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커리 먹었어요
주말에 만들고 남은 버터치킨 커리 먹었어요 오늘은 소시지 대신에 계란후라이 해서 같이 먹었는데 조화가 잘어울렸네요
로블ㅎ
홍현희 다이어트 비결 정리! 전후 변화와 식초 다이어트 효과는?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다들 홍현희 다이어트 얘기부터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엔 "에이~ 연예인이라 관리 받는 거 아냐?" 싶었는데, 홍현희 다이어트 전후 비교 사진 보고 진심 놀랐어요. 10kg 가까이 감량하고, 49.97kg 찍은 거 보셨나요? 대박이죠 😮 ✅ 핵심은 식초? 홍현희 다이어트 루틴 공개! 홍현희님은 “다이어트한 게 아니라 생활을 바꿨다”고 했어요. 핵심 루틴이 바로 오야식(오일-야채-식초) 이 순서인데요, 그 중에서도 요즘 가장 핫한 게 바로 홍현희 식초 루틴이에요. 그냥 식초가 아니라, 초산 함량 높은 다이어트 식초를 식사 전 물에 희석해 마시는 거죠. 🥄 다이어트 식초, 진짜 효과 있을까? 저도 따라 해봤는데요 👇 식전 식초 한 컵 → 확실히 포만감 오래가고 식후 졸림이 덜함 → 혈당 스파이크 줄어든 느낌 야채 먼저 먹고 식초 마시니까 과식도 줄었어요! 홍현희님이 즐겨 마신다는 레드와인 비니거(카사베르디)도 초산이 7~8%로 높아서 다이어트에 딱이래요. 💡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식사 10분 전, 물+식초 1스푼 하루 1~2회, 공복에 마시지 않기 초산 6% 이상 제품 선택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활용 가능!! 홍현희 다이어트는 무작정 굶는 게 아니라 혈당 관리 중심의 루틴 + 다이어트 식초 섭취였어요. 한두 번으로 끝나지 않게, 나한테 맞는 방법으로 꾸준히 해보는 게 중요하겠죠? 😊 👉 여러분은 홍현희 식초 루틴 해보셨나요? 효과 보신 분들, 댓글로 팁 공유해주세요! 📝 [레드와인 식초 구매하기]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빙그레 더단백 초코맛 먹어 본 후기
빙그레 더단백 초코맛 먹어 본 후기 빙그레 더단백은 휴대가 간편해서 가방에 쏙 넣었다가 운동 끝나고나서 마시면 좋아요. 또 출출할 때 군것질 대신 더 단백을 마시고 있어요. 덜콤한 간식이 당길 때 맛있는 초코맛으로 ㅗ허기를 달랠 수 있고 불필요한 탄수화물이나 당 섭취를 줄일 수 있어요. 샐러드로 식사를 할 때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데 이때도 한 팩씩 마시면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되고 든든해서 포만감도 생겨 좋아요. 빙그레 더단백은 초코맛, 커피맛, 밀크티맛, 바나나맛, 딸기맛, 멜론맛이 있는데 저는 가장 기본적인 맛인 초코맛을 주로 먹어요. 단백질 특유의 비린 냄새 없고 달콤한 초코우유 같아서 거부감 없이 마시고 있어요. 초코맛의 영양성분 정보드려요. 칼로리: 105kcal 단백질: 20g 탄수화물: 7g 지방: 0.6g 나트륨: 30mg BCAA: 4000mg 그 외 단백질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와 11가지 비타민까지 들어 있어요. 근육형성이나 유지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이 20g들어 있고 필수 아미노산인 BCAA까지 들어 있네요. 구매할때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 핫딜이나 오늘의 특가 코너를 확인하고 가격 비교 사이트를 활용해서 구매하고 있어요. 소량보다 대량으로 구매하면 개당 가격이 훨씬 저렴해지더라고요. 저탄수화물, 저지방, 저당, 저칼로리 제품이라 다이어트 중이거나 식단 관리 하시는 분들 계시면 이 빙그레 더단백 추천드립니다.
juyeon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샌드위치
어제 뚜레 쥬르 에서 구매해온 샌드위치로 아침 먹었어요. 안에 치폴레 소스에 치킨 텐더가 들어 있는데 이거 맛있어요 예전에 먹어보고 재구매 했네요
로블ㅎ
선식
오늘 선식 먹었어요 작은딸이 한박스 사왔네요 검은 쌀 콩이든 건강한 한끼입니다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귤 좋아하세요?
막내가 과일을 엄청좋아해서 귤 딸기 블루베리 귤등 계속사요 귤도 지금 몇박스째인지 모르겠어요
숫자
오리엔탈 드레싱 샐러드
신선한 채소와 상큼한 귤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아침 가볍게 챙겨 먹었어요.
쩡♡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전 샐러드 빵 사과등 먹었어요 건강식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
팟타이 밀키트도 잘 나오네요
태국 다녀온 지인이 준 팟타이 밀키트로 점심에 만들어 먹었어요 두부 으깨고 새우 큰거랑 닭가슴살 숙주 듬뿍넣어서 만드니 파는거랑 별 차이가 없네요 한국에도 이 밀키트 판매 하면 좋은데 아쉽네요
로블ㅎ
[단백질 쉐이크]간편함과 영양 "마이밀뉴프로틴" 마시는 뉴프로틴 솔직 후기”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데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 잘 맞는 프로틴 음료입니다. 흔히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할 때는 분말을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 제품은 이미 액상 형태로 완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바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맛은 곡물과 견과류의 고소함을 살린 부드러운 풍미로, 일반적인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텁텁함이나 인공적인 단맛이 덜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은 16g 정도로, 운동 직후 근육 회복을 돕거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께 들어 있어 단순히 단백질만 보충하는 것이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도 돋보입니다. 실제로 마셔보면 소화가 잘 되고 속이 편안해 꾸준히 섭취하기 좋습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막는 데 도움이 되며, 출근길이나 점심 대용으로 챙기기에도 적합합니다. 가격대는 일반 분말형 단백질 보충제보다는 다소 높은 편이지만, 편의성과 맛, 영양 균형을 고려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단백질 보충제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분말형 제품의 맛과 조리 과정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건강 관리와 간편함을 동시에 잡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아침에 들고 나가 니까 편해요
동그라미1
오늘의 음식
오늘 건강한 것을 먹을가요 건강한 샐러드 어떤가요 샐러드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
🍛집에서도 충분히 인도 커리 먹을수 있어요
소시지,닭가슴살이랑 양파 코코넛 워터 넣고 버터 치킨 커리 만들었어요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인도 커리맛이랑 비슷 해요 이 페이스트 하나 만 있으면 구지 안 사먹어도 되네요 여기에 난까지 구우면 정말 완벽한 식사네요 이 커리 페이스트 추천해 드려요 저는 인도 커리 먹고 싶을때 이거 활용 해요
로블ㅎ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음식리뷰
당구모임 송년회를 자담치킨에서 했다. 치킨이 요로코롬 윤기나게 반짝거릴수가 있을까. 바씩거리는ㅈ식감이 끝내준다.
지니5288123
저녁은 치킨🍗
저녁은 옛날통닭으로 먹었어요 바삭한게 좋아서 3분 더 튀겨달라고 주문해서 먹어요
들꽃7
샐러드에 토마토퓨레
양배추와 적양배추에 견과류와 토마토퓨레 뿌리고 아삭아삭한 금사과와 새콤달콤한 딸 기와 찐계란으로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12/13 토요일 아침과 점심(?)
아침 일정이 없어서 좀 천천히 일어났답니다. 8시 넘어서 스트레칭하고~ 공복물과 약 먹고 15분 있다가 공복 올리브오일(+애사비)도 먹고 비 오기 전에 라떼 산책 시키려고 8시 52분 나갔는데 예보보다 일찍 비오기 시작하네요. 라떼도 안 걷는다 해서 금방 들어왔답니다. 300보.ㅋㅋ 그 덕에 집에 와서 닭가슴살그릭야채과일샐러드와 루스틱 한 쪽도 먹었어요 네꼬닭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 마늘맛. 100g, 100kcal, 단백질 함량이 21g이라고 친절하게도 적혀 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 넣고 당근 콜라비 사과 단감 썰어 넣고 방울토마토 샤인머스켓 귤도 예쁘게 담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와 닭가슴살 올리고 드레싱 뿌리고 시리얼과 견과류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빵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오렌지랑 사과 올려서 마지막에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기고 이렇게 마무리 지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여유가 있어서 TV 봤었거든요. 극한84 보면서 궁금해가지고 견과류랑 시리얼 그냥 먹었답니다. 먹다 보니까 너무 많이 먹은 거죠ㅠㅠ 배가 약간 딩딩할 정도로 먹었어요. 어쩔 수 없이 이걸 점심으로 쳤답니다. kcal는 그렇다 치더라도 야채도 못 먹고, 단백질도 못 먹고 탄수화물과 지방만 먹었으니 안좋은 점심이 됐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저녁과 마무리
조금 이른 저녁으로 샐러드, 단백질 드링크, 오트밀 크샷추 귤빙수 해 먹었어요. 샐러드에 있는 야채들로 간단히 만들었답니다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250ml, 105kcal, 단 24g) 오트밀 크샷추 귤빙수 오트밀 14g 불려서 그릭요거트랑 섞어 올려서 든든함과 시원함과 달콤함까지 챙겼네요 눈치 채셨겠지만 귤빙수 먹으려고 이른 저녁 챙겨 먹었답니다. 그래도 좋은 탄수화물 먹으려고 오트밀 그릭요거트에 비벼서 넣고 귤로 단맛을 냈는데 충분히 맛있네요. 만보 넘겨서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는 거의 5시 59분쯤 도착했는데 라떼랑 금방 나왔답니다집에는 거의 5시 59분쯤 도착했는데 라떼랑 금방 6시 8분에 나왔답니다. 라떼랑 천천히 90분 산책하고 들어오니까 17,300보예요.😆😄 물 2L 마시기까지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야채 사과 견과류
야채과일견과 샐러드 먹었습니다 상추에는 식이섬유가 많아 장건강에 좋습니다 사과 잘 익어 달콤하고 견과류 고소합니다
오와둥둥
마녀스프 레시피 후기🧙♀️ 마녀 스프 다이어트 식단, 진짜 이렇게 쉬웠나요?
처음에 "마녀 스프 만들기"라니… 진짜 이걸로 살이 빠질까? 반신반의하며 시작했는데요. 3일만에 배가 확 들어간 거 보고 놀랐어요! 😳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오래 못 가니까, 포만감 있고 건강한 마녀 스프 다이어트 진짜 추천해요! ✅ 마녀스프 레시피가 뭐길래 이렇게 인기일까? 마녀스프 레시피는 원래 미국에서 병원 환자들의 체중 감량을 위해 만든 식단이래요. 지방은 태우고 포만감은 주면서 칼로리는 낮은 게 특징이에요. 직접 마녀 스프 만들기 해보니까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더라고요! 🥣 마녀 스프 만들기 (기본 레시피) ✔ 재료 준비 (전부 대충 썰어 넣으면 돼요) 양배추 1/2통 양파 2개 피망 1개 샐러리 2대 당근 1개 토마토 또는 토마토퓨레 물 1.5L + 치킨스톡 or 토마토소스 소고기 200g (단백질 보충하고 싶을때 추가합니당) ✔ 끓이기 야채 볶기 (기름 거의 없이) 물 붓고 푹~ 끓이기 (30~40분) 소금, 후추, 치킨스톡으로 간 맞추기 간단하죠? 진짜 마녀스프 레시피는 요리 못 해도 만들 수 있어요 😆 🥗 마녀 스프 다이어트 실천법 (실제 해본 식단 팁!) 하루 1~2끼 마녀 스프 식사 탄수화물 섭취 줄이고 단백질은 닭가슴살로 보충 중간중간 삶은 달걀, 두부 등으로 포만감 유지 물 많이 마시기 + 가벼운 산책이나 스트레칭 3~5일 정도만 단기 집중 → 무리 금지! 마녀스프 다이어트, 생각보다 만족도 높았어요. 무엇보다 건강하게 해독되는 느낌이랄까? 꾸준히는 무리고, 폭식 다음날이나 리셋용 식단으로 완전 추천해요! 👍 여러분은 마녀스프 레시피 따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다이어트 효과 있었는지, 혹은 나만의 마녀 스프 식단 팁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밀잇 단백질쉐이크] 밀잇 단백질쉐이크 신상 말차초코쿠키맛 시리얼맛 내돈내산 후기
스위치온 다이어트나 식단관리를 하면서 단백질 쉐이크를 챙기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요즘은 단백질 쉐이크의 브랜드도 많고, 맛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제가 오늘 추천 드리고 싶은 단백질 쉐이크는 "밀잇 단백질쉐이크" 신상 말차초코쿠키맛 & 시리얼 맛 입니다!! ❣️구매처 : 올리브영 ❣️가 격 : 파우치당 3,900원 1+1 행사중일때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섭취방법 : 파우치 + 물 or 우유 or 두유 160ml~230ml 넣고, 충분히 흔들어 잘 섞은 후 섭취 ❣️ 밀잇 단백질쉐이크 말차초코쿠키맛 총내용량 40g 당 158kcal 단백질 20g/ 탄수화물 14g/ 지방 2.9g/ 당류 3.1g ❣️섭취 후 느낀점 요즘 말차가 아주 대세잖아요~? 과자나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식품 등도 말차맛이 참 다양하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번 밀잇 단백질 쉐이크 신상맛은 베라의 초코나무숲을 연상케하는 💚🤎말차초코쿠키맛 이었어요. 처음 파우치를 열어서 아몬드브리즈를 넣었을때는 말차의 향긋함이 확 올라왔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말차의 맛이 엄청 진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말차의 맛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말차를 잘 못드시는 분들도 큰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단쉐안에 들어있는 초코쿠키토핑은 큼직하고 고소한데 많이 씹혀서 요거 먹고나니 든든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말차러버인 제가 느꼈을때는 말차맛이 좀 더 진하게 났으면 더 좋았겠다 싶더라구요😆 ❣️ 밀잇 단백질쉐이크 시리얼맛 총내용량 40g 당 147kcal 단백질 18g/ 탄수화물 15g/ 지방 2.8g/ 당류 3.7g ❣️섭취 후 느낀점 시리얼맛은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어느정도 맛이 예상 되었는데요, 먹었을때도 🌽예상했던 맛이었어요~ 우유에 말은 시리얼의 느낌, 맛이 났구요 단백질 쉐이크 안에 시리얼 토핑이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고소하게 씹히는 토핑도 좋았고 기본적인 단백질 쉐이크도 은은하게 달콤하면서 맛있었는데, 과하게 달콤한건 아니라 좋았어요~ 토핑이 많이 들어 있다 보니 많이 씹게되고, 파우치 한개만 섭취해 주어도 든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총평 말차초코쿠키맛은 말차의 맛이 다소 약해서 아쉽긴 했지만 달콤하게 씹히는 초코쿠키크런치도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은 마음이 들었고, 시리얼맛은 예상되는 맛이었지만 바삭한 시리얼 토핑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달콤하고 고소함은 물론 포만감까지 좋았어요~👍 내돈내산으로 직접 먹어 본 밀잇 단백질쉐이크 신상 말차초코쿠키맛 시리얼맛 후기였습니다💚
슈가블링
금요일 점심
9시 50분 꽃배달 하나 끝내고 점심 사 먹기 전에 잠깐 시간이 있어서 걸으면서 배고파서 점심 샐러드에 포함시킬 당근스틱 먹어요. 같이 챙겨 나온 사과1쪽, 방울토마토5개, 샤인머스캣 2알도 먹었어요 점심(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 닭장각탕(칼국수사리가 나오지만 칼국수는 손도 안 댔답니다), 잡곡밥 반공기, 김치부침개, 도토리묵무칭, 양파간장절임,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 4접시. 제일 먼저 양배추 샐러드 두 접시 견과류 뿌려서 먹었어요. 양배추는 두 접시 더 갖고 와서 이때부터 단백질 먹기 시작해서 닭고기를 탕에서 꺼내서 야채랑 같이 먹었네요. 닭을 다 먹고 나서는 잡곡밥 반 공기에 양배추 샐러드 더해서 반찬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김치전 먹을 때도 야채를 가운데 넣고 돌돌 말아서 먹는답니다. 탄수화물 먹을 때도 야채를 더해서 먹어요. 이날도 칼국수 사리와 닭뼈만 남기고 싹 먹었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겼네요. 그리고 얼른 출근했어요 출근해서 얼마 안 지났는데 살짝 궁금했답니다. 귤 하나 간식으로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샐러드
영양 많은 계란과 달콤한 귤도 넣어 먹었습니다
오와둥둥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사과 바나나 황금향 호박고구마 당근 함박스테이크와 음료로 아침먹어요. 12월도 10여일 남았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지...
최강수인
단백질 쉐이크 [밀잇 흑임자맛]솔직 리뷰
건강유지를 위해서 단백질이 중요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챙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헬시딜에서 [ 밀잇 흑임자맛 ]을 1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밀잇 제품에는 흑임자맛뿐 아니라 딸기맛, 초코맛, 미숫가루맛 등이 있는데 전 달콤한 맛보다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흑임자맛을 구매했습니다. 또 단백질 함량도 12g으로 제일 많았어요. 그리고 설탕 대신 대체당인 에리스리톨이 들어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저는 집에서 만든 요거트에 [ 밀잇 흑임자맛]을 넣고 견과류까지 넣어 저녁으로 먹고 있습니다. 흑임자의 고소한 맛이 새콤한 요거트와 잘 어울리고 속도 든든해서 식단관리를 할 때도 아주 좋습니다.
지니5273494
수요일 저녁(사촌여동생과 외식)
사춘여동생이랑 5시에 만나서 대학로 봉심식당(둘 다 스테이크는 괜찮아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아서 집 근처에서 아는 스테이크 집이 없었답니다. 내가 NAVER에서 찾아서 갔어요 샐러드랑 스테이크 파스타까지 시키고 나는 탄산수, 동생은 생맥주 1잔 시켜줬네요(오늘 식사는 우리 대빵 큰외삼촌이 5만원을 주셨고 거기다 내가 보태기로하고 케익은 동생이 사주기로 했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음료랑 같이 나왔답니다. 이 리코타 치즈도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만들고 여기다 뭘 섞겠죠? 내가 만들어 보니까 이렇게 부드럽지가 않던데🤔 난 지금은 못먹지만 고기에 생맥 괜찮죠?ㅋㅋ 나에겐 그림의 떡이지만 사진이라도 찍었네요. 나도 2년 있다가 마실 거예요.ㅎㅎ 봉골레 라비올라 : 내가 오일파스타쪽으로 시키면 나도 먹는다니까 봉골레 라비올리로 동생이 시켰는데 너무 짜서 맛이 없답니다. 동생이 남긴 거 내가 조금 먹어봤는데 맛은 있었는데 짜고 파스타 안에 크림치즈를 넣은 거라 먹을 때마다 느껴지는 크림치즈 때문에 먹으면서도 걱정이 되더라고요. 서너 개 집어 먹고 말았어요. 플랫아이언 플레이트(Beef) 부채살 스테이크인데 살짝 익혀서 철판에 더 익혀 먹는 건데 미디엄 정도로 먹었답니다. 이건 둘 다 맛있게 먹었네요. 같이 나온 구운 야채들도 좋았어요. 루꼴라는 생으로 나왔고 대파와 파프리카 호박 옥수수가 구워서 나와서 맛있게 먹었네요. 소스는 조금 찍어 먹으려고 노력했구요. 동생은 고기가 약간 빨간 부분은 싫어해서 가장자리 익은 부분으로 줬답니다. 샐러드, 스테이크야 남길 게 없었고 파스타 쪽을 조금 남겼답니다. 생각보단 일찍 한 시간도 채 안 돼서 식당에서 나와서 Snob에 가서 조각 케익 3개 사고 아아 시켰답니다 Snob의 대표메뉴 후레즈케이크(딸기케이크: 후레즈는 불어로 딸기예요). 차별점은 바닐라 빈 듬뿍 넣은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 있답니다. 말차케이크. 내가 제일 처음 골랐답니다. 비주얼이 너무 예뻤어요. 쌉싸름하니 단맛도 많이 안 느껴지고 난 맛있었는데 동생은 취향이 아니라고 거의 내가 다 먹었네요. 티라미슈 타르트 입니다. 부드러운 티라미슈를 타르트에 얹히니까 먹을 때는 훨씬 더 편하고 나한테는 더 맛있었네요. 오히려 카페에서 얘기하면서 1시간 반이나 있었네요. 집에는 6시 47분에 들려서 라떼 내리고 얼른 나와서 동생이랑 라떼랑 다 같이 성북천으로 저녁 산책 갔답니다. 스테이크에다 케이크까지 먹었으니 좀 더 걸었으면 했고 어차피 동생도 데려다줄 생각이라 겸사겸사 성북천 산책하고 동생 집에다 데려다 주고 라떼랑 8시 24분에 집에 들어왔고 이날은 25,700보 걸었네요. 물2L까지 완료하고 마무리 잘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규현 밥 따라하기
참치 양배추 계란 덮밥 넓은 그릇에 담으면 모양이 제법 나오는데 도시락으로 하니 다 엉망 그러나 맛은 괜찮음 또 하나는 샐러드 🥗🥗🥗
아쟈아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