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요즘 삶의 낙

은!! 열심히 운동하고 온수로 뜨끈하게 샤워하는 겁니다

겨울이라 운동할땐 춥지만.!

하고나고 온수로 샤워하면 이거만한 것이 없어요

행복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그냥한번1
    정말 운동을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연예인 김종국도 이정도 는 못할거 같아요  화이팅!!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에이 비교가 되나요 ㅎㅎ
    저는 깔짝깔짝합니다 ㅎㅎ
  • 울트라돼지런
    운동후에 뜨끈한 샤워는 스트레스도 풀어주죠
    행복이 소소한데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좋은 말씀이시네요
    행복은 근처에있어요
  • 호둘
    저는 나가기가 제일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나가서 운동하고 오면 너무 뿌듯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운동하고 오면 뿌듯하죠 ㅎㅎ
  • 달려볼꺼야
    온수로 샤워할때 그 따뜻한 저도 좋아해요 ㅎ
    운동 후 샤워 마무리 샤워 좋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그 즐거움을 아시는 군요
    최고죠 ㅎㅎ
  • 레몬그린
    맞아요 운동후 온수 샤워 짜리합니다
    열심히 할수록 더 그래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요즘 날이 추워 더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