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햇살이 스미는..

겨울이라서 더욱 햇살처럼 반가운 게 없네요~

아침식사 꼭 하세요~저는 오늘아침은 이렇게 먹어요

햇살이 스미는..

 

0
0
댓글7
  • 킹로또
    아침식사를 잘챙겨서 드셨네요~
    굿밤되셔요
  • 네이밍765
    음료는 우유인가요?
    든든하고 맛있게 챙겨드셨네요 
  • 울트라돼지런
    아침식사 간단하게 하셨네요
    건강한 음식들로 시작하시는군요
  • 뽀얀둥이
    계란 노른자가 살려달라고 하는거 같아요. 하하
  • 그냥한번1
    단백질 음료인가요?
    삶은계란 과 귤  간단한 아침입니다
  • 채아미
    아침 식사 건강하게 하셨네용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 슈퍼스티셔스
    간단하게 아침 드시네요
    저도 과일이랑 요커트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