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국립중앙박물관 로비의 비밀

아는 만큼 보인다고, 전시 의도를 알고보니 정말 의미심장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국립중앙박물관 로비의 비밀

아삭아삭한 양상추 샐러드로 🥗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새콤달콤한 딸기와 금 사과와 찐계란  오독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 두 올리고 발사믹 식초드레싱과 들기름 소스 를 만들어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삭아삭한 양상추 샐러드로 🥗

스트레스를 에너지로 바꾸는 비밀

스트레스를 에너지로 바꾸는 비밀 💪 스트레스를 무조건 나쁜 것으로만 여기기보다, 삶의 에너지와 힘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고도원 작가는 이를 '스트레스를 에너지로 바꾸는 것'이라고 표현해요. 마치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용기로 바꿀 수 있듯이, 스트레스도 우리를 성장시키는 긍정적인 힘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거죠. 🚀  사실 우리는 이미 수많은 스트레스를 견뎌내며 살아온 '스트레스 어벤져스'와 같아요. 여기에 명상과 같은 자기 돌봄 방법을 배우고 꾸준히 실천한다면, 앞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더욱 강력한 '스트레스 어벤져스'가 될 수 있을 거예요! ✨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토마토 오이 샐러드

살짝 절인 오이와 토마토에 갈은 참깨 레몬즙 간장 다진마늘 올리브오일  꿀 등을 넣은 참깨 드레싱으로 버무려 아침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토마토 오이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이걸 모르니 안빠졌지...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종아리는 살이 아니라  그러니까 운동으로 뺄 수 없는 부위인걸 인정했습니다... 제가 다른데는 괜찮은데 종아리만 유독 두꺼워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이걸 받아들이고 나니까 관리 접근을 다르게 하게 되더라구요. 종아리는 살이 아니라 붓기로 해결하는게 맞았습니다. 다리마사지기, 폼롤러, 한약 안해본게 없지만 효과는 못봤었는데 어의없을 정도로 이렇게 하니까 2달만에 빠지네요 붓기가... 붓기가 빠지니 종아리도 얇아지구요... 거창한건 아니고 압박스타킹하고 부기용슬리퍼를 그냥 하루종일 내 피부다 생각하고 일상생활 하시면서 착용해보세요. 효과 대박입니다. 압박스타킹은 꼭 의료용으로 하셔야 하루종일 착용해도 무리가 없구요 부기용슬리퍼는 지압돌기가 너무 뾰족하거나 딱딱하면 잠깜만 신어도 아프고 물집에 각질이 생기더라구요. 지압돌기가 둥글둥글한 슬리퍼로 신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방법으로 딱 2달만에 효과 봤습니다. 종아리 스트레스 있으신 분들 꼭 해보세요. 제가 쓰는 제품 궁금해 하실까봐 공유드립니다. 압박스타킹은 네이버에 의료용 압박스타킹 검색하셔서 동국제약꺼 사용하고 있구요. 슬리퍼는 네이버에 부기용슬리퍼 검색해보시면 ㅅㄱㅇ꺼 나와요. 저는 이렇게 두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이붕붕츄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붕붕츄

이걸 모르니 안빠졌지...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아이들 아침밥과 저녁 밥

월요일 아침에 가장 힘든 거 같아요 아이들이 너무 일어나기 힘들어 하는 거 있죠ㅠㅠ 첫째는 토스트랑 어묵국 준비 해 주고 둘째는 밥 먹는다고 해서 미역국이랑 어묵볶음 소세지랑 같이 줬어요. 어제 첫째 생일이라서 다행히 국을 미리 끓여놔서 한결 수월 했어요. 저녁에는 오징어 숙회랑 숙주나물 순살치킨 이렇게 차려 줬어요 딸기가 좋길래 한 팩 샀는데 윗줄은 싱싱 했는데 아래 깔린 건 많이 물렀더라구요~ㅜㅜ 다음에 고를땐 꼼꼼히 골라야 될 거 같애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이들 아침밥과 저녁 밥

샐러드

상추 등 야채와 달콤한 귤도 넣어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맘스터치 슈퍼싸이더블킥

싸이버거 좋아하는데 신메뉴 나왔다해서 먹어봤어요 치킨 패티크기가 어마무시하네요 소스를 2가지 따로줘요 싸이버거 좋아해서 만족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맘스터치 슈퍼싸이더블킥

얼큰 짬뽕 밀키트

짬뽕 밀키트에 새우 야채 좀더 추기해서 얼큰한 짬뽕 만들어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얼큰 짬뽕 밀키트

콜라비 효능 총정리✨ 칼로리 낮고 맛있는 다이어트 채소!

처음엔 그냥 무 비슷한 줄 알았는데요... 처음에 콜라비라는 채소를 접했을 땐 “이게 무야? 순무야?” 싶었어요 🤔 그런데 알고 보니 콜라비 효능이 장난 아닌 거 있죠? 특히 칼로리 낮고, 식감도 아삭하고, 생으로도 OK!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맛있게 먹으면서도 건강 챙길 수 있어서 완전 만족 중이에요! ✅ 콜라비, 어떤 채소일까? 양배추 + 순무의 혼합종 겉은 단단하지만 속은 수분감 가득 + 아삭함 샐러드, 무침, 피클까지 활용도 높음 콜라비 손질만 익히면 요리도 쉬워요! 💪 콜라비 효능 이렇게 많아요! 비타민 C 풍부 → 면역력 관리에 도움! 생으로 먹어도 손실 적음 식이섬유 가득 → 장 건강 + 포만감 유지 → 다이어터에게 딱 콜라비 칼로리 낮음 → 100g 기준 약 27kcal 정도! 부담 제로 항산화 성분 포함 → 글루코시놀레이트 계열로 산화 스트레스 완화 기대 수분 풍부 → 피부 & 몸속 수분 보충도 동시에 👏 ❗ 콜라비 부작용? 이것만 주의하세요! 위장 약하신 분: 생으로 과다 섭취 시 복부 팽만 가능 → 살짝 데쳐서 드세요 갑상선 질환자: 십자화과 채소는 과다 섭취 NO! 적당량 OK 🍴 콜라비 맛있게 먹는 법 꿀팁 그냥 생으로 썰어먹기 – 식감 최고! 콜라비 샐러드 – 오일 드레싱이나 요거트랑 찰떡 콜라비 김치/피클 – 오래 두고 먹기 좋음 콜라비 무침 – 초간단 밑반찬으로도 인기 🔪 콜라비 손질법 – 이렇게 하면 쉬워요! 위·아래 자른 후 세워서 껍질 제거 칼이 잘 들어가는 부분만 사용 흰 속살이 보일 때까지 과감히 제거! 💬 정리하자면! 콜라비 효능은 물론, 칼로리 낮고, 부작용만 조심하면 건강 다이어트 채소로 완전 추천이에요 💚 특히 콜라비 손질이나 콜라비 맛있게 먹는 법만 익혀두면 식단에 자주 넣게 되더라구요. 👉 여러분은 콜라비 어떻게 드셔보셨나요? 특별한 레시피나 팁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

무소식이He's so sick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소식이He's so sick

콜라비 효능 총정리✨ 칼로리 낮고 맛있는 다이어트 채소!

망고

망고 한박스 선물 받았어요,^^

핑크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망고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밀크 바닐라

아침 출근해서 단백질 음료로 든든하게 시작합니다.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고, 오전 시간이나 오후시간에 출출할때 간식으로 가볍게 먹기 딱 좋은 단백질 쉐이크 같아요!  느끼하거나 너무 단맛이 강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당 걱정 전혀 없고 바닐라향이 가득해서 너무 맛있네요.  셀렉스 단백질 제품은 오랫동안 먹고 있는데 정말 실패없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요즘 제가 마시고 있는 셀렉스 프로핏 밀크 바닐라는 무당, 무유당, 무지방에다가 락토프리까지, 성분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누구나 선택해서 마시는 것 같더라구요. 겨울철에 단것은 땡기고 다이어트는 해야겠는데 충분히 대체 가능한 건강식품이네요. 셀렉스 프로핏 밀크 바닐라맛으로 단백질쉐이크 챙겨보세요.

Jin22님의 프로필 이미지

Jin22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밀크 바닐라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버섯 샐러드

신선한 야채에 구운 새송이버섯과 양송이 버섯등을 담아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 아침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버섯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화요일 점심과 간식

점심은 샐러드와 홍어와 김치입니다. 샐러드는 야채 믹스, 당근 콜라비 방울 토마토만 넣고 드레싱을 직접 만들었는데 잘익은 대봉 하나 큰 거 넣고 수제요거트랑 비벼서 드레싱 만들어서 샐러드에 뿌리니 이것도 맛있어요. 근데 점심 먹는데 손님이 계속 있어서 샐러드 먹기 시작하고 1시간 됐는데 아직 홍어를 시작도 못 했네요. 흐름이 계속 끊겼어요😅 사진은 샐러드랑 같이 찍어놨지만 실제로는 거의 3시 50분 넘어 먹었기 시작했답니다. 탄수화물 없이 홍어랑 배추김치, 무김치랑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지금 보이는 것만큼 더 갖다 먹었네요. 그래서 홍어를 배로 먹었어요. 그리고 큰 외삼촌이 병어 구이를 해놓은게  있어서 1.5마리 먹었답니다. 이것도 좀 짭짤했네요.😅 그동안 짠 거 그렇게 피했는데 이 날은 완전히 짠맛 폭발이었답니다. 그리고 한 시간 있다가크샷추 슬러시까지 만들어 먹었어요. 너무 짰었는지 마실게 필요하고 손님도 계속 있으니까 피곤해서 카페인까지 보충했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점심과 간식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연두부 루꼴라 샐러드

신선한 양상추 루꼴라에 연두부 고소한 참깨 드레싱으로 아침 가볍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연두부 루꼴라 샐러드

단백질 쉐이크의 끝판왕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선식으로 다양한 맛과 영양성분을 제공합니다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은 분리대두단백,귀리,7곡 분말 등으로 이루어져서 물을 그냥 부어서 마셔도 되고 우유나 두유을 부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두유을 부어서 마시는데요 나이드신 부모님의 케어식으로도 아주 좋아요 퀘이거 마시는 오트밀은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단백질과 칼로리가 풍부하여 영양 보충에 큰 도움을 줍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단백질 쉐이크의 끝판왕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월요일 점심과 저녁

월요일은 급찐급빠를 하려는데 감기약 때문에 3끼를 매번 챙겨 먹다보니 배고프더라고요. 점심을 가볍게 챙겨 먹으려고 간단한 샐러드 준비했어요. 당근과 콜라비, 사과 채썬것 담고 그릭 요거트(+ 크리스탈라이트 원액 조금) 담았답니다. 드레싱 없이 그릭 요거트에 찍어 먹으면 될 것 같았어요. 플라워 카페에는 알룰로스가 없어서 그나마 저당에 단맛이 나는 크리스탈라이트 원액을 조금 더했네요. 그것 갖고는 덜 안 찰 것 같아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30kcal) 하나 먹었답니다 우리 라떼랑 같이 출근했거든요. 라떼는 플라워 카페 오면 저렇게 누나 옆에서 곤이 잘 잔답니다. 여기가 별장정도로 생각하는 것 같아요.ㅋㅋ 그렇게만 먹었으면 좋았는데 또 카페인이 필요하더라고요. 크샷추 슬러시로 만들어 먹으면서 그릭요거트, 견과류! 시리얼 듬뿍 뿌려 먹었네요.  다 마시고 났는데도 너무 허전하고 배고프더라고요. 결국 견과류를 한참 더 먹었어요. 아무것도 안 먹을 때 참을만하더니(물론 매번 참을 수 있었던 건 아니에요. 너무 힘들 때도 있었답니다) 조금 먹다 보니까 더 먹고 싶은 건지 하여튼 너무 제한은 힘든 것 같아요. 근데 갑자기 쪘으니 어쩔 수 없는 거지만 😮‍💨 다이어트 유지도 어렵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점심과 저녁

샐러드에 사과

청경채 상추 등 가득 담아 먹었습니다  잘 익은 사과도 넣어서 맛을 더했고 올리브유도 뿌렸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에 사과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양상추 샐러드 한접시로🥗🍎🍓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새콤달콤한 딸기와 금 사과,찐계란과 발사믹 식초 드레싱으로 새콤 한 맛이 입맛을 돋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상추 샐러드 한접시로🥗🍎🍓

김유정 대식가 몸매 관리법, 어떻게 가능한 걸까? 실제 루틴 공개!

배우 김유정이 최근 예능에서 “원래 대식가”라고 고백한 거 보셨나요? 집안 자체가 먹는 양이 많아서,  명절엔 냉동실 한 면을 만두로 채울 정도라고 하더라고요ㅋㅋ 그런데도… 그 몸매 실화냐고요?!  진짜 너무 말도 안 되게 예쁘고 날씬해서 놀랄 수밖에 없죠😮 ✅ 김유정 대식가, 근데 왜 살이 안 찔까? 사실 김유정은 “먹는 게 세상의 전부였다”고 할 정도로 음식에 진심이었대요. 김유정 대식가 이미지가 괜히 붙은 게 아니에요. 어릴 땐 간식 숨겨놓고 몰래 먹을 정도로 식탐이 있었고, 심지어 폭식증까지 겪은 적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지금은 제어가 되는 상태라고 하니, 그 변화가 궁금할 수밖에 없죠! 🧘‍♀️ 김유정 몸매 관리 루틴, 실제로 이렇게 한다! 김유정 몸매 관리는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니에요.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선에서, 본인에게 맞는 루틴을 만들어 실천해온 게 핵심이에요. 1. 요가와 필라테스는 기본! 김유정은 어릴 때부터 요가를 했고, 지금도 PT, 필라테스, 요가를 병행한다고 해요. 심지어 요가 선생님이 “유정이는 요가 중에 새우과자를 먹는다”고 폭로할 정도였지만, 지금은 동작 하나하나 집중하며 바르게 운동한다고 합니다👏 → 김유정 다이어트의 핵심은 “지속 가능성”이에요. 2. 식단은 참지 말고 맛있게 “샐러드가 맛없으면 화가 난다”는 말에서 느껴지듯,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NO❌ 맛있는 건강식 위주로, 먹는 즐거움을 잃지 않는 선에서 식단 조절을 하고 있어요. → 억지로 안 먹는 게 아니라, 기분 좋게 먹고 관리하는 방식이에요. 3. 활동량을 즐기며 늘리는 루틴 운동을 지겨운 루틴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일부로 만드는 게 포인트! 실제로 김유정은 "운동이 재밌다"고 말하며  필라테스, 요가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로 활동량을 늘리고 있어요. 4. 영양제와 멘탈 관리까지 “건강해야 뭐든 즐길 수 있다”며 영양제도 꼼꼼히 챙긴다고 밝혔는데요, 이 말이 정말 인상 깊었어요.  건강관리 = 몸 + 마음 둘 다 챙겨야 하니까요! 예전처럼 폭식하던 시절과 달리, 지금은 스스로 입 터지는 순간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 김유정 몸매, 꾸준한 관리의 결과 김유정 몸매는 타고난 것도 있지만, 철저한 자기 관리의 결과예요. 단순히 굶거나 유행하는 다이어트 따라 하는 게 아니라, “내가 나를 아끼는 방식으로 몸을 돌보는 루틴”이 쌓여서 지금의 김유정이 된 거죠. 저도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억지로 참기보다는 유정이처럼 내 루틴을 찾는 게 정답인 것 같아요. 혹시 여러분은 어떤 다이어트 루틴 실천하고 계세요? 또 김유정처럼 대식가인데도 유지하는 꿀팁 있으신가요? 댓글로 서로 공유해요! 😊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김유정 대식가 몸매 관리법, 어떻게 가능한 걸까? 실제 루틴 공개!

일요일 가족과 외식(목요일 작성)

쇠고기 모듬 작은것(600g) 시켜서 구워 먹는건데 엄마랑 남동생이 고기 구울 상태가 아니라서 내가 구워야 했거든요. 근데 나도 소고기를 많이 사 먹질 못해서 소고기 굽는 거 잘 못 했답니다. 소고기 굽는 불판도 나한테 너무 어려웠어요. 내가 생각해도 내가 소고기를 너무 못 굽더라고요. 잘 못 하지만 안 태우려고 노력을 했지만, 그새 타고ㅠㅠ 굽는다고 식당에서는 정신이 없었네요.  고기 오기 전에 물 1.5컵 마시고 양배추 샐러드는 한접시 먼저  먹었고 저건 두 번째 접시랍니다. 양배추 샐러드 많이 먹을랬는데 고기 굽고 나서부터는 가져올 시간이 없어서 왔다 갔다 못 했고 총 3접시 먹었답니다. 소고기5종모듬 600g으로 시켰는데 초반에는 굽는다고 정신없어 3점정도 먹고 고기 굽는데 열중했답니다. 안 태운 게 목표였는데 쉽지 않았어요. 하여튼 동생이 옆에서 도와줘가지고 엄마는 열심히 드렸답니다. 동생은 소고기 맛없다며 몇 점만 먹고 밥하고 찌개 시켰었는데 그것도 반이상 남기더라고요. 오늘은 고기가 안 땡기나 봐요.  엄마가 어느 정도 고기먹어서 배부르고 나서야 그때부터 여유가 있었고 그때부턴 내가 천천히 먹을 수 있었는데요. 둘은 또 다 먹은 상태라 좀 지겨워는 했죠. 어느 식당 가도 항상 이런 식이었어요. 고기 굽는게 아니라도 나는 천천히 먹고 배고파하는 엄마나 동생을 먼저 챙기다 보니까 내가 항상 늦게까지 먹는데 둘은 좀 빨리 나가자고 보채거나 아예 밖에 나가 있기도 한답니다.  여기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엄마 병원비도 보내야 될 게 있어서 일처리하고 있는 동안 엄마랑 남동생은 고기집에서 주는 공짜 믹스커피 1잔 나눠 마셨답니다 먹고 나와도 나는 배부르지 않더라고요😅 소고기 100g 정도 더 시켜 먹고 싶었지만 소고기는 600g 단위고 삼겹살만 200g씩 주문이 가능하다는데 여기서 삼겹살까지 먹을 건 아니라서 고기는 포기 먹고 그냥 나와서 아아 사먹자고 내가 적극 주장해서 베이커리 카페 피버 갔어요. 둘은 아아로 시키고 나는 아이스 루이보스 차와 옥수수 소금빵 하나만 골랐답니다 ㅋㅋ  사실 엄마는 배부르다고 그러고 동생도 안땡긴다 그래서 내가 반개만 먹고 포장해 갈 생각으로 시켰답니다. 엄마가 아아도 다 못 마신다고 그래서 내가 반 뺏어 마실거라 내 음료는 차 종류로 한번 시켜 봤네요. 근데 잘라 보니까 옥수수와 햄을 마요네즈에 비벼 놓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굉장히 짜증을 냈거든요(물론 맛있겠지만 kcal가 너무 올라가니까) 플레인 정도면 그냥 눈 같고 딱 반만 먹으려고 했는데 이건 한 입도 먹으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니까 짜증이 나더라고요ㅠㅠ 그런데 동생이 대신 먹어주면서 마요네즈를 아니고 치즈라고 하네요. kcal는 그게 그거지만 훨씬 더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그래서 나도 한 6분의 1보다 더 작게 맛만 보고 어머니가 거의 다 드시고 어머니는 배부르다면서 계속 먹고 또 먹을까 말까 고민하니까 그런 걱정하지 말라고 동생이 마지막 한쪽은 먹어줬답니다.ㅋㅋ 우리 집 정말 가관이지 않나요? 엄마는 너무 많이 드시면 안 되고 또 배가 부르면 딱 끊는 타입이지만 또 너무 맛있고 새롭게 있으면 조금씩 먹다가 탈이 나는 스타일이고 동생은 지금 입맛이 없는 편이라서 뭐든 땡길 때 먹고, 한입 먹고 별로다 싶으면 아예 손도 안 대는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조금이라도 과잉을 했다 치면 소화를 못 시키더라고요.  나는 원래 잘 먹는 스타일이고 갖가지 음식을 다 좋아하고 에피타이저 본식 후식 다 챙기는 타입에다 내가 안 먹어본 것은 꼭 맛을 봐야지 직성이 풀리는 타입인데 지금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굉장히 짜증이 나 있는 상태랍니다. 머릿속에 한 끼 먹을 단백질g수 총kcal를 대충 계산하면서 더 먹을 수 있을까 없을까를 따져보는데 동생이 같이 밥 먹기 싫은 타입이라고까지 하네요. 뭐 그럴 수 있겠죠?🤣😂 하여튼 요란했던 우리 점심겸 저녁은 그렇게 끝내고 어머니 모셔다 드리고 이제 집에 돌아가는데 동생은 다시 택시 타고 가고, 나는 동생이랑 택시 타고 병원 올 때도 그렇게 멀미를 심했는데 음식까지 먹었으니 택시는 꿈도 안 꾸고 바로 혼자 지하철 타고 따로 집으로 갔답니다.  오늘 라떼랑 산책하고 라떼 목욕까지 시켜 주면서 엄청 지쳤는데 그러고도 엄마면회시간 맞춰서 바로 나온다고 내 몰골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엄마가 엄마 아들은 잘생겼는데 엄마 딸은 아파 보인다고 할 정도로 이때 몰골이 매롱하답니다.  그리고 약간 술 취한 사람처럼 보인다고 하던데 소고기 구울 때 불 때문에 너무 덥고 얼굴 화끈거려서 힘들었거든요. 이제 내가 고기 굽는 자리는 안 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긴 우리 엄마와 동생이나 구워주지 딴 사람은 구워줄 생각도 없어요 😆 그러니 동생이 비싼데는 구워준다고 하네요. 이것도 저렴하게 느껴지진 않았는데 말이죠. 셋이서 소고기로 37000원 정도 먹은 거 저렴한 건가요? 근데 셋이라고 하기엔 동생이 너무 안 먹어서, 2.5명이라고 해야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가족과 외식(목요일 작성)

다이어트 간식추천 ‘트윈팝’ 후기 정보 입니다

다이어트에 최악인게 간식인건 저도 알죠 하지만 간식없눈 인생은 정말 행복할까 싶어요 다이어트할때나 건강을 생각해 보면 간식은 끊어야 하지만 행복한 인생 한번사는 인생 대체탬을 찾아 나서야 하지 않을까요? 밥 면 치킨 피자는 꾹 참을수 있어도 뭔가 허기지고 당떨어질때 간식은 참을수가 없는 1인이 찾고 찾아 추천하는 입터짐 방지 간식입니다 우선 간식을 찾을 때 요즘에는 성분을 먼저 따지고 있어요 수없이 많은 정보속에소 따져봐야 할건 성분아닐까요? 그다음엔 맛!! 맛은 후기를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나에게 맞는다 싶으면 그때 도전해 보는편이에요 물론 실패도 있지만  이 2가지만 잘 살피면 실패가 좀 덜하더라구요 제가 추천하는 간식템은 병이리콩 쌀과자 입니다 우선 기름에 튀기지 않았어요! 성분 통과 슈가 프리에서 또 통과 병아리콩에 들어있는 단백질 식이섬유 혈당반응 없는거에서 프리패스 ㅋㅋ 그리고 저에게는 와삭와삭한 식감이 주는 해소감이 있어서 또 추천! 자극적이지 않아서 물리지 않게 먹을수 있어서 한번 더 추천 합니다 다른분들 후기도 함 찾아보셔요 비교해 보시면 제 후기가 거짓이 아니라는걸 아실수 있을거에요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눈 트윈팝 추천 합니당

지니쪼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쪼

다이어트 간식추천 ‘트윈팝’ 후기 정보 입니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미니

다이어트 어렵게 생각 하지 마세요 한번 하기가 힘들지 하고 나면 정말 쉽습니다 다이어트는 식사 조절 70%,  운동 30% 정도 보시고 하시면 됩니다 운동보다는 식사 조절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운동이 뒷받침이 안되면 다이어트 효과가 많이 반감되니 차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운동하고  운동을 합니다 첫째날은 5키로 천천히 달리기 둘째날은 20층까지 4번 계단오르기를 번가갈아 가면서 힙니다 운동이 끝난후 물 대신 다이어트 음료인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미니를 매일 1병씩 마십니다 가격도 24개 1박스에 39,000원에 구입 했습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6가지 맛인데 바나나 맛,  카카오 맛,  스트로베리 맛,  쿠키앤크림맛,  메론 맛,  라떼 맛  이렇게 있습니다 다이어트용 단백질 음료는 맛이 없다고 생각 하시는데 절대 아닙니다 한반만 드시고 나면 계속해서 드실 겁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 양은 늘려야 합니다 이럴때 단백질 음료 한잔 드시면 배고픔이 가십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다이어트 도전 하세요

은똥윤똥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똥윤똥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미니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다이어트 간식 오리히로 곤약젤리 후기

평소 곤약젤리 정말 좋아해서 다이어트용이 아니여도 자주 사먹는 편이예요 그중에서 최근에 먹은 오리히로 곤약젤리 탱글함이 최고였어서 추천하려합니다 코스트코에서 복숭아맛 4개, 청포도맛 4개가 담겨 있는 한박스 구매했는데 가격대는 만원대였던 거 같아요 한 팩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먹기도 편했어요 저는 냉장보관했다 먹고 있는데 더 탱글한 식감이 나는 거 같아서 냉장보관 추천드려요 이제 오리히로 곤약젤리의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식감이 정말 좋아요 올리브영 곤약젤리랑 편의점에 파는 곤약젤리, 비마트에서 판매하는 곤약젤리 등등 정말 많은 곤약젤리 먹어봤었는데 탱글함은 최고였어요 배고플 때 식사 대용으로 먹는데 씹는맛이 없으면 저는 오히려 뭔가 더 먹고 싶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이 제품은 정말 탱글해서 씹어 먹게 되는데 그래서 더 포만감을 채워주는데 만족감을 줬어요 맛은 청포도 맛이 정말 좋았어요! 인위적인 향이 아니고 적당히 달달했어요 다이어트 중에는 당분이 좀 많은 편인가 싶기는 했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복숭아 맛은 복불복인 느낌이 있었어요 첫번째 먹은 팩에서는 약간 한약향?이 올라와서 씁쓸하고 별로더라고요 근데 두번째 팩에서는 은은한 복숭아향에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왜 두가지 맛이 다른지는 모르겠는데 제대로 된 팩을 드신다면 만족할 맛이예요! 칼로리는 타사 제품들에 비해 높은편이지만 맛이나 식감 부분에서 만족스러워서 오히려 다른 음식을 더 먹게되는 일이 없어서 은근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되는 간식이였습니다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다이어트 간식 오리히로 곤약젤리 후기

다이어트간식 추천: 초코헬스 알룰로스 오트초코볼

안녕하세요ㅎㅎ날이 많이 춥고 이불밖은 위험해~~인데요. 저는 겨울에 에너지소모가많아서그런지 유독 더 단게 땡기곤하는데 다이어트는 해야해서, 혹은 당관리해야해서 못드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요새는 워낙 제로, 저당제품이 많이 나와서 대체품으로 많이 드실거같긴한데 그중에 제가 맛있게 즐겨먹는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초코헬스 알룰로스 오트초코볼이에요! 가격은 1박스(4봉)에 8천원대 이구요, 당1g 알룰로스10g인 제품이에요! 다이어트간식, 특히 저당제품 종류별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어떤건 너무 당알콜?맛이많이난다던가 대체당성분때문에 배탈이나는경우도있더라구요. 근데 요제품은 알룰로스라 부작용 그런거없고 맛도 진짜 속세의맛이에요ㅎㅎ! 저는 초콜릿 너어무 좋아하지만 입에겉도는 미끌?거리는 맛을 싫어하는데 초코헬스 초코는 준초콜렛이아니라 카카오매스, 카카오버터로 만든 리얼초코라서 입안에 사르르녹고 달콤쌉쌀하니 진짜 맛있답니다!! 근데 요 맛있는 초코안에 바삭한 오트밀까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초코과자먹는느낌도나서 식감까지 충족시켜줘서 너무 좋아요~~ 저당제품이라 샀는데 맛이 밍밍하거나 어설프면 차라리 안먹느니만 못한데 요 제품은 일반초코볼과 비교해도 전혀 뒤처지지않고 오히려 더 맛나서 좋았기에 강추드려요! 점심먹고 오후되면 달달한 간식 땡기는데 한봉씩 먹기좋게 포장되있어서 가방에 가지고다니면서 먹기도 편리해서 더 좋았구요~ 스트레스받아서 단거 먹고싶은데 참으면 괜히 더 스트레스 받곤하는데 그러지말고 요롷게 초코헬스같은 맛잇는 다이어트 저당 간식 제품으로죄책감없이 건강하게 맛있게 같이 즐거보아요~~ㅎㅎ! 그럼 오늘도 다들 건강하고 행복한하루 보내세용 ^^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다이어트간식 추천: 초코헬스 알룰로스 오트초코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