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스틱
바삭하고 고소한 고구마 스틱 먹어요
괜찮아70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고구마맛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가 맛이 다양해서 좋아요 지금까지 곡물맛, 초코맛, 블루베리요거트맛, 쿠키앤크림맛, 고구마맛까지 먹어봤어요 다양한 맛이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단백질 특유이 맛이 안 느껴져서 처음먹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기가 좋아요 아침, 저녁 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는데 체중 조절용으로도 좋아요
핑크핑크퐁퐁
고구마 스틱
고소하고 맛있는 고구마 스틱 먹어요
괜찮아70
고구마
홈쇼핑에서 구매한 고구마 오늘 점심에 왔네요 점심에 몇개 구웠는데 너무 달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더니 구매 잘했네요
쉬림프
고구마라떼
딸아이 아침으로 고구마라떼~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산 찰랑고구마 우유에 갈았더니 더 달콤하네요 아침으로 든든하데요
당근쥬스쪼아
생고구마와 바나나
출출해져서 생고구마와 바나나 조금 먹어요
마음그릇
고구마^^
고구마 삶았어요 엄청 달아요^^
당근쥬스쪼아
군고구마의 배신..
군고구마가 젤 달고 맛있는데.. 역시 입이 맛있으면 함정인가봐요;;; 다이어트중이라 에프로 군고구마 열심히 돌렸는데 이게 뭔일이래요;;; ㅋㅋㅋㅋ 삶거나 찐게 좋다고 하고 생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ㅜㅜ 식단 조절하시는 다이어트 동지님들.. 과일도 너무 많이 드시지말고 고구마도 구워서 드시는건 조금 멀리하세유 ㅠㅡㅠ 아! 에너지바 먹었는데 에나지바도 당이 많다고 하니.. 멀리 하세요;; 근데.. 맛있는건 안좋다고 하니... 그럼 뭘 먹어야하나..... 혼자 중얼거려봅니다 ㅡ.ㅡ
우리화이팅
저녁, 고구마와 냉이국
#저녁 흑임자죽 고구마1 증편1 (두부of냉이국) 콩자반 산양유스틱 계란후라이 냉이국 물김치 깍두기 배추김치 •밑반찬순회 [3바퀴] •고구마 넘 맛있어요! 아는 맛이 좋은 거죠. 신기한 맛은 할 말이 더 많겠지만요 단백질이 좀 부족한 듯하여 산양유스틱 먹었는데, 얘도 스틱이라 또 엄청 단백질이 많은 거 같지는 않지만..🤔 안 먹는 것보다 낫겠지 싶어요 + 나중에 어무니가 달걀 깨졌다고 계란후라이 주셨어요 ㅋㅋ잘 먹었어요
더달달
고구마 스틱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 스틱 먹어요
괜찮아70
캐시딜 고구마!
한입고구마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요 꿀이 잔뜩!!!
사랑혀니
점심, 고구마와 단호박죽
#점심 고구마3 단호박죽 깍두기 배추김치 물김치 •바삐 나와서 어떤 맛이 기억이 잘 안 나요ㅋ •저는 엄청 늦게 먹거든요. 빨리 먹으면 정신이 없네요. 조합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해요
더달달
고구마 스틱
저의 최애 간식 중 하나인 고구마 스틱 먹었어요
괜찮아70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고구마맛
냄새는 달콤한 고구마향이 나네요 내일 아침에 먹어봐야겠어요
핑크핑크퐁퐁
고구마라떼
아침으로 고구마랑 우유랑 갈아달라해서 준비해줬어요 든든하겠죠??
당근쥬스쪼아
군고구마 필수
군고구마는 사랑이지요~ 야채도 과일도 너무 비싸요 ㅠㅡㅠ 저녁 먹고 출출해서 군고구마 했네요~^^
우리화이팅
고구마 삶았어요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행사할 때 사온 고구마에요 맛있네요^^ 담에 행사할때 또 사와야겠어요
당근쥬스쪼아
저탄고지 고구마견과류샐러드
레시피- 고구마를 깨끗이 씻은후 밥솥 만능찜 기능에 35분 찐후 고구마를 으깨고 견과류와 건포도 과일(사과) 오이, 양파를 다져넣고 마요네즈를 넣어 섞으면 맛있는 샐러드가 완성된다.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고구마샐러드^^ 만드는 과정도 간단해요^^
리베라따
고구마 스틱
간식으로 맛있는 고구마 스틱 먹었어요~
괜찮아70
고구마
고구마를 먹어요
마음그릇
간식 고구마~
못난이 고구마~부지런히 궜어요 숙성을 오래해서 그런가 당도가 끝내줘요
딸기와의행복
고구마라떼💛
이동하면서~~~ 고구마라떼 먹어요^^ 아이스로 먹습니다 맛있네요 고구마라떼 좋아하시는분~~~
다우니향기
농협 만보 고구마
고구마는 감자에 비해 살이 찐다
야고
점심, 고구마와 붕어빵
사진은 없어요ㅋㅋ 고구마조각은 걸어가면서 먹었고, 붕어빵은 조카와 먹었는데! 다 먹고나서야 사진 생각이 났어요🤣 이제 생각해보니 지금 속이 안 좋은 이유가 걸으면서 고구마를 먹어서 그런 것 같네요😣
더달달
고구마 수혈~
오후시간 고구마 수혈합니다^^ 금요일이라 기분도 좋네요~ 모두 남은 시간 힘내세요~~
우리화이팅
고구마 샐러드
달달하고 맛있는 고구마 샐러드
차칸청춘
고구마
고구마 참 맛있는데 6학년 우리 아들은 안먹네요..ㅜ 나중에 더 크면 좋아할런지..
망고가좋아
군고구마♡
저녁 먹으면서 고구마도 구웠네요 ㅎ 온집이 고구마 냄새 ㅎㅎ 모두 맛있게 저녁 드세요~~
우리화이팅
고구마 만큼
오늘은 4천보 걷기 했네요 고구마 하나 만큼이러고 하네요
로블ㅎ
군고구마
오랜만에 군고구마 먹으니 맛있네요~
괜찮아70
고구마 다이어트
고구마 큰 거 한 개를 먹었다 300그램정도한다 밥 대신 먹었고 단백질로 계란과 함께 먹었다 생각보다 배는 안 고팠다 그렇게 2주 하니까 500그램 빠지더라. 남들은 10키로 빠지고 한다는데 난 뭐지 운동은 아령으로 사이드 레터럴 20개했다
뭔소리야
고구마~
못난이 고구마 10키로 사서 열심히 굽고 있어요 모양이 제각각이지만 맛은 괜찮아요 작은것만 골라서 궜어요~
딸기와의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