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77
치과 다녀왔어요 ( ´;゚;∀;゚;)
아팠쮜요 뭔 어금니도 주인닮아서
신경선이 아주그냥 여러갈래에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네요 무안하게 ㅎ
치과가기전 밥 김치 스팸 먹고 출발했주었죠. 꼬르륵하면 부끄러워서
오는길 바나나 파프리카 들고 와서
간식겸 후식겸 식사겸. 먹어줍니다
0
0
댓글3
치과 다녀왔어요 ( ´;゚;∀;゚;)
아팠쮜요 뭔 어금니도 주인닮아서
신경선이 아주그냥 여러갈래에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네요 무안하게 ㅎ
치과가기전 밥 김치 스팸 먹고 출발했주었죠. 꼬르륵하면 부끄러워서
오는길 바나나 파프리카 들고 와서
간식겸 후식겸 식사겸. 먹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