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저는 스트레스를 많이받는편은 아니지만 가끔 무기력해지고 번아웃이오는 느낌이들땐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까페에찾아가서 조용히 책도읽고 생각정리도 해요 시끄러운곳은 오히려 자극적이라서 스트레스가 풀리지않는거같더라구요 ㅎㅎ 요즘 까페 크리스마스분위기라 더욱 좋아여
1
0
댓글5
저는 스트레스를 많이받는편은 아니지만 가끔 무기력해지고 번아웃이오는 느낌이들땐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까페에찾아가서 조용히 책도읽고 생각정리도 해요 시끄러운곳은 오히려 자극적이라서 스트레스가 풀리지않는거같더라구요 ㅎㅎ 요즘 까페 크리스마스분위기라 더욱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