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맛있지만 ‘칼로리 폭탄’?

겨울마다 인기 폭발인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하고 달콤해서 영양 간식으로 손꼽히지만… 다이어트 중이거나 혈당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생각보다 ‘주의 포인트’가 많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출처 Freepik ① 고구마 자체는 영양 듬뿍, 기본적으로 좋은 식품 고구마는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비타민 A·C·E, 미네랄,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주황 고구마는 눈 건강에 도움을, 자색 고구마는 항산화·항염 효과를 줘 건강식으로 손색이 없죠. 또한 흰쌀, 국수보다 GI(혈당지수)가 낮아 원래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잘 알려진 편입니다. 문제는 ‘조리법’에 따라 영양·칼로리·혈당 반응이 완전히 달라진다는 점이에요. ②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칼로리가 훌쩍 증가 생고구마는 100g당 86kcal이지만, 수분이 빠질수록 열량 밀도가 높아집니다. ✔️찐고구마: 88kcal ✔️군고구마: 109kcal ✔️말린 고구마: 101kcal 에어프라이어 조리 역시 수분이 빠지며 달콤함(당 농도)과 칼로리 모두 증가하는 방식. 즉, 같은 양을 먹어도 구운 고구마가 훨씬 더 높은 혈당 상승을 일으키기 쉬운 구조죠. ③ 당뇨·다이어트 중이라면 GI 상승을 반드시 고려해야 고구마의 GI는 조리 온도와 방식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가열 시간이 길어질수록 전분이 더 잘 분해되어 혈당을 더 빠르게 올리는 형태로 변환돼요. 따라서 당뇨 환자는 ‘생·찐 고구마’는 소량 OK지만,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는 혈당 스파이크 위험이 높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빈속에 먹으면 타닌·아교질이 위산 분비를 촉진해 속쓰림도 유발할 수 있어요. ④ 건강하게 먹고 싶다면 이렇게 드세요 군고구마를 꼭 먹고 싶다면 양 조절이 핵심입니다. ➕샐러드, 삶은 계란, 요구르트 등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와 함께 먹기도 좋은 방법입니다. 혈당이 천천히 올라 포만감 유지에도 도움이 되죠. 또한 가능한 너무 오래·강하게 굽는 조리는 피하고, 적당한 익힘으로 당 농도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고구마는 분명 건강한 식품이지만, 조리 방식에 따라 칼로리와 혈당 반응이  크게 달라진다는 점은 꼭 기억해야 합니다. 올겨울 군고구마를 즐기고 싶다면, 양·조리법·동반 음식만 잘 조절해도 충분히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 📝지니어트 매거진 더 알아보기 ] 🐟겨울 제철 방어회, 다이어트엔 괜찮을까?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맛있지만 ‘칼로리 폭탄’?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튀겨서

닭볶음탕 하려던 닭 한마리 큼직만하게 조각 내어 우유로 닭잡내 잡아주고  치킨튀김가루  입혀 200도에서 5분 예열 후 180도에서  20~25분, 중간에 뒤집어 노릇하게 구워서  저녁식사로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튀겨서

아삭한 양상추 샐러드 한접시로 🥗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새콤달콤한 딸기와 금 사과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찐계란과 오독오 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직접 만든  발사믹 식초드레싱 부어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삭한 양상추 샐러드 한접시로 🥗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공복에 좋은 언스위트 아몬드브리즈

저의 찐후기입니다 저는 매일 일어나자마자 하나씩 까먹어요 언스위트 아몬드브리즈! 벌써 몇년째 마시고 있어요 190ml로 박스로 사서 마시는게 좋아요 아몬드브리즈는 종류가 많은데 비교해서 말하자면 특히 언스위트가 당이 0g이어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 아주 좋아요 칼로리도 낮습니다 우유를 못마시는 젖당불내증이 약간 있어서 우유를 못마시는데 칼슘은 섭취하고 싶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모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링고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링고픽

공복에 좋은 언스위트 아몬드브리즈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 건강과 맛을 챙기는 [마이밀식물성단백질] 코코아맛 후기

깔끔한 맛, 코코아향이 물씬나는 대상 웰라이프의 [마이밀 식물성 단백질] 보리쌀 쉐이크 제품을 입니다.  최근 건강과 체중 관리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단백질 음료를 찾던 중, 대상 웰라이프에서 출시한 [마이밀식물성단백질] 코코아맛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보리쌀을 주원료로 하여 대두, 완두, 귀리 등 100% 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코코아향이 진하게 퍼지면서 깔끔하고 부담 없는 맛을 제공해,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2800g 대용량으로 20일 분량을 제공해 경제적이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마이밀식물성단백질]을 꾸준히 마셔보니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어 불필요한 간식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단백질 보충이 간편해 운동 후 회복에도 효과적이었습니다. 건강을 챙기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를 찾는다면, [마이밀식물성단백질] 코코아맛은 정말 추천할 만한 선택입니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 건강과 맛을 챙기는 [마이밀식물성단백질] 코코아맛 후기

어묵조림 레시피

1 물이 끓기 시작하면 얇게 썬 무를 먼저 넣고 약불에서 7~8분간 은근하게 끓여 국물의 깊이를 살립니다 2 치킨스톡과 간장을 조금씩 넣어 짭조름하게 간을 맞춥니다 3 각종 어묵을 넣은 뒤 중불로 약 3~4분간 더 끓여 국물 맛이 스며들게 합니다 4 파를 듬뿍 넣고 필요하면 후추를 톡톡 뿌려 마무리 합니다 1

구론구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론구론

어묵조림 레시피

어묵탕 레시피!

어묵탕 레시피 🍲(나의 음식 리뷰 레시피) (1) 무를 얇게 썰어 냄비에 넣고 물을 부어 끓입니다. (2) 진간장과 치킨스톡으로 간을 맞추고 중불에서 7~10분 끓여 무의 단맛을 우려냅니다. (3) 어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고 5분 정도 더 끓여 맛을 배게 해줍니다. (4) 마지막에 송송 썬 파와 후추를 넣어 향을 더해 완성합니다!

jjjjay님의 프로필 이미지

jjjjay

어묵탕 레시피!

다이어트 간식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99칼로리칩' 과자 :)

다이어트 간식으로 적극 추천 합니다! 다이어트 할때 모두 과자 먹고 싶잖아요... 부담스러운 칼로리나 영양성분은 먹기 힘들어서 찾아봤던 과자가 빙그레'99칼로리칩'이었어요.  '99칼로리칩'은 총 2가지 맛이예요.  오리지널과 버터솔트맛! 두가지가 맛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99칼로리칩'의 버터솔트맛을 좋아하는데 부담스럽지않은 버터리한 맛에 짭쪼럼한 맛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어요.  참고로 맥주안주로도 좋습니다 ㅎㅎ 오리지날맛은 슴슴한 매력이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99칼로리칩 버터솔트맛'을 추천합니다.  영양정보를 볼까요? 나트륨은 약간 높은 편인듯 하지만 식이섬유 5그램, 트랜스지방 0그램, 콜레스테롤0밀리그램, 단백질 5그램, 당류2그램, 지방 1.9그램으로 다이어트 간식으로는 손색없어 보입니다.  중요한 칼로리 30그램에 99칼로리 밖에 안되니 정말 부담이 없어요 ^^ 식감은 단단하면서 바삭해요. 두껍지만 바삭해서 맛이 좋아요.  한봉 다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라 더욱 좋아요. 괜히 많으면 남기기도 애매하고 어렵잖아요.  근데 적은양이라도 먹으면 은근 포만감이 커요.  그래서 한봉지 먹기 시작했을때는 한봉지 더 먹고 싶다는 맘이 있는데 다 먹을때쯤엔 더이상 안먹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양이며 칼로리며 모두다 만족드러워서 전 박스로 시켜먹고 있어요 ㅎㅎ 팁이라면 '99칼로리칩'이 1+1로 판매할때가 많고 쿠팡에서도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  싸게 팔때 전 사재기하듯 쌓아놓고 먹는데 가식으로 많이 먹어도 체중이 증가하는경우는 한번도 없었습니다. 속도 편안하고요 ^^ 안드셔본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저희 엄마도 제가 추천해줘서 한번 드셔보시더니 너무 맛있다며 저희집에서 '99칼로리칩'몇봉지 가져가셨어요 ㅎㅎ 여러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

이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리

다이어트 간식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99칼로리칩' 과자 :)

샐러드

야채에 달콤한 귤 같이 먹으니 더 맛이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저녁은 돈가스

오늘 연장근무 하면서  직원이 포장으로 찾아온 요리 이것저것 먹었어요 양심상 양배추 샐러드부터 먹었어요^^ 제것은 돈가스인데 양이 많아서 다 못먹고 직원들과 나누어 먹었지요 다른 직원 볶음밥도 몇숟가락 먹었어요 직원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맛있는 저녁 먹는 시간 소중하지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저녁은 돈가스

(다이어트 간식) 삶은 계란

운동을 하고 난 후  또는 입이 궁금해질 때 간식으로 계란을 삶아 먹어요.   계란찜기를 이용하면 번거롭지  않고  먹고 싶은 만큼만 삶을 수 있어서 좋아요.  삶은 계란은 담백한 맛과 은은한 고소함이 조화를 이뤄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간식이자 영양식 입니다.  흰자는 탄수화물과 지방이 거의 없고 고순도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 후 회복이나 가벼운 단백질 보충에 적합하고,  노른자에는 비타민 A·D·E·K와 오메가 3, 레시틴, 콜린이 함유되어 있어 뇌 건강과 기억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철분과 엽산도 포함되어 있어 피로 회복과 혈액 생성에 기를 합니다.  칼로리는 대략 한 개당 70칼로리로 낮은 편이며, 포만감이 좋아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아요.  또한 항산화 성분인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눈 피로 완화에 좋고, 아미노산 구성이 탁월해 근육 유지에도 효과적입니다.  계란은 소금이나 기름을 넣지 않아도 조리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샐러드·샌드위치·비빔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재료 입니다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다이어트 간식)  삶은 계란

송화버섯🦀꽃게넣고 "No밀가루"밀가루 뎅꼬치로~

송화버섯 육수용사용이지만 향깊고 쫄깃하니 촉촉 먹어도 끝내주지요~(人´ з`*)♪ (그냥찢어먹어도 굿~) 국물속 꽃게도 🦀🦀넣어주니 국물이 시원합니다 무 넣고 파넣고 양파도 넣어 줘요 한번은 제철인 가리비도 넣어서 끓여 주고요  'NO'밀가루.방부제 어육함량이 높고  밀가루대신 고급 연육을 사용한거예요 육수물에 오래 퐁당있어도 퍼지지않고 탱글탱글 쫄깃하게 먹을수있지요 육수코있다면 Ok~다효으로 먹기도 좋지요 다른 간 따로 할 이유가 전~혀없쥬~ 칼칼함을위해🌶청양고추하나 넣었어요 꽃게도먹고가리비도먹고 어묵(오뎅)도먹고 버섯도먹고 국물도마셔주고요 크~(* >ω<) ((o(^∇^)o))국물이  정답은:__________!!!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송화버섯🦀꽃게넣고 "No밀가루"밀가루 뎅꼬치로~

밀잇 피스타치오 단백질쉐이크

먹어 본 단쉐 중 단백질 특유의 맛도 안 나고 제일 맛있었어요 올리브영에서 1+1 이벤트 할 때 사 보세요!!

velys님의 프로필 이미지

velys

밀잇 피스타치오 단백질쉐이크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샐러드 한접시로 🥗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새콤달콤한 딸기  달콤한 금사과와 찐계란에 발사믹 식초 드레싱으로 입맛을 살려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 한접시로 🥗

샐러드

JDDOY님의 프로필 이미지

JDDOY

샐러드

샐러드

야채 귤 올리브유 넣어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해초샐러드  사과 황금향 군고구마 음료 바나나로 아침 먹어요. 활기차고 기분좋은 월요일 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그린 올리브 요거트 샐러드

양상추 오이 치커리 파프리카  그린 올리브에 요거트 드레싱 뿌려 아침 맛있게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그린 올리브 요거트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통밀식빵

통밀식빵 구워서 먹었습니다  표면이 바삭해서 과자 같은 식감이 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통밀식빵

패밀리 레스토랑

점심은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다양하게 주문~ 맛있게 식사 했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

야채와 영양 많은 계란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양상추에 샐러드 한접시로 🥗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새콤달콤한 딸기와 금사과에 고소한 구운 계란과 발사믹 식초드 레싱 주르륵 ~ 새콤한 맛이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양상추에 샐러드 한접시로 🥗

제로 음료수 좋네요

제로 음료수 좋네요 요새 제로 많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미에로회이바 중에 제로가 있어서 박스로 구매해서 나눔하고 먹었어요 !!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제로 음료수 좋네요

밀크씨슬

오늘 모임으로 미리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금요일 아침(토요일 작성)

금요일은 다른 일은 없어서 천천히 일어나고 7시 15분쯤 스트레칭 했어요 몸무게 재보니 700g이 빠졌답니다. 어제 3끼는 조금 조심했고 특히 견과류 간식을 저녁 때 안 먹으려고 엄청 노력했거든요. 그렇다고 700g 빠질 정도는 아닌데 살짝 뭐가 더해진 것 같기도 하고😆 하여튼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이날 목표는 이게 유지였지만 사실 잘 안 됐죠. 벌써 배가 많이 고팠답니다 올리브 오일(+애사비) 마시고 15분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나는 샐러드 만드는데 훨씬 더 걸리니까 그래도 되겠더라고요. 그 대신 알람 해놔서 15분은 뭘 집어 먹는 거는 금지를 시켰네요. 난 의지가 좀 약하고  잘 까먹는 편이라. 어떤 금지를 해야겠다라고 하고 시간까지 맞춰놔야지 그나마 할 수 있답니다. 아침은 삶은계란 넣은 그릭야채과일샐러드와 미주라 토스트 2개입니다. 삶은 계란이 하나밖에 없어서 그것만 넣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콜라비 사과 채써서 넣고 가장자리에 방울 토마토 샤인머스켓 귤1개 삶은 계란 1개 잘라서 놔두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토핑으로 시리얼과 견과류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한쪽에는 귤, 한쪽에는 샤인머스켓 올렸네요. 색깔이 선명해서 이뻐 볼 것 같았는데 너무 이뻤어요 천천히 샐러드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미주라 토스트 먹었어요. 감기약도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바로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토요일 작성)

목요일 점심(토요일 작성)

꽃다발 배달 얼릉 해 주고 10시에 근력 운동 수업이 있었거든요. 선생님이 1년 동안 한 달에 한 번씩 수업해주셨는데 좀 빠른 10시수업이어서 나는 좋았지만 다른 분들은 불평사항을 가끔 얘기하셨거든요. 내년에는 11시에 하신다네요. 점심시간이 없어졌어요😅 그래도 시간이 맞으면 해야겠죠. 나 빼고 다른 분들 다 좋아했답니다. 수업 마치고 나와서 서울대병원 직원 식당에서 점심으로 우거지 해장국 사먹었어요. 우거지해장국, 잡곡밥 반공기, 동그랑땡전(케찹 빼고), 가지양파볶음, 도시락김,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4접시. 양배추 샐러드는 오리엔탈 드레싱과 키위 드레싱 조금 뿌려서 내견과류를 더해서 제일 먼저 먹었어요. 그리고 샐러드 두 접시 더 갖고 왔는데 키위드레싱 뿌린 거는 견과류 넣어서 샐러드로 먼저 먹고  오리엔탈 드레싱 뿌린 거는 야채 다음 순서인 단백질 순서에 동그랑땡전이랑 같이 먹었답니다. 케찹이 없어도 제법 양념이 돼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 동그란땡전은 닭고기를 만들었는데  맛 차이는 크게 안 나는 것 같아요. 우거지 해장국에 우거지? 무, 콩나물은 우선 국물을 좀 털어 내고 밥에다 얹어놨어요. 단백질까지 먹고 나서 탄수화물로 밥먹을때 가지양파볶음 과 도시락김, 깍두기, 남은 양배추 샐러드까지 같이 먹었어요. 밥만 남았을때 양배추샐러드 다 밥에다 비벼서 양배추샐러드와 잡곡밥도 반공기뿐이라 싹싹 비벼서 한 알까지 다 먹었죠. 오늘도 국물만 남기고 싹 다 먹었네요. 직원 식당에서 바로 감기약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점심(토요일 작성)

상큼한 샐러드 한접시로 🥗🍎☕️

양배추와 적양배추,치커리에 오독오독 고소 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아삭아삭한 금사과 와 찐계란으로, 남편은 사과와 콜드브루 따뜻 하게 한 잔 내려서 마시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상큼한 샐러드 한접시로 🥗🍎☕️

마이밀 뉴프로틴

저녁 먹기전 단백질 먼저  채워주려고 먹었어요  맛있네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마이밀 뉴프로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