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저는 스트레스를  많이받는편은 아니지만 가끔 무기력해지고 번아웃이오는 느낌이들땐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까페에찾아가서 조용히 책도읽고 생각정리도 해요 시끄러운곳은 오히려 자극적이라서 스트레스가 풀리지않는거같더라구요 ㅎㅎ 요즘 까페 크리스마스분위기라 더욱 좋아여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오 정적이시군요
    스트레스가 차분해질 것 같아요!!
  • 킹로또
    진짜 카페 분위기가 넘 좋아요
    진짜 힐링받았겠어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네요. 요즘 세월가는걸 모르겠어요. 트리가 너무 예뻐요~
  • 그냥한번1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조용한곳에서 책을 읽으시는방법
    좋은데요   저는 책하고는 쪼금 거리가있어서요
  • 쩌기저별
    뒤에 작은 트리 너무 귀엽네요.
    저도 집에 있는 미니 트리 꺼내놔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