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드와 두유

상추와 치커리 등 야채 가득 담아 설탕무첨가 두유도 같이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와 두유

오트밀 미역죽 집밥

오트밀을 넣은 미역죽으로 아침 든든하게 챙겨주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오트밀 미역죽 집밥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밸런스밀 쉐이크로 💕

퇴근전~~~밸런스밀 초코로 충전해봅니당 🩷🩷 쪼꼬쪼꼬 한데다가 씹히는것도 많아서 늘 좋은 밸런스밀 이라죠~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밸런스밀 쉐이크로 💕

노지 감귤 구매

헬시딜에서 주문한 노지감귤이 도착했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주문내역을 확인하니 실수로 소과를 주문했었네요. 근데 맛은 진짜 좋았어요. 박스 아래쪽에 깨진 것들이 제법 있었지만 너무 맛있어 다음에 재주문해야겠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노지 감귤 구매

아침식단

ㄴㅏ의 건강식단은 아침식사 바나나 반개 ㆍ찐고구마반개ㆍ 호두ㆍ아몬드ㆍ호박씨 ㆍ블루베리 우유에갈은것에 미숫가루 3스픈타서먹고ㆍ야채샐러드한사라계란2개ㆍ 치즈한장ㆍ멸치볶음ㆍ사과반개브로컬리랑ㆍ토마토 ㆍ한번씩번갈아서김한장씩이렇게먹습니다~~매일같아요

지니566145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661456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플라이밀 맛나요😋

퇴근전에 쉐이크 하나씩 충전해줘야죵 ㅎㅎ 플라이밀 옥수수 먹고있는데 달달하니 씹히는것도 많고 아주 좋은거같아영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플라이밀 맛나요😋

샐러드와 두유

상추등 야채 가득 담아 사과도 같이 먹었습니다 당도 낮은 두유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와 두유

[단백질 쉐이크] 저당,무지방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후기

다이어트 할 때,러닝이나 운동 후 단백질 섭취는 필수겠죠! 저는 올 여름처럼 더운 날씨에 하루 이만보를 넘게 걷는 강행군의 울릉도 여행에서 만난 편의점에서 여러 단백질 음로 중에서 제 눈길을 끈것이 바로 테이크핏 제품이었네요. 테이크핏 맥스는 고소한맛,초코맛,바나나맛,호박고구마맛으로 4종류가 있어서 골고루 다 마셔 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맛있는 단백질 음료였네요. GS,CU 편의점 단백질 쉐이크  완전 단백질 무지방 ㆍ저당 설계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 ㆍ구매처 : GS 편의점       ㆍ판매가격 : 개당 2,900원  2+1행사로 3개 5,800원 할 때 구입해 놓음  쿠팡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ㆍ판매처 : 공식몰, 쿠팡, 마트, GS ㆍCU 편의점  ✅️ 테이크핏 맥스 3종류의 맛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고소한맛은 곡물  음료 같은 담백한 풍미가 느껴져 좋았어요. 토스트나 견과류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간식으로도 좋네요. 🟡 바나나맛은 달콤한 디저트 느낌이라 운동  후 당이 당길 때 가볍게 마시면 포만감과 만 족감을 함께  채울 수 있습니다. 🟤 초코맛은 일반 단백질 음료에서 느껴지는  텁텁함이 적어 목 넘김도 편하고 운동 직후에  마셔도 달달함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영양 정보 총내용량 250 mlㅡ열량 : 105 kcal  나트륨 : 210 mg 11% 탄수화물 : 1g  0% 당류 : 0.7 g 1% 지방 : 0.5 g  1% 트랜스지방 : 0 g  0% 포화지방 : 0 g  0% 단백질 : 24 g 44 % *운동 후 섭취하는 저당 단백질 음료로  *지방과 당류는 거의 없고, *단백질이 24g으로 삶은 계란으로 약 4.1개  ✅️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컵에 따라 마시자마자  호박고구마 향이 솔~솔 달콤한 향이 나네요...! 담백한 단맛이 아침 샐러드와 조합으로도 좋네요. 호박고구마맛이라고 해서 약간은 호박고구마의 색을 상상했는데 일반 단백질 음료 색깔로 담백하고 고소한 단맛이 나는 호박고구마맛이네요. 은은한 단맛에 고구마라떼를 먹는듯한 느낌으로 아침에 마시기 좋고 포만감이 오래 지속돼 다이어트용으로도 딱이네요! ✅️ 추천이유  제품 품질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남양유업이 만든 추운 겨울 날씨에 국민 간식 호박고구마의 풍부한 맛을 한껏 누릴 수 있는 단백질 음료로 운동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네요. ▶️ 내 몸에 핏한 100%완전단백질 24g 소화 흡수 속도를 고려한 동ㆍ식물성 균형 단백질  타사 단백질 음료와 비교해 보면 가격은 비슷한데 단백질 함량이 훨씬 높네요! 테이크핏 맥스는 동물성 단백질,농축우유단백분말,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가지고 있어 체내 필수 아미노산을 꾸준히 공급할 수 있습니다. ⏩️ 9가지 필수 아미노산 함유 단백질 합성에 가장 중요한 EAA 9000mg, BCAA 4300mg ●필수 아미노산 중 근육 조직에서  대사가 활발한 로이신,발린,이소로이신과 ●체내 합성이 불가하거나 합성이 되더라도 그 양이 매우 적어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할 필요한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습니다. ⏭️ 테이크핏 맥스는 저당ㆍ무지방 ●호박고구마맛은 105kcal로 국산 호박고구마 농축액으로  ●당1g 미만, 무지방0.5mg 미만으로  부담없이 단백질을 마실 수 있습니다. ⏯️ 보관하고 갖고 다니기 편리한 멸균팩 ●햇빛,세균,공기를 차단해 안전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합니다. ●뚜껑이 달려있어 원하는 만큼 음용이 가능합니다. ●냉장 보관이 가능하며 시원하게 마시면 훨씬 맛있네요. ●멸균팩에 개별 포장으로 외출할 때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보관도 용이해요. ⏯️ 테이크핏 맥스는 호불호 없는 고소한맛,초코맛,바나나맛, 호박고구마맛 4가지로 다양해서 매일 질리지 않고 다른 맛으로 챙겨 먹을 수 있어요! ✅️ 테이크핏이 필요한 순간 *가벼운 운동,근력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할 때  *간단한 조깅 후 단백질 보충할 때  *바쁜 아침 동ㆍ식물성 균형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때  ✅️ 테이크핏 맥스는 맛과 성분,휴대성의 균형이 좋아 아침과 저녁 운동 사이에서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을뿐 아니라, 먹고 난 뒤 입안에  텁텁함이 남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 돼서 운동 전후 식사 대용으로,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다이어트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 테이크핏 맥스 단백질 쉐이크 음료를 추천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쉐이크] 저당,무지방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후기

오븐 필요없는 노밀가루 고구마빵

재료 : 찐고구마 2개, 계란 2개(난백) 전 요즘 평일 점심마다 고구마를 먹는지라 찐고구마가 상비되어 있지만 없으시면 고구마는 중간불에서 20~30분 쪄주세요 원래 계란을 그대로 사용할 때는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지만, 전 흰자만으로 이루어진 난백액이 집에 있어 난백액으로 거품을 냈답니다 계란을 그대로 썼다면 노른자를 고구마와 함께 으깨주면 되고 전 난백액을 사용해서 노른자가 없어 찐고구마만 잘 으깨서 준비했어요^^ 그리고 거품낸 흰자를 고구마와 잘 섞어서 전자렌지용 용기에 담아 6~7분 돌리면 끝! 이 때 내용물을 평평하게 만들어준 다음에, 공기도 뺄겸 그릇을 탁탁~ 바닥에 쳐주기! 오븐없이도 맛있는고구마빵 완성이요💕 보통 베이킹하면 밀가루와 설탕 등 많이 들어가서 다이어터의 적이지만 고구마빵은 그럴 걱정 없으니 최고죠 특히 저처럼 퍽퍽한 타박고구마를 극혐하는 분들이라면, 고구마빵으로 보다 부드러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건 덤이랍니다^^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오븐 필요없는 노밀가루 고구마빵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겨울철 별미 고구마 스틱

고구마는 겨울철 대표 간식이지만 단순히 맛뿐만 아니라 영양면에서도 손꼽히는 식품이에요 풍부한 식이섬유와 천연 항산화 물질 덕분에 장건강 피부관리 혈관 밸런스 유지등 다양한 면에서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저는 겨울철 고구마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고구마 스틱을 만들어 먹습니다  만드는 과정은 간단해서 쉽게 할수 있어요 만드는 과정을 설명 드릴게요 고구마을 잘 씻어 스틱으로 짤라서 일차 기름에 튀겨주고 치킨타월에 잠시 올려준후 이차로 튀겨준후 꺼내놓으세요 그럼 서로 달라 붙지 않고 공기와 부디쳐서 좀 딱딱해져 쉽게 먹을수 있는 고구마 스틱이 완성 됩니다 겨울철 아주 쉽게 옆에 두고 먹을수 있는 간식 고구마 스틱이 됩니다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겨울철 별미 고구마 스틱

밀크바닐라 단백질쉐이크

밀크바닐라 단백질 쉐이크예요. 단백질은 다이어트 할때도 꼭 필요하지만 한해한해 나이들어가면서 빠지는건 근육! 뱃살, 옆구리살 지방들이 빠져버리면  좋겠는데, 도통 빠지질 않코, 빠지지 말아야할 중요한 근육!! 요 근육들만 빠지게 되어서 더욱 찾게되는 단백질 음료인듯 해요. 단백질 음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사서 먹기 편한걸로 찾게 되는데요. 요 단백질 쉐이크는 편의점에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입하기 좋아요. 칼로리가 95 kcal 밖에 안되고요. 당류도 0g 이고!! 단백질이 20g이나 들어 있는  단백질 쉐이크 예요. 당이 0g 인데도,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바닐라향이 나서 먹기도 너무 좋아요.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도 들어있어서 다이어트할때 완젼 딱!  너무 좋아요~ 무조건 안먹고 빼는 옛날 다이어트는 정말 요요 천프로 오거든요! 다이어트 할때는 무조건 먹으면서 건강하게 빼야한다는점 꼭 기억하시고요. 식이조절하고, 운동 병행하고. 추가 단백질 음식, 단백질 음료 함께  챙겨드시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지니5368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368308

밀크바닐라 단백질쉐이크

단백질쉐이크로 닥터유 단백질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로  닥터유 프로 단백질 24g을 추천합니다  상품정보 제조사   오리온 브랜드   닥터유 모델명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40g 초코 프로틴 음료 350ml 20개 1박스 섭취방법   바로 음용 주요 기능성   영양보충 영양소 원료명(식약처고시)  단백질 단백질쉐이크는 단백질 보충제를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시는 형태로, 유청·식물·육류 등 다양한 원료로 만든 단백질 보충제를 가리킵니다.  편의점 프로틴 음료 중 함량이 가장 높은 닥터유 프로, 분리유청단백을 넣어서 굿이네요  단백질이 40g 함유된 단백질드링크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초코’는 드링크제 한 팩 기준 닭가슴살 2개, 달걀 6.5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있어서 1일 단백질 섭취량의 73%를 충족시키는 수준입니다. 섭취 팁 아침에는 밤사이 손실된 단백질을 신속하게 보충할 수 있어 유청 단백질 쉐이크 섭취가 좋습니다.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면 식사 사이에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회 섭취량은 40~50g 정도이며, 2kg 한 통 기준으로 40~50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단백질쉐이크로 닥터유 단백질

옛날통닭

치킨집 운영했던 지인이  옛날 통닭도 튀겨 주셔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옛날 통닭 먹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옛날통닭

단백질 쉐이크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 후기.

  단백질 쉐이크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 후기예요. 한 포에  간단히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단백질 쉐이크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 후기로 한 포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아서 다이어트, 건강식에도 좋은 한끼예요. 단백질 쉐이크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  후기는 셀티바는 고단백,저당,저칼로리 제품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예요.     성분을 살펴볼께요. 단백질 21.2g,당류 1.2g,설탕 0% 170칼로리예요. 칼슘 200mg,마그네슘 100mg 비타민,미네랄 12종 배합되어 있어요.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을  충분히 갖춰진 제품이예요. 단백질 쉐이크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 후기로  칙피는 갓 볶아낸 병아리콩으로 신선하고 은은한 고소함과 담백함이 입안에서 퍼지는 맛이예요. 전성분을 보면 첨가물을 넣지 않은 안전 식품이고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 맛은 병아리콩으로 인해 엄청 고소하고 먹을 때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좋아요. 그리고 셀티바는 유당을 제거한 단백질 쉐이크로 유당에 민간한 분들도  더부룩 하지 않고 속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단백질 쉐이크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 후기로   먹는 방법은 다른 단백질 쉐이크처럼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도 패키지 안에 물을 넣어주면 되요. 차가운 물을 넣으면 끝까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바삭 거리는 식감때문에 더 맛나요.

비비안2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2

단백질 쉐이크 셀티바 밀닷칙피그레인쉐이크 후기.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8종

다이어트라는게 나이가 들면 들수록 어렵다는 사실 !! 그래서 끼니는 꼭 챙겨먹고 운동을 조금 더 열심히 하자는 주의였어요. 다이어트중엔 항상 그리고 아침 챙겨먹어야하는거 아시죠? 오늘은 그래서 제가 아침대용으로 먹고 있는 맛있는단백질쉐이크인 플라이밀 쉐이트 버라이어티 스타터팩을 소개해요.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추천 플라이밀은 우선 너무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건 바로 플라이밀 쉐이크 버라이어트 스타터팩이긴 한데요 ~ 총 8가지 맛이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맛들도 정말 다양할 뿐 아니라 안에 들어있는 것들까지 달라서 지겹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다보면 정말 한가지만 먹으면 지겨워서 금방 실증내거든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가있는 단백질은 다이어터들에게 필수라고 하잖아요. 플라이밀이 딱 그렇답니다. 저같은 직장인들 끼니 거르기 쉬운데 ~ 아침에 물만 넣어서 나오면 되니까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이렇게 하나씩 챙겨서 회사에 가면 딱 ! 식이섬유 뿐 아니라 단백질이 가득한 맛있는 단백질쉐이크 플라이밀 ~ 혹시나 식사대용이나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찾으신다면 플라이밀 너무 추천하고 싶네요.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8종

대봉감

대봉감 2박스 선물 받았는데. 5개 남아  자연 스럽게 홍시 되어 먹으니. 1개만 먹어도 식사대용도 되고. 미용에도 좋아요 건강에는. 맛도 좋고.  최고에요

와우52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우5281

대봉감

등심 카츠로

크리스마스 짝꿍님이 맛집으로 데이트 가자 고 해서 웨이팅의 수고로움이 있었어도 겉바 속촉 맛있는 등심 카츠와 흑임자 샐러드, 맛 있는 소스와 고추냉이에 콕 찍어서 먹으니 입 맛을 살려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등심 카츠로

샐러드와 두유

상추와 파프리카 담아 두유와 함께 먹었습니다  설탕 무첨가 두유 같이 마셔서 단백질도 보충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와 두유

그리밀 추천합니다

단백질쉐이크 몇가지먹어봤는데 그리밀이 젤루저한텐 맞더라구요.다른거먹어봤는데 결국돌아왔어요.달달한미숫가루맛같은곡물맛이젤루다가제입엔맞더라구요. 입맛따라다~다르겠지만 한번쯤드셔보시는것. 추천드려요 메리 ~크리스마스~~

insunny님의 프로필 이미지

insunny

12/14 엄마랑 동생이랑 외식(연포탕)

1시 41분에 동생이랑 같이 택시 타고 가서 병원에는 2시 5분쯤 도착했답니다. 엄마 옷 입히고 준비하고 나와서 2:30쯤 근처에 있는 낙지집 낙지담에 도착했네요. 식당갈 때까지 내가 야채 먹을 여유가 없었어요. 눈치보며 꺼내서 사진 찍고 낙지 나오기 전 야채부터 먹었답니다. 그런데 자연스러운 분위기라 괜찮았어요. 당근, 콜라비 오이, 파프리카, 사과 먼저 먹고 식당안에도 갖다 먹을 수 있는 거로 양배추 샐러드와 연두부와 미역국도 있더라고요. 국만 빼고 같이 챙겨서 먹었답니다. 우선 야채 다 먹고 연두부 먹었네요 낙지 중간 사이지로 시켰는데 처음엔 해물탕처럼 나와서 끓이다가~ 낙지 큰 거 가져와서 더했답니다. 이러니 연포탕이 되더라고요. 엄청 푸짐해 보였어요. 낙지와 야채 위주로 건져 먹었는데요. 저렇게 간장이랑 와사비도 했지만 거의 안 찍어 먹었어요. 그러지 않아도 짜거든요.  다 먹고 항생제랑 마그네슘 하나도 챙겼네요. 근데 먹을 때도 살짝 느꼈지만 엄청 작거든요. 낙지는 다이어트 음식이다 싶었지만 아무리 연포탕이 맑은탕이어도 짠맛은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식당에서 먹기만 바빠서 나와서 베이커리카페 피버에 가서 커피랑 빵 샀어요. 엄마가 먹고 싶다던 옥수수 소금빵과 나는 무화과 깜빠뉴 골랐답니다. 보통 때도 깜빠뉴가 kcal가 많이 나가서 사 먹더라도 반만 먹고 특히 무화과 깜빠뉴는 더 kcal가 높기 때문에 여러 번 생각하는데 이날은 제정신이 아니었나 봅니다. 사실 연포탕 먹고 내가 정신이 없었어요. 깜빠뉴를 한 조각 빼고 다 내가 먹었답니다ㅠㅠ 이러면 연포탕때 먼저 야채 먹고 안짜게 먹으려고 노력한 수고가 무슨 소용이 있었나 싶어요. 근데 결국 입이 너무 짜니까 빵도 엄청 들어가고 커피도 진짜 많이 먹어지더라고요. 단 빵이나 케익 아이스크림 이런 것도 문제지만 짠 음식도 다이어트에 큰 적입니다ㅠㅠ 그래서 동생이 엄마 데려다주고 난 카페에서 쉬다가 동생 나와서 택시 타고 가라고 보내고 난 멀미도 있으니 지하철 조금 타고 보문역부터 혼자 걸었답니다. 하지만 다음날 몸무게가 느는 건 어쩔 수가 없었네요.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서 많이 쉬고 있는 라떼 모델로 화면 체인진 사진을 찍었네요.  17300보였지만... 그나마 이거라도 걸어놔서 다행이라 하고 해야 되나?😂 물은 2L 걱정할 필요도 없었답니다. 계속 먹혔거든요. 역시 짠 건 위험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12/14 엄마랑 동생이랑 외식(연포탕)

야채 샐러드

양상추에 방울토마토 아몬드 삶은 달걀 넣고 발사믹 드레싱 뿌려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야채 샐러드

(단백질쉐이크)플라이밀 피넛버터 고단백쉐이크 후기

플라이밀 고단백 쉐이크는 이미 너무 유명하죠 전 이번에 처음 접해봤는데 맛 종류가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고르기가 좀 힘들었는데 그중에서 플라이밀 피넛버터 고단백 쉐이크를 골라봤어요 제가 평소 견과류나 고소한 걸 되게 좋아하는 편인데 이 플라이밀 피넛버터 고단백 쉐이크가 고소하면서도 적당히 달아서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진득한 피넛버터 맛을 찾고 있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전 피넛버터 맛이 너무 진하면 질릴 거 같아요  오히려 미숫가루 맛에 피넛버터 맛이 더해져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플라이밀 피넛버터 고단백쉐이크는 그냥 물에 타도 맛있는데 저는 주로 '오트몬드'에 타 먹거나 요거트 볼 만들 때 한 스푼씩 넣어서 단백질 보충 및 고소한 맛을 즐기고 있어요 견과류랑 후레이크 씹히는 것도 재밌구요 그리고 플라이밀 피넛버터 고단백쉐이크는 단백질24g과 식이섬유가 함께 들어 있어 포만감이 뛰어나서 다이어트 시 식사 대용이나 평상 시 과자나 빵 대신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일반 단백질 쉐이크에서 종종 나는 비린 맛이나 텁텁함이 덜한 편인 거 같아요  플라이밀 고단백 쉐이크는 다양한 맛(고구마, 피스타치오, 쿠키앤크림, 미숫가루, 흑임자, 초코, 말차, 딸기)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으니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테스트팩 구입 후 대용량으로 구입하면 될 듯 합니다 다만 플라이밀 피넛버터 고단백쉐이크는 다른 맛 제품들에 비해 지방 함량이 조금 높은 편이구요 그리고 이건 대용량 제품에 한해서이지만 스푼이 좀 불편하니 참고해주세요

stopjiji님의 프로필 이미지

stopjiji

(단백질쉐이크)플라이밀 피넛버터 고단백쉐이크 후기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초코

최근 들어 2026년 몸 만들기 전 시험삼아 단백질 쉐이크 이틀에 한끼 정도 챙겨 마시고 있는데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플라이밀 초코 단백질 쉐이크 들고 왔습니다 오래전에도 챙겨먹었던적 있는 제품인데 최근들어 다시 생각나서 재구매했습니다 플라이밀 쉐이크는 올리브영에서 상위권에 있어 구매하게 되었고 여러 유튜버들 추천도 있더라고요 일단 가장 중요한 맛!! 전혀 비리지 않고 정말 찐한 초코맛이예요 이게 단백질 쉐이크라고??싶은 맛입니다 저는 단백질 쉐이크는 거의 항상 초코맛만 선호해서 마시고 있는데 이 제품이 가장 진하다고 느껴졌어요 또 다이어트중에 씹는 식감 즐기고 싶은데 쉐이크만 마시면 아쉽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안에 또 씹히는 바삭한 초코볼, 크런치볼, 단백질 밀크칩이 들어있어서 식감까지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이예요 플라이밀 쉐이크는 큰 통도 있어서 가성비 면에서는 한 통 구매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저는 아무래도 귀찮으면 잘 안챙겨먹게 되어서 파우치 형태로 구매하고 있어요 가끔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이나 네이버세일기간에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도 150kcal로 낮은편이고 단백질 22g들어 있어서 완전 고단백 제품이라 운동 후에 마셔주기 좋습니다 당류도 일반 설탕이 아닌 스테비아나 자일로오스 사용했다해서 혈당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끔 마시다가 안섞인 가루 뭉터기 있으면 갑자기 마시기 싫어지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몇 번만 흔들어도 전체가 잘 섞이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만족스럽게 마시고 있습니다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처럼 단백질쉐이크 비린향에 매우 민감하고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플라이밀 쉐이크 초코맛 완전 추천합니다!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단백질 쉐이크 플라이밀 초코

다이어트 배달음식 추천|칼로리 낮고 살 안 찌는 메뉴 정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 제일 흔들리는 순간이 언제냐면… “오늘은 배달 시켜도 되지 않을까?” 이 생각 들 때더라고요 😭 저도 야식 땡길 때마다 검색창에 다이어트 배달음식부터 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 칼로리 낮은 배달 음식 ✔ 고단백 배달 음식 ✔ 살 안 찌는 배달 음식 이렇게 실제로 많이 먹어보고 괜찮았던 메뉴들 위주로 정리해봤어요. ✅ 다이어트 배달음식, 왜 메뉴 선택이 중요할까? 다이어트 중이라고 무조건 굶을 필요는 없어요. 문제는 튀김 + 밀가루 + 당류 폭탄 조합이죠 😅 - 배달 음식도 - 단백질 위주 - 소스 최소 조리 방식만 잘 고르면 충분히 살 안 찌는 배달 음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 칼로리 낮은 배달 음식 추천 1️⃣ 포케 / 샐러드 보울 닭가슴살·연어·계란 선택 소스는 반만 or 따로 요청 👉 대표적인 칼로리 낮은 배달 음식 2️⃣ 쌈밥 도시락 밥 양 줄이고 채소 듬뿍 불고기보단 제육·닭구이 쪽이 낫더라구요 💪 고단백 배달 음식 추천 3️⃣ 닭가슴살 도시락 요즘 배달 앱에 진짜 잘 나와요 밥보다 단백질 비중 높은 메뉴 추천 4️⃣ 회 / 연어덮밥 (밥 적게) 단백질 + 포만감 최고 마요·양념은 과감히 패스 ✋ 👉 이쪽은 고단백 배달 음식 찾는 분들한테 딱이에요. ⚖️ 살 안 찌는 배달 음식 고르는 팁 튀김 ❌ 구이 ⭕ 소스는 “따로 주세요” 밥은 반 공기만 단백질 메뉴 먼저 먹기 이것만 지켜도 다이어트 배달음식 실패 확률 확 줄어요. 다이어트 중이라고 배달 음식 무조건 참을 필요는 없더라구요. 뭘 먹느냐가 진짜 중요했습니다 👍 여러분은 다이어트할 때 어떤 배달 음식이 제일 도움 됐나요? 댓글로 메뉴 공유 좀 해주세요! 🙏 클릭 >>>  지니어트 간단하게 먹기 좋은 다이어트 도시락 BEST 7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다이어트 배달음식 추천|칼로리 낮고 살 안 찌는 메뉴 정리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고구마 맛

오늘 간식 고구마 맛탕 입니다ㅋ 집에서 고구마는 에어프라이어·오븐으로 군고구마, 튀김, 샐러드, 빵·빠스 등으로 다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희망ㆍ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망ㆍ

고구마 맛

아침커피

아침은 샐러드로  간단하게  먹고 커피는 한잔 내려서 크래커랑 마셔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커피

플라이밀 그린

요즘 말차에 빠져있기도 해서 단백질 쉐이크로 말차맛이 있길래 플라이밀 그린 단백질 쉐이크를 구매했어요 플라이밀의 말차&녹차 고단백 쉐이크는 고급 일본 녹차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요 패키지 형태라서 한개씩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각 패키지 당 45g이라 다 먹으면 배가 부른만큼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해요 패키지당 156칼로리에 단백질 21그램, 당류 2.8그램, 식이섬유는 5.7그램 들어있고 말차의 씁쓸한 맛이 진하게 나면서도 텁텁하지 않아요 플라이밀 쉐이크에는 크런치도 들어가 있어 씹어먹는 맛도 있어요 우유나 두유를 부으면 간편하게 말차 라떼를 즐길 수 있어요 우유 대신 물에 타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나서 좋아요 말차라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카페에서 사먹는 말차라떼 한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단백질도 챙길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플라이밀 그린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후기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후기  저는 단백질 쉐이크를 자주 먹는 편인데 이중에서도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추천드리려고 해요.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추천드리는 이유는 피스타치오맛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같은 고소한 맛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 것!!! 그리고 견과류 특유의 쌉싸름함은 거의 없고, 달콤함이 부드러운 편이라 디저트 느낌으로 마시기 좋았어요!!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비린 맛이나 인공적인 향이 적어서 너무 좋은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추천하는 이유!! 식감은 물이나 우유에 타면 비교적 부드럽게 잘 풀리는 편이고, 아주 묽지도, 너무 걸쭉하지도 않은 중간 정도 농도라 부담 없이 마시기 쉬워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포만감이 좋아요!! 한 잔 마시면 간식 대용으로는 꽤 든든한 느낌!! 운동 끝나고 출출할 때 마시기 좋아요!! 살짝 아쉬운 점은 피스타치오 맛을 기대했는데 조금 달다고 느낄수도 있고, 진한 견과 풍미를 좋아한다면 살짝 약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단백질 쉐이크 처음 마셔보는 사람, 초코말고 색다른 맛 찾는 사람, 디저트 같은 쉐이크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추천드려요~~ 그리고 “단백질 쉐이크인데 맛은 아이스크림 쪽에 가까운, 무난하게 맛있는 피스타치오” 느낌을 원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칼로리는 한 팩(40g) 기준 164 kcal 정도로 일반 식사 대신 또는 간단한 한 끼 대용으로 적당해요. 단백질은 15g으로 운동 후 회복, 식사 대용으로 적당한 단백질 양입니다. 식이섬유는 7g으로 꽤 포만감을 주는 편이에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당은 많지 않고 비교적 낮은 편이라서 좋더라구요!!!

얌이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얌이얌이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후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