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반쪽
고구마 반개만 탄산수랑 먹어요
마음그릇
군고구마
금방 구워서 맛있는 군고구마 먹어요
괜찮아70
운동전 고구마
고구마 한개 먹고 운동가요
마음그릇
건강에 좋은 자색고구마
자색고구마 삶아서 먹었어요 자색이 맛있어 보이는 색이 아니지요 실제로 일반 고구마처럼 달지는 않아요 달지 않지만 약간 꾸떡되는 식감에 먹을만합니다 ㅎㅎ 보라색이 건강에 좋대요
하늘바래기
고구마
다이어트를 위해 고구마 먹어요
그냥지나
군고구마
군고구마 구웠어요
마음그릇
고구마스틱
요즘 '선재 업고 튀어'라는 드라마 재밌게 보고 있는데 지금 재방송 보면서 고구마스틱 먹어요
괜찮아70
텃밭 고구마
밤고구마 조금 심었어요 재미있어요 날이 더워 다 비실거리네요 물 줬으니 살겠지요
수수깡7
고구마
고구마 먹어요
보통아이
고구마계란 샌드위치
고구마랑 계란 으깨서 마요네즈 허니머스터드 조금 넣고 섞어서 발랐어요 최대한 듬뿍 넣고 싶었는데 먹기에는 이게 최선이네요^^ 고구마가 달콤해서 맛있어요 🩷
당근쥬스쪼아
군고구마
간식으로 맛있는 군고구마 먹었어요
괜찮아70
고구마라떼
우유에 한입고구마 넣고 믹서기에 갈갈~ 한입고구마 까서 2개 넣었어요
당근쥬스쪼아
고구마전
딸아이 저녁으로 등뼈찜 주면서 고구마전도 했어요 달달하니 맛있다고 먹어주니 고맙^^
당근쥬스쪼아
군고구마
간식으로 고구마 구웠네요 저녁에 먹어봅니다^^
파인더홀
고구마 스틱
저녁에 닭갈비 해 먹기로 해서 미리 고구마 껍질 까서 스틱으로 잘라 놨어요. 고구마 구매 한지 오래 되었는데 신기 하게 싹이 안나서 다행이네요
로블ㅎ
4/12 노견딸기를 위한 고구마찌기~♡
저희집 노견 딸기가 많이 아파서 사료를 잘 안먹어요~그나마 고구마는 잘먹으니까 요즘 고구마가 떨어지지않게 찌고있어요~ㅠ
딸기와의행복
저당간식 고구마 말랭이
씹히는 맛이 쫀듯한 고구마 말랭이에요. 간식이라도 저는 과자는 별로 안좋아 하거든요. 음료는 한번 다 마셔버리면 허전하고 뭔가 씹고 싶은 욕심이 생길때 먹으면 좋더라구요. 당류는 21g인데 이건 모두 섭취했을데 이만큼 이구요 하루 권량 당류가 50g인걸 감안했을때 보더라도 저당 식품으로 딱인거 같아요. 그 밖에 칼로리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을거 같아요
seabuck
고구마스틱
바삭하고 고소한 고구마스틱 먹었어요
괜찮아70
테이크핏 호박고구마맛 고구마라떼처럼 맛나요
흔하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맛!! 호박고구마맛 쉐이크는 흔하지 않아요. 근데 이건 너무 맛있어요.. 저는 영양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테이크핏 호박고구마맛은 탄수 & 당 1g, 단백질 21g, 97kcal 저칼로리 고단백 저당 프로틴쉐이크예요. 단백질 쉐이크를 보면 당이 높은 쉐이크들도 많은데 성분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성분이 좋은 건 맛이 없는 경우도 많잖아요? 근데 이건 맛까지 좋아서 추천합니다. 색감은 연분홍색인데 맛은 달달하고 진해요! 카페에서 먹는 고구마라떼를 시원하게 먹는 맛이랄까요? 묽은 편은 아니고 적당히 약간 걸쭉한 느낌??? 너무 너무 묽은 건 별로인데 목넘김이 딱 좋았어요. 게다가 1팩씩 가지고 다니다가 먹으면 되는 제품이라 편리했어요. 프로틴쉐이크의 겅우 물에 타먹는 것도 많은데 이건 이미 타져있기에 바로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평소에 달달한 고구마라떼 좋아하시면 안좋아할 수가 없는 맛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bxh0EB
쏘뉜
고구마
학원 다녀온 아들의 요청으로 고구마 에어에 돌렸네요
헤븐79
생고구마
생고구마 먹어요
마음그릇
아침은 고구마라떼
간단하지만 든든한 고구마라떼 늦잠잔 딸아이 아침이에요
당근쥬스쪼아
고구마
이시각 고구마 하나만 먹을려고요...배가 고파서요..ㅠ
파인호랭이
춘식이 고구마
맥도날드 춘식이 고구마를 사왔어요...외출한김에 궁금해서...
파인호랭이
군고구마
집에 오자마자 배고파 고구마 한개 얼른 먹었어요
마음그릇
고구마가 너무 커요
고구마가 커서 익지 않네요. 잘라야 할까봐요. 다음부턴 작은걸로 사야겠네요
워터멜론
고구마랑 우유
고구마랑 우유 먹어요
마음그릇
고구마
생고구마 오븐에 돌려봤는데 맛있어요 쫀득하지는않지만
코로세움
고구마랑 우유랑 먹어요
고구마가 너무 오래 삶아 압력솥에 붙어서 난리가 났어요
마음그릇
점심, 고구마
#점심 고구마2조각 •11시반쯤 먹었어요 좀 이따 크리스피크림 도넛 먹을 거라서 간단히 먹었어요!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도넛은 제 최애 도넛이에요😆
더달달
아침은 고구마라떼
전자렌지에 고구마 삶아서 우유에 갈았어요^^ 든든하고 맛있네요^^
당근쥬스쪼아
고구마후라이
고구마 후라이 아이디어네요~^^
수수깡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