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잔치국수

춥고 쌀쌀해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점심으로 진한 멸치육수 우려낸

잔치국수 먹으러 왔어요

손님 많네요

잔치국수

0
0
댓글20
  • 파일럿초이
    요즘같은 날씨에 잔치국수 너무 좋네요
    
    내일 한그릇 먹어야할것 같습니다. 
    쉬림프
    작성자
    그렇죠
    뜨끈한 국물  한모금 들이켜면
    캬 소리 절로나오네요
    낼 드셔요
  • 그냥한번1
    날씨가 추울때 따끈한 잔치국수 한그릇 하면
    속이 따뜻해 지죠 
    맛집인가 봅니다 손님이 많다고 하는걸 보니
    쉬림프
    작성자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인서
    손님이 꾸준히 오네요
    요즘 물가가 워난 비싸다보니 
    커피도 백다방 손님 엄청 많구요
  • 킹로또
    날씨가 쌀쌀하니 잔치국수의
    인기가 진짜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추울땐 역시 국물요리가 최고죠
    오늘도 따뜻한 국물요리 먹어야 겠어요
  • 핑크핑크퐁퐁
    멸치육수만 있으면 
    다른 고명 필요없이 맛있어요
    쉬림프
    작성자
    간단하게 계란지단이랑 파만 들어간
    멸치국수이지만 맛은 진짜 좋아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맛있어 보여요.~  잔치국수는 간단하면서도 맛난 한끼 식사가 되죠.
    쉬림프
    작성자
    간단하지만 진짜 맛있는 한끼랍니다
    추워지시 자꾸 국물이 먹고싶네요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중입니다
  • 채아미
    저도 요런 멸치육수 잔치국수 좋아해용
    맛나보여용
    쉬림프
    작성자
    국물도 시원하고
    정말 맛있어요
    요즘 날씨에 딱이죠
  • 영란화
    잔치국수 좋지요.
    추울땐 뜨끈한게제일이드라구요.
    쉬림프
    작성자
    날씨가 춥다보니 생각나더라구요
    얼른 먹으러 나갔다 왔지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잔치국수 넘 좋아합니다
    애들도 좋아해서 자주 해 먹었어요
    쉬림프
    작성자
    저처럼 잔치국수 매니아이신가요?
    국수는 다 맛있죠
    비벼도 김치 넣어도
    그중 잔치국수 젤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이런날 따뜻한 국수 한그릇 먹음
    진짜 맛있죠!!
    쉬림프
    작성자
    맞아요 날이 추워지니 뜨끈한 국물이 좋네요
    한그릇 뚝딱 먹고나니
    배가 불러서 잠깐 앉았다 왔어요
  • 수수깡7
    국물 한사발 마시고 싶네요
    맛있어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진한 멸치국수요
    뜨끈하고 맛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