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9월28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11기ㅡ6일차 인증🍀🧡
9월28일 식후혈당ㅡ129 저녁식사로 김치찌개와 샐러드를 먹었다 샐러드 때문인지 식후혈당이 정상으로 나왔다 기분은 좋은데 뭔가 찜찜 이렇게 혈당이 널뛰듯이 오르락 내리락 믿을수가 없네
세림혜수기
🎉 생일 축하해~🎂
오늘 울딸 생일이에요 딸이 연어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연어초밥과 생일이면 빠질수 없는 치킨으로 파티해요 소고기 뜸뿍 미역국은 덤이지요~~ㅎㅎ
제벌
지금 당장 먹고 싶은 것
지금 당장 먹고 싶은 것을 그려보았어요!!! 떡볶이, 피자, 츄러스, 핫도그 등등 그렸는데 그리다가 떡볶이랑 치킨을 주문해버렸슴당... 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큐티프리티요정
올리브영 비거너리 다이어트젤리!
1박스 7포 1일 1회 1포 섭취 1포 23.6 칼로리! 식사 30분 전 섭취가 가장 베스트! 주 원료뷰터 무원료까지 100% 비건성분 맛있게 챙겨먹을 수 있는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샤인 머스캣맛 설탕대신 샤인머스캣 농축액 함유되어서 저당으로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음! 체지빙감소+탄수 컷팅 + 배변활동 원활 식후 혈당상승 억제 등을 기대할 수 있음
씽씽걸
오예스
간식으로 먹어요 한 박스 사서 알차게 먹었어요 피스타치오 시리즈 중 저는 이게 젤 나아요
현유리
밀크티 마셔줍니다
기분좋게 라디오 📻 들으며 오설록의 밀크티 한잔 마십니다. 기부니가 좋네요
파인호랭이
배아파도 먹는 사람
어제 배가 조금씩 아프더니 집에 오는 길에 걷기 불편할만큼 배가 아팠거든요 ㅠㅜ 윗배가요 근데 그와중에 집에 와서 치킨먹었어요 ㅋㅋㅋㅋ 덜 아팠냐고요? 아뇨 ㅋㅋㅋ 먹고 아파서 옆으로 누워서 잤어요 자다가 깨니 나았더라고요 진짜 배아파도 먹는 이 의지ㅠㅜ
현유리
식빵 한장
식빵 한장으로 커피 맛을 돋아줍니다 식빵 한장만으로도 충분합니다 ㅎ 샐러드 먹어서요
마음그릇
아침식사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늦잠자고 일어나 세면하고 정심차리고 물마시고 샐러드 준비해 먹었어요
마음그릇
어묵탕 밀키트
지난번에 구매 해 보고 맛있어서 재주문 했어요. 유부 주머니랑 어묵, 가래떡 이렇게 세트 인데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구매 했네요 내일 손님들 오시면 해 드릴려구요
로블ㅎ
9월 28일 (토) | 혈당일기 11차 6일차
- 날짜: 2024. 09.28. -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후 - 내용: 아침으로 샐러드와 우유를 먹었다. 혈당이 좋은수치가 나온것 같다. 오늘은 적당한 산책으로 혈당관리를 해야겠다.
지니어스쩡
토요일 아침 집에서
다시 5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을 전찌개로 엄청 잘 먹고도 집에 내내 있으면서 누룽지 먹어서 점심으로 했거든요. 아침을 너무 잘 먹어서 안 먹었어야 했는데 집에서 쉬고 있으면 꼭 그렇게 뭘 먹는다니까요?😆 그래서 오늘 빵집을 갈까 말까 생각했는데 어머니가 머리까지 아프시다고 오늘은 산책을 나갈 수가 없다고 하셔서 결국 어머니랑 같이 나가는 산책 포기하고 싸고 있던 샐러드 도시락은 그냥 접시에 담아서 집에서 챙겨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오이 브로콜리 넣고 사과 배 자두 넣고 양배추라페 육전1개, 깻잎전 1개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고 이탈리안드레싱을 전체적으로 더했고 와인식초드레싱을 위해 살짝 올렸답니다. 호박치즈 통밀빵 하나 잘라서 살짝 데우고 차지키소스도 같이 또 차렸어요. 근데 이 빵 다 먹고 올토빵도 또 먹었네요.(전에 산 통밀빵 하나가 너무 오래되서 상해 버리는 바람에 같이 있었던 통밀빵들이 좀 걱정이 됐거든요. 결국 오늘 아침에 2개 다 먹어버렸네요) 아침부터 혼자 든든히 챙겨먹었답니다. 밥 먹고도 여유 부리면서 쉬다가 8시 20분쯤 우리 라떼랑 산책 나갔어요. 더 미루면 정말 출근할 때 같이 나갈것 같아서 맘먹고 움직였답니다. 한번 나갈라 했다가 어그러지면 다시 나가기 싫잖아요. 그런데 어머니가 이제 평일에는 같이 산책 안 간다고 하셔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요. 그래도 한 달 이상 엄마랑 쭉 같이 다녔다가 막상 혼자 나갈 때가 됐을 때는 그렇게 움직이기가 힘들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
텃밭 상추로 샐러드
찐계란 찐감자 파프리카 찐미니밤호박 아몬드 호두 텃밭 상자에서 키운 어린 상추네요. (후식은 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
정수기지안맘
밀카앤 커피
아침부터 달달 구리가 땡겨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슈프림 초쿄 쿠기 먹었어요 ㅎ 두개의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 ㅋ 밀카 제품은 다 맛있어요
로블ㅎ
오늘 저녁은 한솥으로 먹었어요
요즘에 다시 치킨마요에 빠졌어요 치킨마요 한솥 김치찌개 하면 엄청 맛있답니다 추천 드려용
구룸구룸
딸의 야식 ㅡ메밀냉면
타지역에서 근무하는 딸이 방금 도착해서 배가 고프다고하네요. 메밀냉면 팔팔 꿇여 열무물김치에 찐계란 깻가루 팍팍 뿌려 고소하게 한 그릇 대령했네요. 엄마의 손 맛이 그리웠다고 맛있다면 서 국물까지 바닥을 보이네요.
정수기지안맘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밝힌 진짜 살찌는 이유
저장 지방 쓸 타이밍에 먹으면 지방이 쌓이기만 하고 재고 소진은 못하니 살찐단 거겠죠.
야고
금요일 아침 산책하고 집밥
어제 찐 1kg이 다 빠졌답니다. 어제 노력하긴 했어도 좀 많이 빠진 거긴 한데 우선 다행이죠 뭐~ 아침에 산책 가서 간단하게 과일 조금 먹고 들어와서 샐러드랑 밥 챙겨 먹었어요. 엄청 배가 고팠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 샤인머스캣 귤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육전1개와 새송이버섯전 2개 넣고 차지키소스까지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맛있게 혼자 먹었어요. 어머니가 통 샐러드 안 드시네요.😅 어머니는 저 샐러드 먹을 때 벌써 아침 다 드셨거든요. 다 먹기도 전에 식사는 다 하셔서 치웠고요. 저는 샐러드 먹고 밥 차려 먹었어요. 전찌개는 연휴 바로 끝나고 했던 건데 계속 냉장고에 있던 거라 내가 아까워서 데워서 전만 골라 먹었는데 아무래도 너무 과하게 먹은 거 같네요. 워낙 제가 전을 좋아하니까 버리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렇게 푸짐하게 아침을 먹었답니다. 그리고도 아침 다 먹고 간식으로 견과류 조금 더 먹었네요. 요즘 맛있게 집에서 밥 먹고 꼭 견과류 간식을 먹게 되는 거 같애요. 자꾸 이래서 걱정이랍니다. 아침 산책 갈 때 라떼에요. 도시락은 못 싸가고 엄마랑 나눠 먹을라고 사과 2개 샤인머스캣 6개 정도 가져갔네요. 오늘은 되게 빨리 왔거든요. 엄마가 일찍 오자고 한 건데 저도 힘들어서. 그래서 오천보밖에 못 걸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루피니빈
단백질,이눌린,식이섬유가 풍부한 루피니빈 구매했네요. 잡곡,샐러드토핑,과일쉐이크에 넣어서 먹으면 .
쉬리107
무화과 구매
주말에 무화과 샐러드 하려고 야채 가게에서 구매해 왔어요. 마트에서는 비싼데 야채 가게에서는 저렴하게 판매 해서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사왔네요
로블ㅎ
당뇨 식단은 어렵다? ‘이것’만 기억하면 끝
당뇨 식단은 어렵다? ‘이것’만 기억하면 끝 당뇨병 환자는 혈당 조절을 위해 평소 식단을 철저하게 관리해야 한다. 하지만 매 끼니 당뇨 식단을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당뇨인의 식단 관리법에 대해 알아본다. ◇아침 거르지 않기 당뇨병 환자는 아침 식사를 거르면 안 된다. 아침을 거르면 공복 상태가 길어져 점심 식사 후 혈당과 인슐린 수치가 대폭 증가하기 때문이다. 또한 아침을 거르면 혈당을 높이는 호르몬인 글루카곤과 코르티솔 분비량도 많아진다. 두 호르몬의 과량 분비가 반복되면 혈당을 낮추는 호르몬인 인슐린의 기능이 떨어진다. 아침을 거르면 간식 섭취·식사 속도·허리둘레·체중·혈당·혈압·콜레스테롤 수치가 증가해 대사증후군 위험도 커진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혈당을 완만하게 올리는 아침 식사는 ▲고체 형태라 천천히 씹어서 먹을 수 있고 ▲단백질·지방·섬유소가 포함된 식품이다. 채소 위주의 샐러드, 삶은 달걀, 묽지 않은 요거트, 견과류 등이 좋다. ◇접시 식사법 활용하기 당뇨병 환자는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균형을 맞춘 식사를 해야 한다. 이때 지름 약 23cm 크기의 접시를 활용하는 것도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접시의 반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각종 채소를, 그다음에 생선, 닭고기, 살코기 위주의 육류, 치즈 등 단백질 식품으로 접시의 남은 부분의 반을 채우면 된다. 나머지 빈 곳은 곡물, 감자, 과일 등 탄수화물 식품으로 구성하면 된다. ◇식이섬유 풍부한 반찬 먼저 먹기 식사 순서를 바꾸는 것도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단백질을 먼저 먹고, 탄수화물을 나중에 먹는 순서다. 같은 음식, 같은 양을 먹어도 먹는 순서만 바꾸면 혈당이 달라진다. 식이섬유, 단백질이 위장관에 먼저 들어오면 탄수화물이 들어왔을 때 흡수되는 속도를 늦추고 포만감을 줘서, 식후혈당 최고치를 낮출 수 있다. 또한 식사는 20~30분에 걸쳐 꼭꼭 씹어 먹어야 소화가 천천히 되고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한편, 식후혈당이 치솟는 것을 막기 위해선 식후 한 시간 뒤에 20~30분간 산책을 하거나 운동을 해야 한다. 특히 비만이거나 과체중인 경우, 운동으로 정상 체중을 유지하면 인슐린 저항성도 개선된다. 다만, 저혈당 위험이 큰 분들이라면 운동시간을 한 시간 이상으로 길게 잡지 않아야 한다. ============= 식이 섬유 풍부한 반찬 먼저먹기는 다이어트에도 해당될것 같아요. 식이섬유->단백질-> 탄수화물 탄수화물이 젤 마지막인거죠 ??
뽀봉
점심을 먹어보아요~ 맛있게 드세요~😊
저녁에 모임이 있으니 오늘 점심은 샐러드 먹어요~ 닭가슴살 큐브 사둔게 있어서 유용하게 먹네요 씹다보면 단맛이 나서 아주 맛있어요 11시 넘으니 또 덥네요~ 벌써 금요일이라니.. 점심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올리브영 간식-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고구마
이번에 올리브 영 갔다가 재구매한 간식이에요. 요즘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요 프로틴도 보충하고 다이어트효과도 있는 그런 간식을 찾았거든요 요 제품은 용기 타입이 병이라서 바로 물이나 두유 우유 같은데 타 먹어도 딱이더라구요. 영양 성분은 탄수화물 28g, 당류 13g, 식이섬유 7.6g, 지방 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5g, 단백질 15g 정도 되요. 단백질 함량은 맘에 드는데 당류가 좀 높아서 식이 중심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보다는 식사대용이나 체중 유지 관리하시는 분들에게 더 나을거 같아요. 맛은 다른 프로틴 쉐이크에 비해 덜 느끼하구요^^; 고구맛 맛 특성상 우유나 두유에 다 마시면 더 맛이 좋아요. 다이어트용 간식으로 올리브영 밸런스 포로틴쉐이크 고구마맛 추천합니다~~
seabuck
밥 대신 ‘이것’ 먹었더니, 혈당·허리둘레 줄었다… 뭘까?
밥 대신 ‘이것’ 먹었더니, 혈당·허리둘레 줄었다… 뭘까?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밥 대신 ‘이것’ 먹었더니, 혈당·허리둘레 줄었다… 뭘까? 감자는 탄수화물이 주성분이고 칼륨, 비타민, 식이섬유 등으로 구성돼 주식으로 먹기 적합한 식품이다. 조리 방법에 따라 맛과 식감이 천차만별로 달라져 요리 활용도도 높다. 감자를 건강하게 섭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농촌진흥청 식품영양성분 분석표에 의하면, 감자는 100g당 55kcal, 탄수화물 15.3g, 단백질 3g이 함유돼 있다. 감자 한 개에는 800mg 이상의 칼륨이 함유돼 있고 식이섬유, 비타민B, 비타민C 등이 풍부해 영양학적으로 유용하다. 감자는 찌거나 구워먹어야 혈당을 천천히 올리며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그런데 농촌진흥청과 경희대학교가 공동 발간한 자료에 의하면, 찐 감자 혈당지수는 93.6, 감자구이 78.2, 감자튀김 41.5, 감자전 28이다. 놀랍게도 감자튀김, 감자전의 혈당지수가 낮다. 조리에 사용된 기름 속 지방이 소화 속도를 늦춰 혈당을 천천히 올려 혈당지수가 낮게 나오기 때문이다. 그런데 지방 함량이 높은 식품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심혈관질환 발병 위험을 높이는 등 건강에 좋지 않다. 동일한 식품의 조리 방법을 택할 때는 혈당지수뿐 아니라 혈당부하지수(GL)도 확인해야 한다. 혈당부하지수는 혈당지수를 1회 섭취량을 반영해 보정한 수치다. 혈당지수가 높은 식품이더라도 1회 섭취량이 적으면 혈당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고안됐다. 혈당지수에 섭취한 탄수화물 양을 곱한 뒤 100으로 나누면 된다. 감자의 혈당부하지수는 감자튀김 10, 감자전 9.8, 찐 감자 8.5, 감자구이 7.1이다. 감자를 먹을 때 혈당부하지수가 낮은 찐 감자나 감자구이를 선택하는 게 더 나은 이유다. 감자를 굽거나 찔 때는 껍질째 요리하는 게 좋다. 미국 라스베가스 네바다대 연구팀이 당뇨병 환자 24명을 분석했다. 참여자들 중 절반은 탄수화물 20g이 함유된 구운 감자 100g을 껍질 채 먹었고 나머지는 탄수화물과 칼로리 함량이 같은 흰쌀밥을 12주간 섭취했다. 그 결과, 구운 감자를 먹은 참여자들은 대조군보다 공복혈당, 허리둘레, 안정 시 심박수가 감소했다. 감자 껍질 바로 아래에 식이섬유가 농축돼 있으며 감자 속 영양소는 열에 강해 구워서 조리해도 비타민 B6, 엽산,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다. 한편, 식사대용으로 감자를 섭취할 때는 단백질, 무기질 등 다른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되도록 다른 식품을 적절히 곁들여 먹는 게 바람직하다. 샐러드 등 채소, 구운 닭고기, 아보카도 등을 곁들이면 감자의 풍미를 돋우면서 단백질, 섬유질, 건강한 지방을 섭취할 수 있다. 적정 섭취량을 지키는 것은 기본이다. 아무리 혈당부하지수가 낮아도 총 섭취 칼로리가 높으면 혈당 관리에 좋지 않다. 권장량만큼 섭취하고 적절히 활동해 먹는 칼로리와 소비하는 칼로리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감자는 한 끼에 달걀 크기로 세 개를 먹거나 엄지손가락 크기로 여섯 개를 먹는 게 적당하다. ============ 감자 탄수화물로 알고 있죠 찌거나 구워서 껍질채먹음. 혈당과 허리둘레 감소효과 다이어트식푸이군요 달갈크기의 3개.. 작게 먹어야 하는거네요
뽀봉
오늘 저녁은 취킨😄
오늘 저녁은 치킨먹어요 ㅎㅎ 핫후라이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드세요💚
구룸구룸
저녁 전 간식으로😄
저녁은 치킨 시켰어요 ㅎㅎ 저눈 간식으로 간단히 휘낭시에 꺼내서 냠냠해봐용😍 널담꺼 휘낭시에 한번에 8개씩 사놓으니 ㅋㅋㅋ 가끔 생각날 때 이렇게 꺼내먹습니당^^ 오늘은 애들 몰래 먹는거라 더 맛난가봐요 ㅋ
자스민꽃
몇 달도 끄덕 없이 고구마 오래 보관하기
몇 달도 끄덕 없이 오래 보관하기 요즘 간식으로 고구마를 즐겨 먹는지라 한 박스씩 구매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제철 고구마 몇 달 끄덕 없이 싱싱한 보관 꿀팁을 소개해 드립니다 제철 고구마 제 개인적으로 빵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요즘 빵을 줄여보려고 고구마를 한 박스 씩 구매해 빵 대신 고구마를 먹고 있어요 고구마 양이 많을 때 그냥 보관하면 쭈글해지고 곰팡이도 생길 수 있는데요 고구마 물기 제거 이럴 때 요령만 알면 몇 달도 보관이 가능해요 일단 고구마는 즉시 상자에서 꺼내 신문지에 넓게 펼쳐서 습기를 제거해 주는 게 좋아요 고구마에 습기가 남아있다면 금방 상해 보관기간이 줄어든답니다 고구마 박스 구멍 내기 고구마 습기가 다 마르면 다시 박스에 넣는데요 이때 그냥 담지 마시고 박스 옆면에 드라이버로 구멍을 몇 군데 뚫어 주세요 박스 구멍 효과 박스 바닥 밑면만 빼고 옆면에 구멍을 내 준 모습이에요 이렇게 박스에 구멍을 뚫어 보관하시면 박스에 공기가 잘 통해서 쉽게 썩지 않게 해 준답니다 신문지 위에 고구마 올리기 이제 박스에 고구마를 넣어주는데요 박스에 신문지를 한 장 깔고 그 위에 고구마를 띄엄띄엄 올려줍니다 신문지가 습기를 잡아주고 고구마끼리 공간을 두면 더 오래간답니다 고구마 또 겹쳐주기 고구마를 한 층 깔고 그 위에 다시 신문지를 덮어요 신문지 위에 다시 고구마를 올려줍니다 고구마를 다 담을 때까지 이 과정을 몇 번 해 주세요 신문지로 덮어주기 고구마가 다 차면 신문지로 잘 덮어주세요 혹시 박스가 없다면 구멍 뽕뽕 뚫린 바구니를 사용해 이렇게 해 주시면 됩니다 서늘한 곳에 보관 박스 뚜껑을 닫아 바람이 잘 통하는 시원한 곳에 고구마를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 고구마는 너무 온도가 차면 냉해를 입으니 냉장고는 피하세요 출처: 줌마토깽 ============= 고구마 바로 삶아서 냉동보관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는데 신문지에 싸서.. 구멍맨 박스 괜찬을거 같아요
뽀봉
목요일 아침~
1kg이 쪘어요. 어제 점심을 너무 잘 먹은 탓이겠지만 요즘 제가 너무 식단 관리를 잘 못하는 거 같애요. 우울해서 그러겠죠?😮💨 오늘은 아침에 비도 오고 어머니도 일찍 출근하시고 저도 그냥 집에서 밥 먹으려고 천천히 준비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 먹을라고 아침부터 차지키소스 만들긴 했네요. 오이도 썰어 10분 소금에 재우고 레몬즙 짜고 레몬제스트 만드니까 시간이 좀 걸리긴 하네요. 우리도 사러 10분 자리고 충원도 연습자고 그러니까 시간이 좀 걸리긴 하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오이 브로콜리 넣고 사과 감 샤인머스캣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혼자 맛있게 먹었어요. 찰옥수수만 해도 좀 적당량 뿌렸는데 시리얼은 좀 많이 뿌려졌네요.😅 미주라토스트 2개 빼고 금방 만든 차지키소스도 미주라에 올려 먹으려고 담아놨답니다. 이렇게 천천히 맛있게 먹었지만 부족했는지 견과류를 조금 더 먹긴 했네요. 오늘은 이걸로 식사는 마무리하고 점심은 간단히 저녁은 물로 하려하는데 간식 안 먹고 잘 해야 할 텐데요. 요즘 이게 잘 안 지켜지긴 했거든요. 라떼랑은 10시 18분쯤 나왔네요. 오늘은 좀 늦게 나왔고 수업도 듣고 가게 일하는데 같이 데려가는데 얌전히 있으면 좋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버터치킨커리
주말에 지인들 초대 해서 카레 해 먹을려고 쿠팡에서 구매 했여요. 쿠팡이 역시 최저가네요 이거 인도 커리집에서 먹는 맛이랑 비슷 해서 자주 해서 먹어요
로블ㅎ
못 믿어서 못샀던 쿠팡 계란 이렇게 안전하네요 ㅋ
쿠팡이 싼게 아니라서 자주 이용은 안해요 애들 문제집 사거나 급한일 생길때 익일 배송이 되니 회원 유지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진짜 웃긴게 처음으로 쿠팡에서 계란을 시켜봤어요 사실 못 믿어서 늘 계란은 집근처에 마트에서 샀어요 소고기 뭇국 끓인다고 무랑 숙주나물 사고 금액 맞출려고 계란도 처음으로 주문했어요 세상에 언박싱하는데 와..정말 안깨지게 잘 포장했네요 계란 역시도 쿠팡이 싼게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포장비가 더 비싸겠어요 뜯으면서 느낀점은.. 이제 진짜 뭐든 온라인으로 사먹어도 되겠구나..싶네요 계란 박스 따로 그 외 상품 따로 배송 되었네요 오늘 새벽에 시켰는데 저녁 8시에 왔으니.. 기사님 감사합니다.. 흑흑..
우리화이팅
저녁은 가볍게 회사에서
리코타치즈 샐러드 위주로 가볍게 챙겨먹고 퇴근길 걷기 운동으로 만보 달성
목표사십구
하루한끼샐러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머스터드 소스 있어서 뿌려봤어요 요즘 채소값이 너무 올라서 양배추 많이 먹고 있네요
당근쥬스쪼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