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남천의 빨강 열매와 알록달록 잎이 너무 예쁘죠
남천은 상록수로 겨울에도 잎이 떨어지지 않으니 빨간 잎에 눈이 쌓이면 더더욱 멋지겠죠.
꽃말이 전화위복으로, 나쁜 것은 쫓고 행운을 불러오는 나무로 알려져 옛부터 마당 한 편에 많이 심었다네요
0
0
댓글16
남천의 빨강 열매와 알록달록 잎이 너무 예쁘죠
남천은 상록수로 겨울에도 잎이 떨어지지 않으니 빨간 잎에 눈이 쌓이면 더더욱 멋지겠죠.
꽃말이 전화위복으로, 나쁜 것은 쫓고 행운을 불러오는 나무로 알려져 옛부터 마당 한 편에 많이 심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