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왜 목을 자릅니까

 

자연의 순리대로 살게 놔두지

 

인간의 필요대로 깍고 자르고 뽑고.

 

안타깝습니다

 

더욱 스산해보이는 아침

 

 

왜 목을 자릅니까

0
0
댓글2
  • 그냥한번1
    일부러 자른건 아닐거고
    저렇게 잘라줘야 다음에 잘 자라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작성자
    그렇게 생각하고 싶어요
    안 잘라준 나무도 잘들 자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