나 빵 외에는 선택할 게 없어서 속상할 때가 생기더라구요. 그럴 때 저는 달콤한 케익 외에도, 그래놀라, 견과류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이 구비되어 있는 스타벅스를 주로 이용합니다. 그 중에서 요즘 빠져 있는 '한입에 쏙 공주 알밤'을 추천드리려구요. 일단 왠만한 음료들과도 잘 어울리구요, 원산지가 국산인데다 원재료도 밤 100% 뿐이어서 안심이 되기도 하고, 당분을 따로 넣은것도 아닌데 어쩜 그리 촉촉하고 달콤한지 너무 맛나요. 어쩌면 갯수가 적다고 느껴서 아쉬울 수 있지만 우리는 다이어터 잖아요? ^_^;; 한개 먹을 때 마다 충분히 맛을 음미하며 먹곤한답니다ㅎㅎㅎ 그럼 오늘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요♥
yoonsrosie
다이어트 간식은 두부과자! _ 뚜부크래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견과류만 먹어야하나 아쉬웠었는데, 코스트코 장보러갔다가 운명처럼만난 뚜부크래커 ㅋㅋ 유탕처리된 제품이지만 그래도 유탕처리 후 다시한번 더 구운과자이고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과자라 일반과자보다 훨씬훨씬 죄책감이 덜 들고 혼자서 한봉지를 드 먹는게 아니라서 티타임에 꼭 필요한 간식으로 선택했어요 ㅋ 꼬숩고 맛도 좋은 뚜부크래커 한번 도전해보세요~
미그뇽
다이어트엔 역시 맛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맛밤입니다~ 견과류라 죄채감도 덜하고 실제 칼로리도 다른 간식보단 낮아요 ㅎ 한봉 70g에 134칼로리정도 달달하게 당충전하고 다시 다이어트합시다!
앤드류사이먼
다이어트 간식 그릭요거트
다이어트 간식 그릭요거트 먹어요~ 그릭요거트는 무가당이라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요~ 요즘 그릭요거트 먹고 있는데 다른 제품들보다 더 꾸덕해서 맛있더라구요~ 방울토마토랑 견과류 추가하면 포만감에 영양도 챙길 수 있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그릭요거트 추천합니다!!
highway032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워핏 견과 쉐이크로 영양과 건강을 챙겨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는 먹고 싶은 것을 못 먹으니 간식이 더 생각나네요. 저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워핏 견과 쉐이크로 영양과 건강을 챙겨요. 비타민, 철분, 칼슘 등 영양이 많고 식이섬유도 높아 최고입니다. 간편하게 물 넣고 흔들어 먹으면 됩니다. 여기에 견과류도 같이 먹으면 고소합니다. 확실히 포만감도 있기에 폭식이나 과식을 안 해서 더 좋습니다.
공블리임
다이어트 간식 초에너지바
다이어트 간식으로 또는 식사로도 손색없는 초에너지바를 소개합니다. 칼로리는 205kcal고 견과류위에 초코렛이 묻혀있는 에너지바입니다 과자보다는 몸에 좋은 견과를 드시는게 낫고 또 속세맛을 포기 못할때 좋은것 같습니다..운동전에 빈속에 운동하는것보다 요런 에너지바 반개에서 한개정도 부스터로 드셔주시면 어지럽지 않고 좋습니다
먹자먹자
탄단지 샐러드가 맛있는 동남지구 샐러디
치킨 스윗포테이토 견과류 크린베리가 들어있는 청주 동남지구 샐러디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베스트 메뉴인 탄단지 샐러드입니다 다이어트중이나 출출할때 가끔씩 포장해 가거나 배달시켜 드시면 좋을거 같은데 신선한 야채도 듬뿍 들어가서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동남지구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추천합니다^^
해볼랑가
다이어트 간식 "수제 그릭 요거트"
그릭요거트는 지중해 지방(Greek)에서 고유의 방식으로 만드는 요거트인데 수분을 제거해서 일반 요거트 보다는 꾸덕하고 더 농축된 단백질과 칼슘함량이 높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으며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뽑힐 정도로 몸에 좋다고 합니다. 집에 요거트 기계가 있어서 우유와 시중에 판매하는 발효 요거트를 통안에 넣고 8시간 기다리면 플레인요거트가 만들어 집니다. 큰 믹싱볼에 커다란 그릇을 넣어주고 그 위에 유청이 잘 빠질 수 있도록 채반을 올려주세요. 면보를 올려주고 플레인 요거트를 부어준뒤 면보를 잘덮어서 냉장고 안에서 8시간~9시간 또는 12시간 이상 그대로 둡니다. 상태를 보고 입 맞에 맞는 꾸덕함을 찾아 볼 수 있어요~! 시간이 오래걸려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그릭요거트는 가격도 비싸고 진짜 조금 들어있는데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비용적인 면에서 더 좋은것 같아요. 완성된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과일, 꿀 약간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고 속이 든든해서 좋아요. 👉 그릭요거트 칼로리와 효능 그릭요거트란 요거트에서 수분(유청)을 제거한 요거트 입니다. 수분이 제거된 그릭요거트는 유당 함류량이 적어 기존 요거트보다 더 농축된 단백질에 포만감도 더 오래가서 다이어트 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 그릭요거트 100g 기준으로 약 95kcal입니다. 지방은 4.8g, 탄수화물은 6g, 단백질은 7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칼로리 95kcal ✔️ 지방 4.8g ✔️ 탄수화물 6g ✔️ 단백질 7g ✔️ 칼슘 100mg ✔️ 칼륨 50mg ✔️ 마그네슘 20mg ✔️ 비타민C / 1mg ✔️ 비타민B2/ 0.1mg ✔️ 비타민B12/ 0.04mg 하루 권장량은 약 250g 정도이며 운동후에 먹거나 간식으로 먹을 때에는 약 120g정도가 좋다고 합니다. 모든 분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킹로또
간식 그릭요거트
수제로 만든 그릭요거트에 꿀 조금, 견과류와 포도를 넣어서 먹었어요~~
킹로또
다이어트 간식 과자
다이어트 할때도 과자는 먹고 싶지요 전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 마시는것보다는 씹어 먹는걸 좋아하는편이예요 견과류도 꼭 먹어주고 있고 단백질바도 먹고 있어요 과자가 먹고 싶어 찾다가 알게된 "우와한 콩칩"이예요 1.저온쿠킹으로 살린 콩 본연의 맛과 식감 2.단백질 함량 11.9%의 고단백 스낵 용량은 42g이며 칼로리는 190kcal예요 칼로리가 낮은편은 아니지만 한봉지 190칼로리면 괜찮은거 같아 과자 먹고플땐 먹고있어요 바삭한 식감 좋아하시는분이면 좋아하실거예요
jena51
다이어트 간식은 프로틴바(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너츠바)
다양한 프로틴바 구매해 먹어봤어요 이번에 네고왕에서 셀렉스 할인해서 마침 프로틴바랑 프로틴음료 구매 했어요 셀렉스 코어 프로틴바는 적당히 달달해서 좋아요 프로틴바 중에 끈적거리고 치아에 달라붙는게 많은데 찐득거리지 않고 적당히 딱딱해요 견과류가 알차게 붙어인어서 좋습니당 추천해요
정슈94
다이어트 간식은 역시~!! 견과죠~ ^^
뭐 이런저런 간식 많고 많지만............... 뭐든 먹으면 살쪄.......... 양조절도 어려워요 ㅋ 하루견과는 우선 영양듬뿍~!! 양조절 가능!! (물론 한봉만 먹는다는 보장하에) 포만감 최고!!!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먹어도 죄책감 덜하고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ㅋ 간식으로 견과류 만큼은 끊을 수가 없지요~ 바프 먼투썬 하루견과는 피칸이랑 마카다미아가 들어있는 프리미엄 견과류예용~~ 저는 마카다미아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 너무 꼬소하고 맛나지 않나요? 견과류만 먹으면 텁텁하니까~~ 상콤한 사과도 하나 챙겨줍니다.. 사과는 가끔 바나나로 토마토로 바뀌기도 하지만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더 중요하니까~~ 간식은 몸에 좋은걸로 챙겨먹기로 해요~
프카쟁이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이어트 간식 추천 1. 오이스틱 수분으로 이루어져있어 붓기제거, 이뇨작용에도 효과적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찌는 간식이에요. 2. 다크초콜릿 일반 초콜릿과 달리 설탕이 적고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황산화 효과가 있어요. 3. 육포 지방 함량이 적은 살코기로 만들어 고단백 저지방이에요. 양념이 과하게 된 제품도 많으니 잘 보고 구매하여 드세요. 4. 견과류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이 많아 심혈관 건강에도 좋고, 대사 작용을 원할하게 해줘요. 그중 호두는 오메가3 함량이 높대요. 5. 토마토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좋은 토마토 식이섬유가 들어있어서 좋아요. 6. 두부과자 다이어트 할 때 두부 이용한 요리 많이 드시잖아요. 두부로 만든 과자는 당연 다이어트에 좋은 간식이겠죠. 7. 고구마 다이어트식으로 이미 인기있는 고구마. 식이섬유가 많아 적게 먹어도 포만감이 크고 변비 예방에 도움이 돼요. 8. 바나나 바나나에는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대요. 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줘 몸 속 유해 물질이 배출되도록 돕는다네여. 9. 플레인 요거트 당분을 첨가하지 않은 요거트는 장내환경을 개선해주고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들어있어 배고픔을 해결해줘요. 10. 오트밀 오트밀은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식품이래요.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액을 맑게 한대요. 오트밀로 죽을 만들어 먹거나, 오트밀 시리얼, 오트밀 스낵으로 먹어요. 다이어트할 때에 먹기 좋은 간식 10가지 :)
찐ㄴㄴ니
다이어트 간식으로 그릭요거트 바크 추천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 넣고 섞어준 뒤 종이호일에 넓게 깔아준다. 과일이나 견과류를 위에 올려준다. 냉동실에서 반나절 정도 얼려줍니다. 얼린 요거트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면 완성입니다.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 훨씬 적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맛은 과일 아이스크림 맛으로 상큼하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옐로우미니언즈
화요일 아침♡
시리얼에 두유랑 견과류 넣어서먹었어요 사과도 먹고요^^
어느멋진날29
다이어트 간식 그릭요거트
다이어트 하면서 출출할 때 간식으로 요거트가 좋아요 요즘 그릭요거트를 먹고있어요 일반 요거트보다 꾸덕해서 먹기 좋네요 종류도 플레인과 달지않은 저지방이 있어 먹고싶은 맛으로 골라먹어요 요거트에 견과류나 블루베리등 첨가해도 좋아요 양은 작지만 기분좋게 먹는 간식입니다
청수레국화
출출 할 때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인 에너지바^^
농심 켈로그 에너지바 레드베리를 소개합니다~!!새콤달콤한 크랜베리가 60%나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흔히 먹는 켈로그 후레이크 씨리얼 곡류에 각종 견과류를 비롯한 원재료가 들어가있어 다이어트 과자로 너무나 딱 입니다. 맛도 얼마나 맛있게요~~~ 상큼한 딸기 요거트가 과자른 한번더 감싸고 있지만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에너지바 내용량은 25g이고 칼로리는 103kcal 입니다. 출출 할 때 하나 드시는걸 강추드려요^^♡
다시꿈꾸는세상
그릭요거트 바크
그릭요거트에 꿀을 살짝넣고 넓게 펴바르고 견과류나 과일을 막 뿌려뿌려 냉동실에 두세시간 얼리면 맛난 요거트 간식이됩니다 몸에 좋은 간식 추천해요
jjinnyy
저의 다이어트간식은용!!
제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간식은 바로 요거트에용 단 것 먹고 싶을때♡♡ 요거트에 좋아하는 과일 넣고 견과류 치아씨드 차전자피가루 넣고 마지막 알룰로스를 뿌려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가끔 배가 많이 안 고픈데 밥 먹기 싫을때는 요거트에 아몬드브리즈나 우유 넣고 오트밀넣고 과일넣고 견과류 넣고 치아씨드넣고 차전자피가루넣고 마지막 알룰로스 뿌려 먹으면 꿀맛에 배도 든든해용 이것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두끼중에 한끼는 위의 방법으로 하면 살이 조금씩 빠지는걸 느껴용 이렇게 해도 너무 떡볶이도 타코야끼도 초콜릿도 땡길때 있거든요?? 너무 땡겨서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생각날때는 밥 대신 먹어요 그럼 우울하지 않고 체중도 안 늘더라구용 ㅎㅎㅎㅎ
한다하자얍
나의 다이어트 간식
음료1: 까페모리 헤이즐럿향 인스턴트 커피 아침에 아메리카노로 타서 마심. 1g에 2칼로리. 가끔 아이스 라떼로 타서 마심. 맛있지만 유당이 건강에 좋지 않다고한다. 음료2: 오르조 (보리 가루) 점심 이후에 카페인을 피하고 물을 마시기 위한맛첨가용. 커피 대용으로 광고하지만 맛은 완전 보리차. 배고픔은 많은 경우 진짜 배고픔이 아니라 갈증일 때가 많다고 한다. 1g 3칼로리 간식1: 견과류 아몬드 호두 피스타치오 등등 골고루 돌아가면서 먹음. 주로 아몬드 먹음. 하루 견과 같은 거 먹기도 했었는데 그것보단 마트에서 벌크로 사서 통에 덜어 먹는 것 추천. 간식2: 보리 건빵 30g 현미 어쩌구 등등 건강 간식 사려고 뒤지다가 가격만 비싸고 맛도 없고 건강하지도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 가격과 칼로리가 백이 조금 넘는 소포장 건빵 선택. 단점은 한봉지에서 멈추는 게 힘듦. 간식3: 초코송이 요즘엔 초코송이 먹는데 아무 과자나 조금씩 나눠 먹는 연습 중. 초코송이 반씩 이틀 먹으려고 노력 중.
ㅈㄴㅇㅌ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