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계란이 떨어져서 어제 사왔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닥터유

오늘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촉촉한 삶은 계란~

반숙이 너무 잘 되었죠  10분 중간불로 찌면  아주 촉촉하고 맛나게 ㅎㅎㅎㅎ 역시 다이어트 식단 관리에 삶은계란  빠질수 없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촉촉한 삶은 계란~

화요일 아침식단🥯🫐🥚🍎

화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어제남은 잠봉뵈르와 삶은계란 두개 사과반개와 블루베리에 꿀 뿌려서 든든하게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화요일 아침식단🥯🫐🥚🍎

닥터유

오늘도 닥터유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일요일 아침식단 🥪🍎🥚🥜

일요일 아침 통밀빵에 딸기잼 바르고 사과에 땅콩버터, 삶은계란으로 먹어요 든든하게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일요일 아침식단 🥪🍎🥚🥜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아침 간단히

200g이 쪘지만 그냥 넘어갔어요. 뭐 재고 따질 시간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에 7시까지 출근해야 되서 6시 반에 나가야 된답니다. 그래서 간단히~ 레몬물 견과류(병아리콩으로 조금) 땅콩 버터와 사과, 야채샐러드, 현미칩 차렀어요. 현미칩을 뺄 때 보니까 찐계란운 먹으려고 했는데 까먹고 안 냈더라고요. 단백질이 없어서 얼른 까서 반으로 잘랐네요. 야채 샐러드에는 땅콩버터와 사과, 토마토, 당근,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건자두도 넣고 삶은계란 하나도 추가 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정말 조금만 먹고 일어섰거든요.. 그래도 칼슘 마그네슘은 챙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간단히

목요일 아침식단🍎🫐🥚🥜

목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에 꿀 따뜻하게 삶은계란 두개로 아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목요일 아침식단🍎🫐🥚🥜

더 단백

오늘도 더 단백 챙겨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딱 입니다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아침밥

삶은계란과 과일 듬뿍 준비합니다 ㅎㅎ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아침밥

오트밀

오늘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삶은 계란

삶은계란 2개 먹었습니다  완전식품이라 영양도 풍부해서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삶은 계란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카카오 쉐이크

아침 한끼만이라도 간단하게

오늘도 아침 한끼만이라도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 계란으로 먹으니 간편하고 좋아요  삶은계란 다 먹었는데 내일 아침에 먹을 계란 삶아놓고 잠들어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배고플때 계란~

배는 고프고 탄수화물은 부담스럽네요  삶은계란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배고플때 계란~

토요일 아침식단🍎🥚🍅

토요일 아침 과일과 계란으로 간단히 챙겨 먹어요 방울토마토와 사과반개, 삶은계란으로 먹었어요 좋아하는 음식으로 간단히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토요일 아침식단🍎🥚🍅

점심, 저녁 단백질쉐이크

✔️점심, 김치 당조고추 / 돼지간 삶은계란 단백질쉐이크 원래 쉐이크만 먹어야 되지만  탄수화물 제외하고 먹고 싶은 거 조금 추가했어요 ✔️저녁, 단백질쉐이크 단백질 그램이 좀 더 높은 걸로 먹었어요 생각보다 배 안 고프고 괜찮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저녁 단백질쉐이크

실내자전거 후 가벼운 점심

✔️실사 레벨1로 가볍게 20분 탔어요 원래는 아침 식후운동으로 계단오르기를 해야 하는데, 어제 슬로우조깅을 2번 한 건 무리였나 봐요 땀도 안 나고 그냥 조금 타다가 점심 먹었어요 ✔️점심, 돼지간 삶은계란 단백질쉐이크 / 김치 당조고추 원래는 단백질쉐이크만 먹는 건데 땡기는 거 몇 개 더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실내자전거 후 가벼운 점심

더 단백

오늘도 더 단백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5/8목 식단과 식후운동

✔️아침 채소찜 김치들 / 두부부침 / 잡곡밥 / 수박 ✔️아침 식후, 계단17×4=68층 오르기 어제와 비슷하게 아침 먹고,  오늘은 아예 지하1층부터 17층씩 4번 계단오르기 했어요 ✔️ 점심 쌈채소 당조고추볶음 / 두유 삶은계란 우렁쌈두부 / 잡곡밥 당조고추는 혈당조절고추래요. 파프리카와 같은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점심 식후, 6천보(슬로우조깅 2분/빨리걷기 2분씩 반복) ✔️간식, 삶은계란2개 토마토주스 ✔️저녁 식전, 런데이 5주 1차(준비5분, 마지막뛰기3분 건너뜀)+계단16층 뛰기는 슬로우조깅, 걷기는 빨리걷기로 했는데, 저녁 시간이 넘 늦어서 몇 구간은 건너뛰었어요 원래 엄청 힘든 건데 슬로우조깅으로 보폭을 줄이니까 무난하게 뛸 수 있었어요 ✔️저녁, 김치들 / 꽃게탕 우렁쌈두부 / 잡곡밥 간식으로 삶은계란을 2개 먹었어서 저녁은 단백질을 못 챙겼지만 패스했어요 ✔️저녁 식후, 실내자전거 10분 저녁 소화를 위해 운동을 해야 하는데 좀 힘들어요 운동 안배를 조절해야겠어요 일단은 소화효소를 먹고 영 소화가 안 될 거 같으면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5/8목 식단과 식후운동

목요일 아침식단🫐🍅🥚

목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과일과 삶은계란으로 먹어요 방울토마토와 블루베리, 삶은 달걀 두개로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목요일 아침식단🫐🍅🥚

아침 한끼는 간단하게

수요일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수요일에도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했지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수요일 아침 식단🥚🍎🫐🥜

수요일 아침 간단하게 아침 챙겨 먹어요 좋아하는 과일과 삶은계란으로 아침 챙겨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에 꿀 삶아서 따뜻한 계란 두개로 맛있게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수요일 아침 식단🥚🍎🫐🥜

화요일 아침식단🍓🥚

화요일은 점심 약속이 있어서 간단히 먹어요 딸기에 꿀 뿌리고 삶은계란 두개로 먹어요 따뜻한 계란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화요일 아침식단🍓🥚

아침 한끼는 간단하게

어린이날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했어요  내일도 휴일이지만 이렇게 먹을듯 합니다  건강한 밤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아침 한끼는 간단하게

토요일 아침식단

토요일 아침은 토마토와 삶은계란으로 먹어요 너무 많이 삶아진 토마토 해결도 할겸 아침에 먹어요 계란은 따뜻해서 맛있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토요일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식단🍎🥚🍓

아침은 방토3개와 딸기에 꿀 뿌렸어요 따뜻하게 삶은계란 두개도 같이 먹어요 이른 점심 먹을거라 간단히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일요일 아침식단🍎🥚🍓

아침, 채소찜과 단백질들

아침, 채소찜과 단백질들 두부부침 돼지간 삶은계란 채소찜이 간이 안 되어 있고, 퍽퍽한 단백질들이 많아 특히 부추김치랑 마늘쫑무침이랑 많이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채소찜과 단백질들

점심, 삶은달걀과 쌈채소

오 오늘 아점으로 오후 땡일 줄 알았는데 다들 늦은 점심을 먹는 바람에 덩달아 저도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삶은계란 2개를 까서 고기 대신에 쌈채소에 쌈싸먹었어요! 밥 반공기 먹으니 좀 졸리네요~ 좀 이따가 운동 살짝 하려고요☺️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삶은달걀과 쌈채소

두유와 찐계란,과일로( 🍎🍓🫘🥚)

🍎🍓사과와 딸기,찐계란 2개와 검은콩 두유로 아침 간단하게 챙겼어요. ●삶은계란의 동물성 단백질과 두유의 식물 성 단백질이 에너지를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 을 주어서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예방할 수  있어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유와 찐계란,과일로( 🍎🍓🫘🥚)

금요일 아침식단🥚🫐🍎🍅

금요일 아침 가볍게 챙겨 먹어요 사과반개와 블루베리에 꿀 뿌렸어요 따뜻하게 삶은계란 두개와 토마토로 먹어요 토마토 살짝 데친다는게 푹 익었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금요일 아침식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