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말랭이 맛있어요
다이어트 하면 고구마!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고구마말랭이입니다!! 쫀득쫀득 맛있고 국내산이라 좋아요! 회사에서도 한개씩 꺼내서 입 심심할 때 먹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혬혬
점심으로 군고구마 먹어요
주말이라 좋으네요 늦게까지 자도 되고요~ 점심으로 에프에 돌린 군고구마랑 사과 반쪽 먹었습니다 산책 가려다가 배고파서 급하게 군고구마 만들어 먹었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저는 산책갑니다~
다미마
🍠 귀여운 고구마와 과일 도시락
🍠 귀여운 고구마와 과일 도시락 날이 좋아서 등산 가려구요😋
레몬그린
이번 고구마는 실~패
가을부터 지금까지 먹은 고구마만 3박스 군으로 찜으로 스틱으로 튀김으로 생으로~~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산 고구마는 정말 맛이 없네요 속에 심도 많구 다 그냥 스틱으로 해서 먹어야될듯합니다
나는민천사
초간단 찐고구마!!
고구마는 진짜 맛과 영양이 다 들어있는것 같아요 ㅋㅋㅋ 거기에다 포만감도 든든하니 다이어트로 딱이구요!! 이렇게저렇게 해먹어도 맛있는 고구마, 원래 저는 에어프라이어에다가 구워먹었는데요?! 최근에는 냄비에 쪄서먹고있어요 ㅎㅎ 주의해야할점은 물 진짜 넉넉히!! 저번에 깜빡하고 냄비를 태웠더니 고구마가 타진않았지만 맛에서 탄냄새가 나더라구요ㅠㅠ 그다음부턴 혹시모르니 물을 항상 넉넉히붓고 찌고있어요^^
cho3927
간식으로 달달한 찐고구마
제 다이어트 간식은 찐고구마입니다!! 원래는 에어프라이어에 구운고구마였는데요...ㅎㅎㅎ 구운고구마는 당도(?)가 응축되서 더 달아져서 맛있지만 그만큼 칼로리도 찐것보다는 높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얼마전부터 그냥 찐고구마로 먹고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고구마는 다 맛있죠 ㅎㅎㅎ 포만감도 있어서 식사대용도되니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네요^^
cho3927
찐고구마에요.
겨울철 제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간식은 찐고구마에요. 아침대용으로 자주 먹고 있죠. 우유와 함께 먹으면 아주 든든하거든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주 좋아요.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는 사람은 구운것보다는 찐고구마를 선택하는게 더 효과적이니 꼭 쪄서 드세요.
윤성맘
다이어트 간식으론 고구마가 짱입니다.
요즘 퇴근하고 날도 추워서 집에만 있는데 저녁으로 밥을 안먹고 고구마로 대신해서 저녁 겸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고구마 먹은휴 아무것도 안먹으니까 다이어트 되고 있는거 같아요.
닉네임생략
간식도 되고 식사도 되는 간단간식 촉촉한 고구마 말랭이 를 소개합니다
제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간식은 오성물산 에서 나온 촉촉한 고구마 말랭이 인데 이거 먹으면 의외로 포만감도 들어서 식사도 많이 안먹게 되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더라구요. 고구마로 만든거라 50그램에 152kcal이고 칼로리가 좀 나가요 대신 쫄깃하고 탱탱해서 식감도 좋고 가격도 다른 말랭이에 비해 싸서 좋아합니다 50개 들이 한박스 사서 쟁여놓고 먹는 아이템이에요
담쓰담쓰담
카페에서 준 군고구마(?)
점심식사 후 들른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구운 고구마를 줬어요... 앙증맞은 생김인데 달달하니 맛두 좋네요 배부르다함서 고구마 다 먹구 왔다는 ㅋㅋ
깐뚱
다이어트유지비법👩🍳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
👩🍳 에어프라이어 땡 고구마 돈까스와 고구마는 함께 또 따로 잘 조리 됐어요. 달달달 🍠와 🥛 바삭해서 껍질째 먹어요. 다이어터 유지용 한끼입니다💛 🥰아들 식사
레몬그린
👩🍳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와 돈까스 동시에 굽기
👩🍳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와 돈까스 동시에 굽기 문제 없겠죠?
레몬그린
고구마 & 단호박 크런치바
걷다가 고구마와 단호박 크런치바로 에너지 보충해요. 제가 건강한 간식 찾아서 주문하라고 했더니 남편이 고른 거에요. 밀가루 No, 버터 No인 제품으로 귀리가 30% 넘게 들어가 개당 칼로리가 138이네요. 건강한 간식이 맛까지 있어요.
roh69
고구마말랭이
고구마쪄서 말랭이 만들어요 레지에 돌려 물기를빼주었더니 달달 고구마 말랭이가되네요
코로세움
초간단 고구마
다이어트와 친하디 친하다고 할 수 있는 고구마로 간단한 저녁식단을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만드는 방법이야 모두들 아시다시피 쪄도 되고, 끓는 물에 익혀도 되고... 어떤 것 하나도 버릴 것 하나 없는 고구마니까요. 칼로리 또한 착한 탄수화물인 것 만큼 적당하고요 무엇보다 배변활동에도 아주 도움이 되는 녀석이지요 ㅎㅎ 저는 간단한 저녁식단으로 고구마 추천드려요 ㅎㅎ
복희님
오늘 저녁은 고구마!!
다시 저녁을 가볍게 먹기위해 고구마 구웠네요 ㅎㅎ 맛저하셧나용??
도낑이
고구마 먹어요^^
오랫만에 고구마 삶았어요^^ 이거 먹고..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해보려고요 다들 저녁 뭐 드시나요??
당근쥬스쪼아
고구마
생고구마 먹으려고깠다가 쪄먹네요 역시 더달달 맛있어요
코로세움
물 1.5리터 도전! 고구마 먹어요, 아 배고파요!!
과일은 잠시 숨을 쉴 기회를 얻었을 뿐 이제는 고구마 먹어야겠어요! 아 이제 넘 힘들어요. 쉬어야겠어요!
더달달
고구마 소분
고구마 삶아서 까서 냉동고에 소분합니다. 아침에 하나씩 꺼내서 전자렌지로 gogo
뽀봉
캐시딜고구마
세번째구매 캐시딜 해남꿀고구마 달고 맛나요 잘와서 좋네요
송쩡
고구마 먹어요
고구마 오랜만에 오븐에궈먹습니다
매직이
고구마스틱 만들어요
비가 오네요 날씨도 쓸쓸하구요 집에서 남는게 시간이라 고구마 썰어서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스틱 만들고있네요 겉바속촉이라 맛나네요
나는민천사
고구마 삶기
간식 준비중이요. 고구마 삶아요.
뽀봉
고구마
오늘은 고구마로 아침 대신 하네요. 오랜만에 고구마 구웠는데 집안에 냄새가 진동 하네요 ㅎ
로블ㅎ
고구마도착
집에오니, 고구마도착 아침마다. 사과. 삶은계란. 고구마. 3종입니다.
뽀봉
캐시딜고구마
앗싸 이번엔 통통이로 왔어요 해남 꿀고구마 최고
송쩡
초간단저녁레시피는 역시 삶은 고구마&달걀&요거트
다이어트도 그렇고 초간단 저녁레시피는 삶은 고구마, 달걀과 요거트죠! 고구마와 달걀은 미리 삶아서 냉장고에 넣어서 하루에 한두개씩 꺼내서 먹으면되서 쏘 간편! 요거트에는 견과류와 집에있는 과일을 넣어서 먹으면 영양도 굿 맛도 굿! 칼로리도 낮고 맛도 있고 간단해서 요리못하는 분들도 잘할수있는 레시피죠! 단백질을 더 챙기고싶으면 여기서 닭가슴살이나 삶은 오징어도 좋습니다!
행뽁햐
점심에 먹었던 고구마 도시락입니다
점심에 고구마, 시나노골드 사과,귤 먹었습니다 시나노 골드 사과가 새콤 달콤 맛있습니다
다미마
군고구마 먹어요
요즘 고구마를 에프에 돌려 먹으니 더 달고 맛있네요.
툐리부인
초간단 저녁 준비 고구마 삶은 달걀 오이
밥하기 싫을 때 집에 있늗 재료로 간단하게 준비하는 한상입니다 탄단지 다 섭취할 수 있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요 고구마와 달걀같이 쪄주고 찌는동안에 오이 썰어 주면 됩니다 접시에 예쁘게 플레이팅하면 끝.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영양가 풍부한 달걀 고구마 오이로 한끼 챙겨보아요
노노구
오늘 점심은 고구마입니다
오늘 점심은 아침에 찐 고구마와 루이보스차 마십니다
다미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