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말랭이

간식으로 먹었어요 고구마 말랭이 집에서  만들었는데 하나 둘 먹다보면 끝없이 먹게되네요 살찌는데 이유가 있답니다ㅎ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고구마 말랭이

🍠밥 먹는 사이 🍯고구마 완성

🍠밥 먹는 사이 🍯고구마 완성 김 모락모락 나며 통통하게 부풀었어요 속도 잘 익었네요 식혀서 킵 해야 겠어요. 지금 너무 배불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밥 먹는 사이 🍯고구마 완성

고구마랑 배~

고구마먹다가 목맥히는데 배를 먹으니 잘내려가네요~선물로 들어온 배가 아주 아삭하고 달고 맛있어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고구마랑 배~

고구마

고구마 삶아두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

고구마 도착

한입고구마 3KG 두번 나눠서 쩌야할것 같아요. 한번에 다 쩌서 보관합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구마 도착

고구마케이크

고구마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5천원입니다 엄청 비싼데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달고 맛있었습니다~ 

코코아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아123

고구마케이크

첨엔 의아했지만 금방 인정하게 되는 고구마맛 닭가슴살!!!

요즘 제가 젤 애용하는 고구마맛 닭가슴살인데요. 그릴바라서 숯불향이 나요. 고구마와 닭가슴살 조합이 처음엔 어색했는데요. 먹어보니 유레카였어여 ㅋㅋ 저는 고구마도 좋아하고 딱히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 그런지 비린맛도 안 느껴지고 좋더라고요. 브랜드는 아임닭입니다~! 모두들 건강하세요!!!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첨엔 의아했지만 금방 인정하게 되는 고구마맛 닭가슴살!!!

🍠 꿀고구마 완성입니다

🍠 꿀고구마 완성입니다 잘 익었어요. 킵하고 오전식에 자주 활용 하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꿀고구마 완성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린 🍯 꿀 고구마 구워요.

🍠기다리고 기다린 🍯 꿀 고구마 구워요. 이건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맛있어야해. 에프야 잘 부탁해👩‍🍳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기다리고 기다린 🍯 꿀 고구마 구워요.

캐시딜에서 🍠 3키로 5900원에 산 해남 꿀 고구마 왔네요

캐시딜에서 🍠 3키로 5900원에 산 해남 꿀 고구마 왔네요 이번엔 캐는데 오래 걸리는지 늦게 왔어요. 그래도 상품은 좋아 보여요 씻으려고 물에 담궜어요 팀워크 걸어서 받은 상품권 사용한 가격입니다 8900원도 싼거죠.🍠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에서 🍠 3키로 5900원에 산 해남 꿀 고구마 왔네요

고구마 앤 요거트

아침에 고구마랑 요거트 먹었는데 두개의 조합 너무 좋네요. 고구마가 꿀이여서 저지방 요거트랑도 잘 어울리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고구마 앤 요거트

고구마

고구마 삶았어요^^  신랑이 계속 먹게 된다고 삶지 말라했는데 ㅎㅎ 제가 다 먹어버림 되지용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고구마

고구마 궜어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고구마궜어요 에프에다 궜는데 달고 맛있네요 늦은 시각인데 신랑이 한개 다 잡수시네~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고구마 궜어요~

고구마

점심시간에 치과 갔다와서 고구마 먹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고구마

만보 완성 군고구마

겨울에 먹는 고구마는 진짜 최고에용 ㅎㅎ

초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만보 완성 군고구마

🍎오늘의 과일과 고구마

🍎오늘의 과일과 고구마 이따 오후에 먹을것 미리 준비해요. 양이 많아 보이지만 운동후 먹으면 금새 순삭이네요  날이 풀리고 있어요 즐금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늘의 과일과 고구마

고구마

오후 간식으로 고구마 먹었어요  꼬구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

고구마 삶았어요

토스 공동구매에서 산 한입고구마 맛있어요^^ 작아서 더 좋아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고구마 삶았어요

고구마

고구마 구웠는데 꿀이 떨어지네요. 진작 구워서 먹을껄 그랬어요. 플레인 요거트강 먹어도 맛날것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꿀고구마

캐시딜 고구마 추천해요~~~^^

캐시딜을 이제야 알았네요~~~~ 몰랐었는데 ㅎㅎ넘 좋은 거같아요~, 고구마 구매했구요~ 넘나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또 이용예정입니다~~~^^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캐시딜 고구마 추천해요~~~^^

점심, 동태찌개와 고구마

동태찌개, 계란후라이, 고구마 오케이! 동태찌개 조지고(?) 청포묵 먹고 계란후라이 케찹 발라 먹고 고구마 먹으려니 배불러..🥲 물론 더 먹을 순 있지만 그럼 식곤증 오겠지... 2개만 먹었다. 이따 언니가 간식으로 김밥 준다 했으니까 내 사랑 빅파이도 준댔으니 안녕.. 고구마 안녕🥲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동태찌개와 고구마

🍠 호박 고구마 마무리는 찜으로

🍠 호박 고구마 마무리는 찜으로 3키로 박스 비웠어요. 오래 둘수 없어서 쪘어요 달달하게 잘 익었네요 오전 식사로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호박 고구마 마무리는 찜으로

고구마쪄 먹었는데...(레시피있어요)

와우... 파는 군고구마 같습니다. 지인이 레시피 알려줘서 해 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레시피는... 에어프라기에 110도 30분. 160도 30분. 그리고 고구마를 한번 뒤집어 주고 190도에서 30분 구웠습니다. 저녁인데 자꾸 손이 가네요 ㅠㅠ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군고구마쪄 먹었는데...(레시피있어요)

고구마🍠🍠

남편이 뒷집할머니가 쪘다고 고구마 완전 큰거 2개 얻어 왔네요. 인정이 아주 많으신분 입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고구마🍠🍠

간식_고구마스틱

어제 마트에서 1+1으로 사온 고구마스틱 먹어요~ 근데 전에 온라인에서 먹은 과자랑 달라요ㅜㅜ 텁텁함이 더한대요... 두봉지 언제 먹죠ㅜㅜ

hJ해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간식_고구마스틱

🌳 꿀고구마

고구마 고소하니  진짜 맛있네요 

지원이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 꿀고구마

🍠 잘 구워진 간식 고구마 나왔어요

🍠 잘 구워진 간식 고구마 나왔어요 호박 고구마 속이 부드럽게 익었어요. 한두개 따뜻할 때 냠냠 해야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잘 구워진 간식 고구마 나왔어요

🍠 샤워하고 고구마 에어프리이어 속으로 입장

🍠 샤워하고 고구마 에어프리이어 속으로 입장 구운거 다먹어서 다시 구워요 호박 고구마라서 부드럽고 달아요 한번 더 구매 예정입니다. 캐시딜에서 구매 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샤워하고 고구마 에어프리이어 속으로 입장

고구마 전했어요ㅋ

고구마전이 두툼하니    맛있게 ᆢ 한박스나 사놔서  뭐든해먹어야해서요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고구마 전했어요ㅋ

고구마와 상극음식

고구마 먹을때 목이메어 김치나 우유랑 같이 먹죠 그런데 고구마와 우유와 감과는 궁합이 좋지 않답니다 대신 동치미는 찐으로 궁합이 좋다네요ㅎ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고구마와 상극음식

고구마 3KG

지금이 고구마철인가봐요 세일 많이 하길래 호박고구마 한입사이즈 3KG 구입했어요 고구마 온라인에선 처음 사보는데 한입사이즈라는것도 처음 봤네요 실결제 3700원 너무 작은거 아닌가 싶어서 살짝 후회하던 중 배가 출출해서 몇개 쪄봤어요 ㅋㅋ 배스킨라빈스 숟가락으로 떠먹기 딱 좋은 사이즈 ㅎㅎ 막 찐 고구마는 진짜 꿀맛이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고구마 3KG

🍠간단한게 좋아요 고구마랑 사과랑🍎

저는 복잡한 요리를 못하고 특히 다이어트 한다고 혼자 요란하게 음식하는 사람도 못되는지라 간단하게 찌고 깍아서 먹고 있어요. 원래 고구마랑 계란을 함께 쪄서 먹는데 지겨울때는 사과로 대신하기도 하지요. 또 고구마와 사과는 음식궁합이 좋아서 함께 섭취하면 고구마의 아마드 성분이 가스가 차고 설사를 유발하여 사과와 함께 먹으면 속이 편한해 진다고 해요. 또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함께 섭취하면 넘 좋겠지요^^

에가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가오

🍠간단한게 좋아요 고구마랑 사과랑🍎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